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연히 살인 저지른 대학생…킬러들의 표적 된 소녀…"또 입소문 나겠네" 2024-02-07 16:08:29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2019) 등에서 긴장감 넘치는 심리 묘사로 호평받은 이창희 감독의 신작이다. 대한민국 콘텐츠어워드 만화신인상 등 주요 만화상을 휩쓴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는 우연히 살인을 저지른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다. 대학생 ‘이탕’(최우식 분)은 편의점...
"쏘니, 우리가 돌볼게요"…토트넘 팬, 한국 탈락 '위로' 2024-02-07 11:58:37
송구스러운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의 경우 2019년 대회부터 3, 4위전이 폐지됐다. 이제 유럽파 선수들은 소속팀으로 복귀해 다시 시즌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흥민은 카타르 현지시간으로 7일 새벽 뜨는 항공편을 이용해 소속팀으로 복귀한다. 토트넘은 손흥민 없이 치른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남겼다. 황희찬,...
'당구 여신' 차유람, 정치 그만두고 선수 복귀 2024-01-31 10:38:17
프로당구협회(PBA)는 차유람 선수가 은퇴를 선언한 지 두 시즌 만에 LPBA 투어로 복귀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차유람은 2006 도하 아시안게임,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등 포켓볼 무대에서 활약하다 2019년 프로당구 출범과 동시에 3쿠션으로 전향했다. 이후 세 시즌 동안 프로 무대에서 활약하며 2021-2022...
20 담원 전설 쓴 '위대한 쇼캐', 이제는 적이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1-27 07:00:04
AP 챔피언을 선호했다. 정지훈은 이번 시즌 코르키, 탈리야, 트리스타나, 요네, 제이스를 사용했다. 이와 달리 허수는 니코, 사일러스, 신드라, 아칼리, 오리아나, 르블랑, 카사딘을 꺼내들었다. 담원 게이밍(현 디플러스 기아)의 2020년 롤드컵 우승은 LCK 팬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으로...
롯데월드타워·몰, 작년 5천500만명 찾았다…'역대 최다' 기록 2024-01-24 08:14:53
수는 2022년보다 23% 증가했고, 코로나 이전 최다 기록인 2019년의 5천만명보다도 10%가량 더 많았다. 2017년 4월 문을 연 롯데월드타워와 2014년 10월 개장한 롯데월드몰의 누적 방문객은 22일 기준 3억7천700만명으로 올해 하반기에 4억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물산은 지난해 엔데믹 전환과 맞물려 선보인...
[단독] 한섬, 프랑스에 '시스템' 온라인몰 연다…글로벌 공략 시동 2024-01-21 14:58:17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에서 단독 프리젠테이션(PT)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2024년 F/W(가을·겨울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200여종을 공개했다. 한섬은 시스템·시스템 옴므의 파리 현지...
한섬, 국내 토종 브랜드 첫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 2024-01-18 16:20:29
지난 2019년부터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20개국 50여 개 패션·유통업체와 홀세일 계약을 체결해 매 시즌 계약 물량을 큰 폭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해외 백화점 등 대형 유통 업체들과 연이은 계약 등을 통해 쌓은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해를 시스템·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 시장 선도 브랜드로...
이부진이 들자 난리 난 '이 가방'…"싹 동났다" 완판 행진 2024-01-18 09:03:48
그룹 LVMH(루이뷔통모에헤네시)가 2018년 인수해 이듬해 2019년 빠투라는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 국내에 빠투를 수입해 판매하는 LF에 따르면 이 사장의 '착샷'이 공개된 직후 르 빠투 백 블랙의 2주간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약 1000% 폭증했다.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는 평가다. 로고, 유광, 미니 사이즈...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겨울시즌 전략 상품인데 누적 판매량이 무려 2000만개를 넘었다. CU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딸기 샌드위치를 선보였는데 지난달 출시한 이후 단숨에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위로 등극했다. 커피 전문점들도 딸기 관련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국 가면 꼭 사와라" 입소문…관광객 '이곳'서 지갑 열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6 14:52:41
늘린 백화점들도 반사이익을 누렸다.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중구 본점 외벽 전체에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설치한 신세계백화점이 대표적이다. 그 결과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외국인 방문자 1인당 매출은 2019년 20만원대 후반에서 지난해 60만원대로 2배 이상 늘어났다. 타깃 수정한 면세업계면세업계의 타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