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고맙다, 테슬라'…하이트진로, 신용등급 전망 '긍정적' 2021-02-23 09:43:33
22일 하이트진로와 하이트진로홀딩스의 신용등급 전망을 종전 안정적에서 긍정적으로 올렸다. 현재 A인 하이트진로의 신용등급과 A-인 하이트진로홀딩스의 신용등급이 상향 조정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다. 한국기업평가는 시장 지배력과 생산 효율성 등 사업 경쟁력이 강화되는 추세인 데다 지난해 영업실적이 큰 폭으로...
'집콕 탈출' 본격 수혜…주류·외식·건기식株 주목해야 2021-02-21 17:25:35
작년 말보다 20% 높아졌다. 하이트진로는 기관이 매도 물량을 줄였으나 외국인이 팔자에 나서며 주가가 부진하다. 지난해 4분기 실적 부진이 영향을 미쳤다. 최근 3개월간 주가 상승률은 0.59%에 그쳤다. 증권사 평균 목표주가도 소폭 하락했다. 올해 반등을 점치는 시각이 많지만 롯데칠성 같은 기저효과는 기대하기 힘들...
하이트진로음료 지난해 영업익 141% `껑충` 2021-02-16 10:18:48
진로 토닉워터’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하며 최근 3년간 3배의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한국형 소주 칵테일 문화(일명 ‘소토닉’)를 비롯한 저도주와 ‘홈술’ 문화가 확산된 영향이란 분석이다. 진로 토닉워터의 시장 점유율은 80% 이상이다. 이와 같은 주력 제품 매출 성장으로 2020년 하이트진로음료의...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모양 이색 젤리 2021-02-13 08:00:08
부대찌개 육수'와 '밀푀유나베 육수' 2종도 있다. ▲ 하이트진로는 고급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Taittinger)의 와인 제품 '떼땅져 레폴리 드 라 마께트리'를 출시했다. 떼땅져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매년 550만 병의 와인을 판매하는 가족경영 샴페인 업체다. 이번 신제품은 5년 이상...
1초에 9캔씩 빵 터진 '필라이트'…3년 9개월간 '11억캔' 2021-02-03 14:15:37
선보인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년 9개월 만에 11억캔을 돌파했다.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족'과 저도주 트렌드를 이끈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지지를 받은 결과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17년 4월 25일 출시된 필라이트는 1377일 만인 지난달 31일 누적 판매량이 약...
[게시판]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2021-02-03 09:44:23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 하이트진로는 2017년 4월 국내 처음으로 내놓은 발포주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11억 캔을 넘었다고 3일 밝혔다. 발포주는 맥아 비율을 줄여 맥주보다 세금을 낮추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맥주 대용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1억캔 2021-02-03 09:41:54
하이트진로는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1억캔을 돌파하며 발포주 시장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한 후 1377일(1.31 기준)만에 약 11억 20만 캔 판매를 돌파했다. 1초에 9캔 꼴로 판매된 셈이다. 특히 최근 1년 9개월 동안에는 6억 캔을 판매했는데, 출시 초기 무서운...
올해 실적 확 좋아질 '기관 빈집株'를 쏴라 2021-01-31 17:13:46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가총액의 3%가 넘는 규모다. 한미사이언스가 편입되면 1128억원의 자금이 유입될 전망이다. 유가증권시장 대형주 지수(시가총액 1~100위)에서 탈락하는 종목에 투자하라는 아이디어도 있다. 중형주 지수(시총 101~300위)로 옮긴 종목들의 수익률이 높았던 경향 때문이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블랙보리 3년간 1.5억병 팔렸다…옥수수수염차·헛개차 제쳐 2021-01-25 13:07:08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약 3년 동안 누적 판매 1억50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했다. 25일 하이트진로음료에 따르면 ‘블랙보리’는 지난 한 해 6000만병의 판매고를 올려 전년 대비 25% 성장세를 기록했다. 매출 성장에 힘입어 국내 보리차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40%대까지 넓혔다. 지난해에는 국내 차음료로는 최초로 미국...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입수스' 국내 첫 출시…59병 한정 2021-01-24 13:21:00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입수스는 1435년부터 25대째 와인을 생산하고 있는 마쩨이의 신제품으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포도 품종인 산지오베제로만 만들어졌다. 해발 고도 320~350m에 위치한 포도원 '일 카지오'에서 생산한 포도를 발효한 후 약 32개월 동안 장기 숙성해 레드 베리향과 장미향 등의 풍미를 느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