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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대형차 판매 급감…아슬란 신차효과? 간섭효과? 2014-11-09 06:01:06
작년 10월보다 33.5% 급감했다. 반면 한국GM의 알페온은 46.2% 증가한 421대가 판매됐고, 르노삼성의 SM7도 뉴SM7노바의 신차 효과에 힘입어 54.7% 급증한 591대가 팔렸다. 이에 대해 현대차 관계자는 "아슬란 출시로 일부 간섭효과가 나타날 수 있겠지만, 아슬란의 경쟁모델은 수입차이기 때문에 다른 국내...
"19대 국회 시장친화지수 31.1…시장 적대적" 2014-11-05 17:11:47
이한구(53.8), 심재철(50.0), 한기호(50.0), 이주영(47.6), 이학재(46.7), 오제세(46.2), 권성동(45.8), 노철래(45. 8), 송영근(45.7) 의원이 꼽혔다. 새정치민주연합 당적의 오제세 의원을 제외하면모두 새누리당 소속이다. 시장친화지수 하위 10인은 민주당의 장하나(9.5), 남인순(10.8), 최민희(11.1),은수미(...
10월 국산차, 내수-수출 성장폭 둔화 2014-11-03 17:09:51
쉐보레 말리부가 2013년 10월 대비 77.8% 급증한 1,552대로 성장을 견인했다. 알페온 역시 46.2% 늘어난 421대를 팔았다. suv 차종인 올란도(1,826대)와 트랙스(917대)는 각각 17.1%, 64.3% 판매를 끌어올렸다. 르노삼성차는 지난달 7,360대로, 2013년 동기보다 37.6% 신장했다. 특히 지난해보다 54.7%...
한국GM, 10월 내수 1만3천507대…전년비 3%↓ 2014-11-03 16:31:09
77.8%, 46.2% 판매가 증가했고, 크루즈는 17.2%, 다마스와 라보의 판매는 각각 22.1%와 67.3% 줄어들었습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한국지엠의 10월 내수 판매는 중형차와 럭셔리 세단 그리고 RV 차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에 걸쳐 전년 동월 대비 고르게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GM, 10월 5만3천503대 판매…20.9%↓(종합) 2014-11-03 14:59:02
10월보다 77.8% 늘었고, 알페온은 46.2%증가한 421대가 팔리며 올해 8월 2015년형 모델 출시 이후 3개월간 판매 증가세를이어갔다. 레저용차량(RV)인 쉐보레 올란도와 트랙스는 1천826대와 917대가 판매돼 각각 17.1%와 64.3% 증가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내수 판매 실적은 12만3천928대로 작년 동기 대비...
한국GM, 10월 5만3천503대 판매…18.6%↓ 2014-11-03 14:33:31
10월보다 77.8% 늘었고, 알페온은 46.2%증가한 421대가 팔리며 올해 8월 2015년형 모델 출시 이후 3개월간 판매 증가세를이어갔다. 레저용차량(RV)인 쉐보레 올란도와 트랙스는 1천826대와 917대가 판매돼 각각 17.1%와 64.3% 증가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내수 판매 실적은 12만3천928대로 작년 동기 대비...
안경 안쓰면 비정상?··스마트폰 영향 청소년 80%가 근시 2014-10-29 16:39:57
1980년대 23%, 1990년대 38%, 2000년대 46.2% 등으로 40년전 대비 근시 유병률이 무려 5.8배 가까이 증가했다. 최근 10대 청소년층에서 근시 유병률이 급증한 것은 생활 및 학습 환경 변화에 따른 요인이 큰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영유아 시기부터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10년 후...
해외직구족 1인당 직구액, 연평균 87만4천원 2014-10-23 15:43:09
이용하는 쇼핑채널로 오프라인 채널은 ‘면세점’(46.2%)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이어 ‘대형쇼핑몰·아울렛’(30.1%), ‘백화점’(11.3%), ‘로드샵’(6.8%), ‘마트’(5.7%)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채널은 ‘직구 사이트’(54.5%)를 가장 많이 이용한 가운데 ‘해외 종합 온라인몰’(25.6%), ‘해외브랜드...
"해외직구족 1인당 직접구매액 연간 87만원" 2014-10-23 11:00:56
해외쇼핑 때 이용하는 오프라인 채널로는 면세점(46.2%)이 가장 많았고 이어 대형쇼핑몰·아울렛(30.1%), 백화점(11.3%), 길거리 직영점(6.8%), 마트(5.7%) 순이었다. 온라인 채널은 직구 사이트(54.5%)를 가장 많이 꼽았고 해외 종합 온라인몰(25. 6%), 해외브랜드 자체 온라인몰(10.9%), 인터넷 카페 등 커뮤니티...
급증한 무상복지 예산…지자체 자체사업 비중 확 줄었다 2014-10-20 21:06:42
서울시 본청이 52.5%로 가장 높았다. 기초자치단체 중에선 경기 화성시가 46.2%로 가장 높았다. 전국 226개 시·군·구 평균 자체사업 비중은 각각 29.3%, 26.5%, 16.2%로 30%를 넘지 못했다. 대구 남구청의 자체사업 비중이 7.7%로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전체 자치구 예산 중 한 해에 지역개발을 위해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