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합격 비밀노트] 알바천국 ‘오천만알바’의 리더 김다인 씨 "역사학도가 입사 한 달 만에 총괄 마케터가 된 비결은?” 2020-12-29 13:09:00
몰리며 반응이 좋았다.” △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편’, ‘정나눔러’의 알바 후기. 사진=알바천국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무가 있다면 무엇인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다. 브랜드 아르바이트 자체가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도 있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지리산' 전지현X지훈, 역대급 케미+분위기…투샷 최초 공개 2020-12-10 10:04:00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김은희 작가와 주지훈이 출연해 ‘지리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또 한 번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김은희 작가는 “사람을 살리는 장르물을 해보고 싶었던 게 ‘지리산’”이라고 집필 의도를 밝혀 새로운 결을 가진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전지현과 주지훈에 대해 “두 분이...
'지리산' 전지현X주지훈, 아웃도어 CF 아냐? 2020-12-10 09:47:47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김은희 작가와 주지훈이 출연해 ‘지리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또 한 번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김은희 작가는 “사람을 살리는 장르물을 해보고 싶었던 게 ‘지리산’”이라고 집필 의도를 밝혀 새로운 결을 가진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전지현과 주지훈에 대해 “두 분이...
SSG닷컴, 이마트 프리미엄 육류 새벽배송…"온·오프 시너지" 2020-12-09 06:00:07
이마트 프리미엄 육류 새벽배송…"온·오프 시너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프리미엄 등급의 브랜드 한우와 한돈 상품을 새벽 배송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이마트 미트센터'에서 가공되는 등심, 안심, 채끝...
데뷔 D-1 BAE173, 타이틀곡 ‘반하겠어’ 베일 벗었다 2020-11-18 21:35:00
달려온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prelude : with me’, 꿈을 이루기까지 겪은 수많은 좌절과 아픔, 열정과 희열에 관한 멤버들의 에세이 같은 ‘FLY’, 타이틀곡 ‘반하겠어 (Crush on U)’의 스핀오프 트랙으로 ‘사랑이라는 동화’를 믿지 않던 소년이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그린 블루지한 미디엄 R&B트랙...
유통가 또 하나의 경쟁축, 문 앞까지 빠르게…'라스트 마일' 물류전쟁 2020-11-16 17:19:30
유통업계가 온·오프 통합과 빅데이터만큼 신경쓰고 있는 게 ‘라스트 마일’ 전쟁이다. 소비자 문 앞까지 최대한 가까운 곳(라스트 마일)에 물류망을 구축함으로써 누가 더 빨리 제품을 배달해주느냐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쟁이다. 물류시설을 소비자 근접 형태로 바꾸려는 시도는 다양한 영역에서 일어나고 있다....
GS리테일·GS홈쇼핑 합병…초대형 온·오프 통합 유통사 탄생(종합2보) 2020-11-10 17:17:32
등 오프라인 유통망에 GS홈쇼핑의 온라인 커머스 역량을 더해 강력한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형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1천400만명, GS홈쇼핑은 1천800만명의 멤버십 회원이 있다. 통합법인은 중복 고객을 제외하더라도 2천6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게 돼 고객 확보 측면에서도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를...
KG이니시스, 3분기 영업이익 268억원…`역대 최대 실적` 2020-11-02 11:05:07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시장 타격에도 불구, 3분기 누적 29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58.6% 성장했다. KG그룹 계열사로 편입되는 할리스에프앤비는 KG이니시스 지분 100% 자회사로 지난해 매출 1,650억, 영업이익 155억을 거뒀다. KG이니시스의 온-오프 통합결제 서비스가 할리스에프앤비의 560여 개...
강희석 이마트 대표, 쓱닷컴도 맡는다…이마트 정기인사 단행 2020-10-15 11:45:50
온라인 역량 강화와 온오프 시너지 창출, 조직 효율 제고와 신성장 기반 구축에 중점을 뒀다는게 그룹 측 설명이다. 전체적으로 임원수를 축소하면서 젊고 실력있는 인재를 과감히 기용, 인재 육성과 미래 준비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먼저 쓱닷컴은 2018년 출범부터 이끌었던 최우정 대표가 물러나고 강희석 이마트...
'온-오프' 시너지 극대화…강희석 이마트 대표, 쓱닷컴 대표 겸직 2020-10-15 11:11:57
쓱닷컴 대표를 겸직하게 됐다. 그룹 내 온-오프라인의 연계를 강화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그룹은 15일 이마트 부문에 대한 정기 인사를 하고 이같이 발표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온라인 역량 강화 및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 신성장 기반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전체적으로는 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