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 가족이 함께 본다” ‘아바타: 물의 길’ 전 세대 관객 사로잡은 세대별 만족 포인트는? 2022-12-21 11:40:07
4DX로 봐서 좋았다. 적어도 3D 관람 강추. 3시간여가 휙 지나간 것 같았다. 특히 해저 신은 마치 해양수족관에서 내가 직접 물고기를 보는 듯”, “2D로 봤는데 너무 좋았다. 판도라 행성 바다에 빠져든 것처럼 생생했음. 최고 최고!”, “큰 스크린에 펼쳐지는 영상미… 2D로 관람했는데도 눈 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느낌”...
BTS 콘서트, 영화관서 4DX·스크린X로 본다…110개국서 개봉 2022-12-20 16:59:06
4DX 스크린 포맷으로도 개봉한다. 특히 4DX로 관람하면 다양한 4DX 모션 효과들이 노래에 맞춰 리듬감 있게 구현된다. 빛, 팬 효과 등을 통해 노래와 한 몸이 되어 관람할 수 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CGV에서 상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극장에 방문해 큰...
"아바타2, 크리스마스 명당자리 팔아요"…암표 가격 봤더니 2022-12-14 11:12:32
87.8%를 기록했다. 특히 3D뿐만 아니라 4DX, 스크린X, IMAX 등 다양한 특수 포맷으로 관람하기 적합한 작품인 만큼, 특별관은 이미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중고 거래 사이트에는 '아바타: 물의 길' 명당자리를 판매한다는 글이 다수 올라와 있다. 국내 최대 아이맥스 상영관으로 '용아맥'이라 불리는...
'아바타 2' 한국서 세계 최초 개봉…CGV 주가 더 오르나 2022-12-12 16:09:52
5일치 좌석이 대부분 매진됐고, 4DX와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 관람권도 거의 동났다.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볼거리와 흥행작이 부족해 홀드백(hold back·극장 상영 후 OTT 등으로 넘어가는 기간)이 짧아지다 보니 OTT가 극장을 대체하고 있다는 오해가 발생했다"며 "영화 투자·배급사가 극장을 외면할 이유는...
CGV, 아바타 예매량 50만장 돌파…흥행 기대감에 주가↑ 2022-12-12 10:11:34
및 포디엑스(4DX) 상영관의 가격은 2만원 후반대다. 이는 평균 티켓 평균 가격(ATP)인 1만1000원의 2.5~3배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매진율이 높은 편"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에 따르면 '아바타:물의 길' 이외에도 대작들이 줄줄이 개봉을 앞둔 것이 CGV의 올해 4분기 실적 개선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IMAX는 이미 매진"…CJ CGV, 아바타 흥행 기대에 `강세` 2022-12-12 09:26:53
및 4DX의 가격은 2만원대 후반으로 평균 티켓평균가격(ATP)은 1만1000원의 2.5~3배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아바타:물의 길은 개봉 전 이미 매진, `탑건: 매버릭의 귀환`도 대부분 매진 사례를 보였다"고 밝혔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극장을 대체하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볼거리 및 흥행작이...
가족애로 여는 물의 길…'아바타2' 전편 명성 이어갈까 [종합] 2022-12-09 11:39:34
3D, 4DX로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레이스 박사 역의 시고니 위버는 "영화 이상의 정말 놀라운 무언가를 느낄 수 있을 거다. 오랜시간 물 속에서 촬영된 걸 보고 본능적으로 생명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 "영화가 시작하는 순간부터 이 가족의 일환으로 느껴질 것"이라면서 "내겐 굉장히...
캐럿글로벌 `제17회 글로벌 역량강화 HRD 컨퍼런스 2023` 성료 2022-10-19 11:05:14
4DX 솔루션 등을 제언하며 2023년에도 HRDer들의 최고의 글로벌 역량강화 파트너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포스트 엔데믹 시대, 글로벌 인재 육성 전략과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제17회 글로벌 역량강화 HRD Conference 2023> 강연 영상은 추후 캐럿글로벌 유튜브 채널 `캐럿플러스`를 통해...
롯데리아, 1979년부터 '버거의 한국화' 앞장…불고기 활용한 신제품 꾸준히 내놔 2022-10-11 17:25:15
조리법으로 만든 불고기를 토핑한 ‘불고기 4DX’를 선보이기도 했다. 불고기를 활용한 신제품은 계속 쏟아지고 있다. 기존 한우 불고기 버거를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더블 한우 불고기 버거’와 양송이버섯 원물과 트러플 오일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 머쉬룸 버거’ 등을 지...
롯데리아, 핫플에 첫 팝업스토어…토종 햄버거 브랜드 '힙한 변신' 2022-09-22 17:32:42
‘불고기 4DX’를 내놨고 6월에는 2004년 출시한 한우 불고기버거를 18년 만에 리뉴얼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한우 패티를 사용하는 것은 롯데리아가 유일하다. 이번에 출시한 ‘한우 트러플머쉬룸’, ‘더블 한우불고기’는 한 달 만에 100만 개가 팔려나갔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버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