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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잭팟' 꿈꾸는 패션·유통·제약사 2020-06-02 17:44:18
‘3CE’로 잘 알려진 패션기업 스타일난다도 2018년 창업 13년 만에 세계 1위 화장품 기업인 프랑스 로레알그룹에 6000억원에 매각됐다. 벤처투자업계에선 닥터자르트나 스타일난다 같은 ‘될성부른 K뷰티’를 최고 투자처로 꼽는다. 젊은 창업자들은 제2의 닥터자르트를 꿈꾸며 줄이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화장품업계...
Z세대 가장 많이 검색한 화장법은 '무쌍·속쌍 메이크업' 2020-05-14 09:27:22
브랜드가 강세였다. 에뛰드(1만4594건)를 필두로 클리오(9211건) 3CE(7575건) 페리페라(6908건) 롬앤(6282건)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최근 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롬앤, 가성비로 기존 중저가 브랜드를 위협하는 삐아(4726건)도 톱10에 들었다. 윤정하 잼페이스 대표는 “규모가 작은 신규 브랜드라도 Z세대 취향에 걸맞은 ...
Z세대가 가장 관심있는 화장법은 `무쌍·속쌍 메이크업` 2020-05-12 16:29:06
아이섀도우에 대한 Z세대의 높은 선호도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Z세대가 가장 많이 검색한 뷰티 브랜드는 `에뛰드`로, 1만4,594건을 기록했다. 2위는 `클리오`(9,211건), 3위는 `3CE`(7,575건), 4위는 `페리페라`(6,908건), 5위는 `롬앤`(6,282건)이었다. 소득의 많은 부분을 용돈이나 아르바이트에 의존하는 Z세대의...
[인터뷰] K-Beauty 알리는 선구자, 'Superstar makeup artist TOP3'를 만나다! 2020-04-24 11:33:00
다른 샵을 가봤는데 다양하게 많이 쓰시더라. 3ce의 누드한 컬러의 블러셔를 자주 사용하는 중이다. 그리고 어퓨의 블러셔들도 요즘 너무 색이 예뻐서 자주 애용하는 중이다. 원정요: 기초 제품은 더마토리의 진정 패드가 좋다. 볼에 붙여 놓으면 되게 좋다. 홍조가 있을 때도 진정 효과가 좋아서 괜찮았다. 더마토리의 ...
245억 빌딩 현찰 매입한 김소희 누구? #스타일난다 전 대표 #부동산 큰손 2020-03-18 16:33:20
또 서울 명동,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스타일난다, ‘3CE’(쓰리컨셉아이즈) 플래그십스토어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3년생인 김 전 대표는 월매출 1000만원에 그치던 ‘동대문표’ 온라인 쇼핑몰을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각으로 13년 만에 연매출 1600억원 규모로 키...
K뷰티 세대교체…中企 브랜드 뜬다 2019-12-03 17:46:38
기자입니다. <기자> 닥터자르트와 쓰리컨셉아이즈(3CE). 최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와 로레알에 각각 인수되며 K뷰티의 새 역사를 쓴 중소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K뷰티의 선봉장이었던 로드숍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사이, 신진 중소기업 브랜드로 세대교체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2014년 336억원에 불...
20살 올리브영, K뷰티 주역 '어워즈 앤드 페스타'에 모은다 2019-11-28 18:02:45
닥터자르트, 메디힐, 아이소이, 닥터지, 쓰리컨셉아이즈(3CE), 투쿨포스쿨, 클리오 등 중소 브랜드도 모았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성장의 근간인 고객과 협력사에게 뷰티 콘텐츠를 놀이로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어워즈’를 신뢰할 수 있는 업계 대표 행사로 지속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부드럽게 발리면서 색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3CE의 벨벳 립 틴트가, 립케어에선 보습력을 강화한 버츠비 자몽 립밤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올해 처음 신설한 부문도 많다. 컬러 메이크업과 핸드보습, 헤어툴, 맨즈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용소품 등 6개 부문을 새로 구성했다. 얼굴 윤곽, 아이섀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에스티로더 매료시킨 'K뷰티 괴짜' 이진욱…'기업가치 2조' 닥터자르트 신화 쓰다 2019-11-19 17:35:52
화장품 3CE를 사들였다. 이들은 중국 시장 진출 과정에서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통 크게 베팅하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에스티로더는 더마코스메틱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닥터자르트를 인수했다. 에스티로더의 지난해 글로벌 색조화장품 시장 점유율은 11.1%로 세계 2위였지만 스킨케어 시장 점유율은 4.6%에 그쳤다....
中광군제서 韓화장품·패션 함박웃음…'한한령' 해빙 맞나 2019-11-12 17:13:57
LG생활건강의 후·숨, AHC, 닥터자르트, 3CE, LF의 헤지스, 휠라 등의 한국 브랜드가 포함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올해 광군제에서 한국 화장품의 활약은 두드러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광군제 매출이 전년 대비 62% 늘며 국내 뷰티 기업 가운데 최대 규모를 달성했다. LG생활건강도 후, 숨, 오휘, 빌리프, VD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