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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칼럼] "스마트폰 카메라 사양 전쟁…고성장 예상 종목들에 주목" 2024-12-10 15:45:49
수가 총 3322만9054주로, 이는 전체 주식 수의 39.7%에 해당한다. 동사는 OIS 성장이 예상됨에 따라 재영VINA의 생산설비 증설을 선제적으로 진행했으나, 실제 물량 증가가 예상에 미치지 못하며 운영 자금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전환사채를 발행했었다. 다만 올해 상반기 기준 실적이 회복세를 보였고, 내년에도 지속적인...
탄핵 불발에 증시 '와르르'...이재명 "尹 즉각사퇴해야" [오한마] 2024-12-09 11:29:03
하락했습니다. 같은 기간 중국 CATL과 BYD의 점유율은 39.7%에서 53.6%로 상승했습니다. 전기차 화재 등 안전 문제가 부각되면서 중국 기업이 주력하는 각형 배터리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내 배터리 3사는 뒤늦게 각형 배터리 개발과 LFP 배터리 생산에 나섰는데 중국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성...
[외국인 자금 ‘엑소더스’…달러 더 빠지면 유동성 위기 닥친다]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9 08:23:14
합산 점유율은 39.7%에서 53.6%로 상승하며 국내 기업의 점유율을 가. 중국 기업은 자국의 강력한 지원책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며 내수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어 - 이런 가운데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각형 배터리를 공급하던 삼성SDI에 이어 LG에너지솔루션이 각형 배터리 개발을...
점유율 10%대 추락 위기…'K배터리' 어쩌나 2024-12-09 06:43:49
같은 기간 중국 CATL과 비야디(BYD)의 합산 점유율은 39.7%에서 53.6%로 치솟았다. 중국 기업은 자국 지원책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얻고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특히 화재 등 안전 문제가 부각되면서 완성차업체(OEM)가 중국 기업이 주력하는 각형 배터리에 관심을 쏟았다. 배터리 폼팩터(형태) 중...
K배터리 점유율 10%대로 하락하나…3년 만에 31.7→20.2% 2024-12-09 06:11:01
합산 점유율은 39.7%에서 53.6%로 상승하며 국내 기업의 점유율을 가져갔다. 중국 기업은 자국의 강력한 지원책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며 내수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특히 전기차 시장에서 화재 등 안전 문제가 부각되면서 완성차업체(OEM)의 관심이 중국 기업이 주력하는 각형...
'코웨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12-05 09:16:00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3.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39.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4.1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63.8%, 24.8%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코웨이 외국인/기관 매매...
'계엄 선포'에 환율 뛰고 주식·코인 급락…"증시 개장 미정" 2024-12-04 00:26:00
전일보다 39.7원 뛴 1,441.0원까지 급등했다. 연준의 고강도 긴축에 달러가 초강세를 나타냈던 지난 2022년 10월 25일(장 중 고가 1,444.2원)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이다. 환율은 이날 1,405.5원에 개장한 뒤 1,400원대에서 등락했으나 비상계엄 선포 소식이 전해진 오후 10시 30분부터 가파르게 상승했다....
특목·자사고 '내신 A등급' 비중…일반고 학생보다 2배 이상 높아 2024-12-01 18:07:19
교과 성적 A등급을 받은 학생 비율은 국어 47.4%, 영어 44.3%, 수학 39.7%로 조사됐다. 절반에 가까운 학생이 주요 과목에서 A등급을 받은 셈이다. A등급은 내신 성적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으로, 성취도 90% 이상을 달성했다는 뜻이다. 반면 일반고에서 A등급을 받은 학생의 비율은 국어 19.7%, 영어 20.6%, 수학 17....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여름 특수 상품인 아이스크림, 얼음 컵 주문은 15.4%, 11.3% 각각 늘었다.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