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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생, 손님에 공손하게 하려다 그만…"그 메뉴 안되세요" 말실수 2013-10-08 10:29:51
안되세요'를 1위(30.2%)로 꼽은 반면 30대는 '주문되셨어요'(22.2%), 50대는 '생크림 올라가셨어요'(26.1%)를 1위로 꼽아 가장 공감하는 높임말 실수에도 연령별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응답자의 4명 중 1명(25.9%)은 일상생활에서 비표준말(축약어, 은어, 인터넷 용어)을 상당히 많이 사용...
금감원, 동양그룹 투자피해 7400건 접수 2013-10-06 23:09:08
50대 22.2%(1636명)순으로 나타났습니다. 피해자들의 평균 투자금액은 5200만원이며, 피해 금액별로는 1000만원 이하 20.2%(1202명), 1000만~2000만원 이하 20%(1189명)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금감원 관계자는 “동양증권측에 관련 서류를 요구 중이며, 신청인의 미비 서류에 대해서도 보완 요청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금감원, 동양 사태 민원 7400여건 접수 2013-10-06 16:40:59
50대(22.2%)가 뒤를 이었다. 60대 이상 고령자도 전체의 18.8%(1380명)를 차지했다. 민원인의 평균 투자액은 5200만원이며 5000만원 이하가 전체의 72.6%였다. 5000만원 초과~1억원 이하는 17.3%, 1억원 초과는 10.1%였다. 분쟁조정을 신청하려면 금감원 인터넷 홈페이지(www.fss.or.kr)를 통하거나 금감원 내에 설치된...
금감원, 동양 사태 민원 7천400여건 접수 2013-10-06 16:31:23
22.2%) 순이었다. 60대 이상 고령자는 전체의 18.8%(1천380명)였다. 민원인의 평균 투자액은 5천200만원이며 5천만원 이하가 전체의 72.6%였다. 5천만원 초과~1억원 이하는 17.3%, 1억원 초과는 10.1%였다. 분쟁조정을 신청하려면 금감원 인터넷 홈페이지(www.fss.or.kr)를 통하거나 금감원 내에 설치된...
"창조경제 실현하려면 미래 신산업 발굴·육성 시급" 2013-09-30 11:48:35
창조경제 주역화 및 글로벌 진출 강화'(23.6%), '창업생태계 조성'(22.2%), '창조경제 문화 조성'(8.3%), '글로벌 창의적 인재 양성'(6.9%)등이 뒤를 이었다. 정부의 신산업·신시장 개척을 통한 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정책 중 가장 시급한과제로는 '미래 유망 신산업 발굴·육성'이라는...
[金과장 & 李대리] "출장비 지원 인색해요" 57% 2013-09-23 16:55:42
35.1%가 ‘그렇다’고 답했다. ‘매우 그렇다’는 응답도 22.2%였다. ‘회사가 출장 지원에 인색하지 않은 편’이라고 답한 직장인은 7.3%에 불과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도 직급별로 차이가 많았다. ‘회사가 출장 지원에 인색하다’고 답한 대리, 과장급 직장인은 각각 63.0%와 66.1%로 평균치(57.3%)를 웃돌았다....
국내 20-30대, 승용차 구입 줄었다 2013-09-23 07:28:55
신규 구매 비중은 20대 8.7%, 30대는 22.2%로 집계돼 전년 대비 각각 0.8%포인트, 1.2%포인트 하락했다. bsp;20대 인구가 638만명에서 450만명으로 줄어든다는 점을 들어 2020년 이후는 신규 시장이 중고령층 중심으로 재편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한 바 있다. 또 하나는 젊은층의 수요...
BMW, 신형 5시리즈 엔트리 디젤 출시 안해 2013-09-17 23:57:34
토크를 발휘한다. 유럽 기준으로 ℓ당 22.2㎞(복합)의 고효율이 특징이다. 때문에 국내에서도 5시리즈 인기를 이어갈 핵심 제품으로 인식됐다. 안방을 사수하려는 현대차가 그랜저 2.2ℓ 디젤의 대항마로 여겼던 차종이기도 하다. 하지만 518d의 국내 출시는 사실상 무산됐다는 게 업계...
[마켓인사이트][위기의 벤처 캐피털] (3) 한국 VC, ‘금융’만 있고, ‘사람’은 없다 2013-09-16 16:01:00
사회과학계열(경영학과 등)이 61.1%로 압도적으로 많다. 이어 이공계열 22.2%, 인문계열 10.4%, 법학계열 3.1%, 자연과학계열 2.8% 등의 순이다. 문제는 이공계 출신 전문인력이 전년도 보다 오히려 감소했다는 점이다. 2011년(전문인력 646명 기준)에는 사회과학계열이 49.9%로 절반 정도였다. 이공계열은 33.1%로 3분의 1...
'항공안전없인 항공선진국 될수 없어' 김제철 한국교통연구원 항공정책기술본부 본부장(경제학 박사) 2013-09-06 17:07:11
22.2%, 약 6.7%로 나타났다. 이는 항공기술 발전에 따라 우리가 최첨단 항공기를 이용하고 있어도 결국은 사람에 의한 실수나 오류가 사고의 핵심 요인이 된다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최근 10년간 화려한 항공운송산업의 성장 속에 항공안전에 대해 혹 잊어버리거나 소홀히 한 것은 없는 지를 되짚어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