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여름의 맛과 멋] 홈플러스, 삼겹살·두부·세제·화장지 등 생필품 1000가지 17% 할인 2014-07-23 07:00:10
가격은 500ml짜리 한 통에 8000원이다.홈플러스는 또 오는 30일까지 화이트 와인 카스텔로 델 포지오를 30% 할인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카스텔로 델 포지오는 지난해 홈플러스에서 화이트 와인 중 매출 1위를 차지한 인기 상품이다. 레몬주스나 망고주스와 섞어 간단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기에도 좋다. 홈플러스는...
990원짜리 마트 수입맥주 불티 2014-07-16 21:53:01
총 5만3618t으로 집계됐다. 부피로 환산하면 500ml짜리 1억600만병이 수입된 것이다. 지난해 상반기(4만1485t)보다 29.2% 늘었다. 관련 통계를 집계하기 시작한 2000년 상반기 3444t의 맥주를 수입한 것에 비하면 14년 만에 15배로 늘었다.국가별로는 아사히, 삿포로 등 일본 맥주가 1만3818t으로 가장 많이 수입됐고,...
뱅드뱅, 스포츠 맥주 '볼비어' 선보여 2014-07-16 18:09:39
용량은 500ml이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뱅드뱅 제공[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물만 먹어도 살찐다? '물만 먹어도 살빠진다!' 2014-07-11 04:00:06
성인 남녀에게 500ml의 물을 마시게 한 후 에너지 변화를 측정했다. 그 결과 물을 마신지 10분 이내에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하기 시작하여 한 시간이 지나자 에너지 소비량이 평소의 30% 이상 증가했다. 이 실험 결과에 따르면 하루에 1.5l의 물을 마실 경우, 1년 동안 17,400kcal의 추가적 에너지 소비가 이뤄지는데 이는...
하이트진로음료, 탄산수 ‘디아망’ 페트 제품 출시 2014-07-09 10:17:36
330ml에서 500ml로 늘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기존에 판매하던 330ml 용량의 유리 패키지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향’ 제품에 500ml 용량의 페트 패키지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향’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아망’ 페트 제품의...
올 상반기, 대형마트 '밀리언 셀러' 부동의 1위는? 2014-07-08 09:34:01
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 삼다수’는 올해 2l 보다 500ml가 50만개 가량 더 많이 팔리고, ‘펩시콜라’도 가장 작은 250ml 캔이 370만개 가량 팔리는 등 1인 가구와 소가족 증가로 인해 소용량 상품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이밖에 ‘요구르트’와 ‘우유’의 경우...
닫힌 지갑 열어라…유통가, 할인 공세 2014-07-03 23:33:15
9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풀무원 샘물 500ml를 반값인 180원에 내놓는 것을 비롯해 기저귀, 우유, 세제, 화장지, 과일 등 생필품 위주로 할인 판매한다. 국산 삼겹살은 100g에 1600원으로 20%, 영계 1㎏은 4950원으로 15% 싸게 판다.이갑수 이마트 영업총괄부문 대표는 “이마트 매출이 작년 상반기부터 3개...
"대형마트, 사상 첫 3반기 연속 매출 감소"…소비심리 살릴 카드는? 2014-07-03 09:58:01
500ml)는 50% 할인한 180원에, 하기스 매직팬티 4/5단계(92p/76p)는 19% 할인한 2만8900원(삼성/kb국민/신한카드 구매시)에, 코디 데코레이션 화장지(45m*30롤)은 43% 할인한 85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에 앞선 지난달 26일부터 전날까지 땡스 위크(thanks week)’ 행사를 진행해 1,000여개 주요 생필품을 최대...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골든블루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두달 만에 17년산급에서 3위 2014-07-03 07:00:25
4354상자(500ml 18병)로 집계돼 17년산급 위스키 시장에서 점유율 3위를 기록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밀려드는 수요량을 따라가지 못해 공장을 야간에도 돌리고 있다”며 “시장 2위인 임페리얼 17년산을 제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골든블루는 주류 소비 트렌드가 폭탄주에서 위스키 본연의...
롯데 클라우드 '순풍'…증설 앞당긴다 2014-07-01 22:09:33
높인 것이다.클라우드는 롯데마트의 맥주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올라 있다. 500ml 병 제품은 오비맥주의 카스 640ml에 이어 병맥주 판매 수량 기준 2위를 달리고 있다. 올해 1~4월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가 65.2%와 34.8%로 양분하던 국내 맥주 시장은 지난달 54.8%, 29.2%, 16.0%의 3강 구도가 됐다. 특히 시장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