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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연자들이 뽑은 가장 혐오스런 경고그림은? 2015-06-16 14:26:06
혐오스러운 그림`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흡연자들은 가장 혐오스러운 그림으로 폐손상(25.8%)과 후두암(24.5%), 영유아 간접흡연(20.5%) 이미지를 꼽았다"고 발표한 것. 흡연자들은 이어 담배에 포함된 독성물질(10%), 신체손상(5.9%), 타인 피해(임산부)(4.8%), 폐쇄성 폐질환(2.3%), 치아변색(2.1%), 타인 피해(길...
메르스 여파··KTX승객 25%나 줄었다 2015-06-16 10:10:05
비해 무려 25.8% 감소했다. 열차 승객은 요일별로 차이가 나는 만큼 지난해 6월 첫째, 둘째 주 승객과 이달 같은 시기의 승객수를 비교한 것. 요일별로 보면 6월 첫주 토요일 KTX 경부선 이용승객은 지난해 24만1,482명에서 16만731명으로, 일요일 승객은 25만9,932명에서 15만9,062명으로 크게 줄었다. 6월 둘째 주...
KTX도 메르스 여파…"승객 4분의 1 줄었다" 2015-06-16 07:00:21
승객은 모두 228만401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307만3천85명에 비해 25.8% 감소했다. 열차 승객은 요일별로 차이가 나는 만큼 지난해 6월 첫째, 둘째 주 승객과 이달같은 시기의 승객수를 비교한 것이다. 요일별로 보면 6월 첫주 토요일 KTX 경부선 이용승객은 지난해 24만1천482명에서 16만731명으로, 일요일...
G마켓, `샤오미 USB 선풍기`… 5900원 특가 판매 2015-06-12 08:42:13
날개 부분과 몸통이 분리돼 휴대성이 뛰어나며, 최대 소음 25.8 데시벨로 조용한 사무실(45~50 데시벨)보다 낮은 저소음을 실현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꽂아 사용하면 최대 62시간 작동할 정도로 낮은 전력 소비도 특징이다. `샤오미 USB 선풍기`는 현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6월 11일 기준 G마켓 휴대용 선풍기...
렉서스, 젊은 세대에게 인기 높아진 이유는? 2015-06-11 08:50:08
30대 구매자 비중은 26.9%에 달했다. 이는 지난해 전체의 25.8%보다 1.1%포인트 높은 수치다. 2013년의 24.8%와 비교해서도 증가세가 뚜렷하다. 2012년엔 30대가 22.1%에 불과했다. 게 업계 분석이다. 따라서 각 수입차회사 역시 젊은 세대를 잡기 위한 마케팅과 제품전략을 펼쳐...
한국부자들 38% 투자용 부동산 늘릴 것.. 오피스 투자 노려볼만 2015-06-10 09:25:58
25.8%가 상가를 가장 유망한 투자처로 꼽았다. 슈퍼리치들 오피스 투자 선호 특히, 슈퍼리치들은 안정적 수익을 지속적으로 내주는 오피스 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은데 전문가들은 오피스가 상가나 오피스텔에 비해 공실위험이 적어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고, 법인 임차율이 높아 임대기간이 비교적...
금융자산 '10억이상' 18만2000명…서울에 45% 집중 2015-06-08 11:02:27
국내 부동산에 투자한다고 가정할 경우 가장 유망할 것으로 예상하는 투자처는 상가(25.8%), 아파트(15.8%), 오피스텔(14.3%) 순이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금융자산 10억이상 '억만장자' 18만2천명 2015-06-08 10:55:49
해외 펀드(12.5%), 국내주식(11.3%), 국내펀드(10.0%), 해외부동산(8.3%)이 그뒤를 이었다. 앞으로 국내 부동산에 투자한다고 가정할 경우 가장 유망할 것으로 예상하는 투자처는 상가(25.8%), 아파트(15.8%), 오피스텔(14.3%) 순이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한국경제 고용창출력 더 약해져…대외거래비중도 하락 2015-06-02 12:00:18
기타서비스(25.8명) 등에서 고용창출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석탄 및 석유제품(1.7명), 전력·가스·증기(2.2명), 1차금속제품(4.8명),전기 및 전자기기(5.1명), 화학제품(5.9명) 등과 같은 제조업·에너지 분야는 고용창출 효과가 낮은 편에 속했다. 음식료품은 취업계수(산출 10억원을 위해...
화장품 업계 스타 마케팅, 또 한번 진화 2015-05-28 10:37:19
발표한 `2015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2030 여성의 25.8%가 지인 또는 연예인 SNS를 통해 뷰티 정보를 습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한다(21.5%), 온라인 신문/잡지기사(20.4%)보다 높은 응답률이다. 화장품 관심에 영향을 미치는 SNS 콘텐츠로는 파워블로거, 인스타스타 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