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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티빙 무제한 이용권 드립니다" 2021-03-04 14:35:28
내면 네이버쇼핑 결제금액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상품이다. 웹툰, 음원 스트리밍, 드라마·영화 스트리밍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번에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티빙 콘텐츠는 최신 드라마, 예능을 포함해 약 7만여 개에 달한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앞으로도 네이버플러스...
네이버 멤버십 회원, 티빙 무료로 본다…CJ 협업 첫 결실 2021-03-04 11:46:0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내 처음으로 추가되는 제휴사 서비스다. 최근 지분 교환을 한 CJ와 콘텐츠 분야 첫 협력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티빙과의 협력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혜택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적립 혜택'이라는...
'월 3천900원' 네이버 멤버십 가입하면 티빙도 본다 2021-03-04 09:20:22
무제한 이용권이 추가됐다. 네이버 멤버십을 쓰면서 티빙 이용권을 선택하면 '철인황후', '싱어게인', '윤스테이' 등 tvN··Mnet·OCN·JTBC 등의 드라마·예능 7만여개를 즐길 수 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3천원을 추가하면 티빙 베이직 이용권, 6천원을 추가하면 스탠다드 이용권, 9천원을...
네이버, 글로벌 증권사 ESG 평가서 亞 인터넷·SW 업체 중 2위 2021-03-03 10:55:03
네이버는 홍콩계 글로벌 증권사 CLSA가 발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 보고서에서 아시아 인터넷·소프트웨어 회사 중 2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CLSA가 평가한 네이버의 ESG 점수는 84점으로, 인도 전자상거래업체 '인포 에지'의 뒤를 이었다. CLSA는 "2017년에 기업 지배구조 개편이 장기적 기업 가치...
CLSA "네이버 ESG 경영, 인터넷/SW 부문 아시아 2위" 2021-03-03 09:39:43
네이버가 한국의 새로운 ESG 시대를 선도하며 좋은 기업에서 위대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2017년에 실시한 기업 지배구조 개편이 장기적 기업 가치 증대 효과를 가져왔다"고 분석했다. 이어 "변대규 의장이 이사회 의장으로서 회사의 부활에 기여했으며, 한성숙 대표가 전자상거래 등 비즈니스에 집중하며 네이버의...
네이버 "빠른 배송으로 쿠팡 잡겠다"…카카오 "선물하기 강화…쇼핑판 흔든다" 2021-03-02 17:42:46
네이버가 1위 사업자”라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약점을 보완해 ‘완성도’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다.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쿠팡의 ‘로켓배송’에 맞서 배송 서비스를 ‘당일 도착’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수십 만 개 독립 상점이 각자 활발한 움직임을 가...
'당일 배송' 띄우는 네이버 vs '카톡 쇼핑' 키우는 카카오 2021-03-02 17:36:12
네이버가 1위 사업자”라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약점을 보완해 ‘완성도’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다.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쿠팡의 ‘로켓배송’에 맞서 배송 서비스를 ‘당일 도착’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수십 만 개 독립 상점이 각자 활발한 움직임을 가...
네이버 '빠른 배송' 박차…동대문 패션 상품 일본 판매 지원(종합) 2021-03-02 12:05:48
네이버 '빠른 배송' 박차…동대문 패션 상품 일본 판매 지원(종합) 한성숙 대표 온라인 기자간담회…CJ대한통운 손잡고 당일·내일 배송 등 추진 "신세계 정용진과 유통 사업 허심탄회 논의…협력 가능성 열어둬"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가 자사 쇼핑몰에 입점한 중소상공인과 동네 시장, 동대문...
네이버, 물류 솔루션 사업 본격 전개…신속·신선 배송 강화 2021-03-02 10:00:01
네이버, 물류 솔루션 사업 본격 전개…신속·신선 배송 강화 연내 동네 시장 160곳 진출·동대문 패션 업체 수출 지원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동네 시장·동대문 패션 업체 등을 노린 물류 솔루션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치겠다고 2일 밝혔다. 한성숙 대표는 이날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수십만의 독립...
네이버, 3·1절에 일본 진출 선언…이해진 세번째 도전 성공할까 2021-03-01 19:40:00
두 번째로 서비스를 폐쇄했다. 네이버는 국내 인터넷을 선점할 수 있었던 무기인 '검색'을 앞세워 일본 시장을 노렸다. 그러나 일본 인터넷 시장에서 야후재팬과 구글의 벽이 높아 유의미한 시장 점유율 확보조차 어려웠다. 네이버의 세 번째 도전은 2018년 시작했다. 2018년 초에 세 번째로 일본 진출을 선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