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캔맥주처럼 마시는 하이볼"…CU, RTD 하이볼 2종 출시 2022-11-22 09:58:02
섞어마시는 것을 즐기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았다. CU의 올해 양주 매출 중 2030세대의 비중은 올해 53.4%로, 지난해보다 14.7%p 늘었다.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40대는 31.6%에서 25.8%로 줄었다. 이승택 BGF리테일 주류 TFT장은 "하이볼은 모디슈머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 고객...
CU, RTD 하이볼 출시…MZ트렌드 '믹솔로지' 공략 2022-11-22 09:26:37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았다. CU의 양주 매출 중 20·30대 비중은 지난해 38.7%에서 올해 53.4%로 늘었지만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40대는 31.6%에서 25.8%로 줄었다. 믹솔로지 트렌드로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가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며 젊은 층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CU는 풀이했다. built@yna.co.kr...
국민 57% "종부세 완화 공감"…66%는 "부동산보유세 부담 크다" 2022-11-18 09:44:49
완화 방안에 공감합니까'라는 물음에 25.8%가 '매우 공감한다'고 답했다. '대체로 공감한다'는 31.1%로 공감한다는 의견이 56.9%를 차지했다. 종부세 완화 방안에 공감하는 이유로는 '투기 목적이 없는 경우에도 투기 세력으로 간주해 중과세'(63.3%)가 가장 많이 꼽혔다. '부동산 세제의...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7일) 2022-11-17 16:45:35
25.8 │ │드 ││ │어링 │ │ │ ├────┼──────┼─────┼─────┼─────┼─────┤ │NAVER │33.6│1.8 │카카오뱅크│63.9 │22.7 │ ├────┼──────┼─────┼─────┼─────┼─────┤ │SK케미칼│32.3│3.2 │코스모신소│57.8 │9.4 │...
중국 10월 재정수입 15.7% 증가…"경제 회복 추세" 2022-11-17 11:32:12
대비 25.8% 줄어, 부동산 위기의 실상을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중국 국가세무총국은 지난 10일 기준으로 신규 세금 감면과 수수료 인하, 세금 환급 및 유예 대금이 총 3조7천억 위안(약 700조 원)에 달했으며, 구체적인 세금 환급금은 2조3천97억 위안(약 437조 원)으로 집계됐다고 16일 발표했다. 세무총국은 올해 세금과...
양천구,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2022-11-15 15:02:56
관리사업(26.1%) △영유아 건강관리사업(25.8%) △저출산 극복사업(21.2%) 순으로 나타났다.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주력사업으로는 흡연 및 음주예방 교육(19.8%)이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청소년 사회문제로 떠오른 일명 ‘담배, 술 셔틀(심부름)’에 대한 구민의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양천구는 설명했다....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3867억원…"분기 매출 5조원 돌파" 2022-11-14 17:33:32
매출은 1조 3,09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5.8% 증가한 1,603억 원을 기록했다. 주력 제품인 아미노산의 경우, 높은 시장지배력을 무기로 성장세를 이어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료·축산 독립법인 CJ 피드&케어는 7,747억 원의 매출(+28.9%)과 171억 원의 영업이익(+94.3%)을 기록했다...
뜨거운 'K푸드 인기'…CJ제일제당, 분기 매출 5조 첫 돌파 2022-11-14 17:20:43
1조3000억원을 웃돌았다. 영업이익은 25.8% 증가한 1603억원으로 집계됐다. 사료·축산 자회사 CJ 피드앤드케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8.9%, 94.3% 늘어난 7747억원, 171억원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당분간 글로벌 경제 상황에서 불확실성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 및 생산역량 강화를 통해 원가를...
K푸드 인기에 해외사업 성장…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11.8%↑(종합) 2022-11-14 16:41:27
넘었다. 영업이익은 원부재료 비용 증가에도 불구하고 25.8% 증가한 1천603억원을 기록했다. 사료·축산 독립법인 CJ피드앤케어의 경우 매출이 28.9% 증가한 7천747억원, 영업이익은 94.3% 증가한 171억원이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식품에서는 K푸드 글로벌 영토확장과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또 식물성...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5.4% 증가한 데 이어 2021년 매출도 전년 대비 25.8% 증가한 5445억원을 기록했다. 영원아웃도어는 한국 시장에 노스페이스를 정착시키기 위해 키즈라인(2007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화이트라벨(2011년)을 출시하면서 외연을 넓혀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상황 1 10대가 입는다는 이미지 도전 1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