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마음까지 위로했다 2020-12-29 15:47:57
트렌드는 ‘건강’과 ‘환경’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면역케어’를 출시하며 관련 상품군을 늘리고 있다. 브이푸드 면역케어는 아연과 비타민C,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주 성분으로 면역 기능과 항산화, 구강 항균에 도움이 된다. 메트라이프생명보험은 지난 9월 모바일 건강관리 솔루션 ‘360Health...
온라인몰 여는 한국야쿠르트, 먹거리 넘어 생활용품까지 판다 2020-11-30 17:30:46
퍼져 있는 1만1000명 규모의 프레시 매니저(옛 야쿠르트 아줌마)가 모든 제품을 별도 배송비 없이 전달한다. 오후 4시까지 구매한 제품은 다음날 배송을 완료한다. 무료 배송을 위한 최저 구매금액 기준도 없다. 단 1000원짜리 물건을 사도 무료 배송해준다. 홈쇼핑이나 일부 전자상거래 채널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반품 혜...
한국야쿠르트,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면역케어' 2020-11-11 15:09:23
한국야쿠르트가 구강항균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브이푸드 면역케어’를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V. FOOD)’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 ‘브이푸드 면역케어’는 아연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비타민C를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구강항균, 항산화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2020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고객의 소리에 집중한 기업이 웃었다 2020-10-14 15:35:21
KT(시내/시외전화), 우정사업본부(공공서비스), 한국야쿠르트(유산균발효유)는 22회 올랐다. SK에너지(주유소), 신영와코루(여성내의), GS리테일(편의점), 라이온코리아(주방세제)는 21회 선정됐다. 동원F&B(참치캔), 삼성물산(남성정장), 한국후지제록스(사무용복합기), 쿠쿠전자(전기밥솥)는 20회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기업과 군대 '1대1 가교'…4차 산업혁명 주도할 전사로 키운다 2020-09-28 15:13:34
철도라는 공통점이 있다. 육군 제25사단과 한국야쿠르트는 30여 년 전부터 이어오던 인연이 1사1병영으로 더 돈독해진 사례다. 기업 본사 및 제조공장이 있는 지역 내 군부대를 지정하면 결연 가능성이 더 높다. 인력난에 고심하는 중소·중견기업으로선 숨은 인재를 발굴할 좋은 기회다. 부대와 기업 모두 새로운 경험을...
'집콕'하며 간편하게 한 끼…급성장하는 밀키트 시장 2020-09-22 06:00:05
8개의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고, 고객 반응에 따라 추가 판매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밀키트 사업도 순항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3월 한식요리 전문가 남성렬 셰프와 공동으로 메뉴를 개발했고, 현재 37종을 판매하고 있다. 잇츠온의 밀키트 매출은 지난해...
와디즈·한국야쿠르트, 푸드 스타트업 키운다 2020-09-15 17:53:45
푸드테크 스타트업을 육성한다. 와디즈는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스타트 프레시 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와디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펀딩 플랫폼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는 51년간의 식품, 음료 제조·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 출시와 유통 등을 지원한다. 푸드 스타트업은 누구...
와디즈,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푸드 스타트업 키운다 2020-09-15 11:02:38
후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 입점할 수 있다. 1만1000여 명에 달하는 한국야쿠르트 소속 프레시 매니저 등을 통해 오프라인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로도 판로를 넓힐 수 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푸드 업계에서도 선제적으로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시도가 활발히...
야쿠르트 아줌마가 CJ 비비고 고등어· 삼치구이 파는 이유는 2020-09-14 16:53:28
CJ는 자사 제품의 판매처를 늘리기 위해, 한국야쿠르트는 방판 조직의 강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 많은 양의 식료품을 한 번에 주문하기보다 소량의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한국야쿠르트도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을 생산하고 있지만 프레시메니저의...
한국야쿠르트, 밀키트 상품 담은 `하이프레시 랜덤박스` 럭키배송 실시 2020-09-03 11:06:22
실시한다. 랜덤박스 해당 품목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프레시밀키트 12종(쟌슨빌 사골부대찌개, 모짜렐라치즈 닭갈비 등)과 간식류 2종(잇츠온 재래김, 잔슨빌핫도그)로 구성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외출이나 외식이 힘들 때, 가족과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으며 요리에 익숙지 않은 이들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