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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6일) 2024-02-26 15:35:22
│-51.9 │ │융 │││ ││││ ├────┼────┼────┼─────┼────┼────┼────┤ │연기금 │11,390. │11,195.4│-194.6│339.2 │421.0 │81.7│ │등 │0 ││ ││││ ├────┼────┼────┼─────┼────┼────┼────┤ │기관합 │20,088....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2024-02-23 15:51:35
51.9 │45.0 │ │││ │이│ │ │ ├────┼──────┼─────┼─────┼─────┼─────┤ │LG에너지│88.1│2.2 │제주은행 │50.8 │39.9 │ │솔루션 ││ │ │ │ │ ├────┼──────┼─────┼─────┼─────┼─────┤ │포스코퓨│77.2│2.4...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달했다. 대형마트(69.1%)와 SSM(51.9%)에서도 매출 절반 이상을 PB가 채웠다. 대형마트서 PB 비중 가장 높아…노브랜드 작년 매출 1조4000억 육박주요 유통채널 중 전체 매출에서 PB 비중이 가장 큰 오프라인 업태는 대형마트로 8.7%였다. 이어 SSM(5.3%), 편의점(4.1%) 순이었다. 실제 이마트가 2015년 선보인 초저가 PB...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되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 2024-02-20 10:41:19
미칠까’에 대한 답으로 ‘보통 이상 영향을 미친다’가 51.9%로 1위를 차지했으며, ‘매우 영향을 미친다’가 26.1%, ‘보통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20.1%로 조사돼 약 98%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브랜드가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다. 반대로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와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응답은 ...
김밥에 햄 대신 이것 넣었더니…인기 폭발 2024-02-18 09:44:27
남성이 34.6%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고 점심 시간대 오피스 상권 매출이 가장 높았다. 최근 닷새간 바나나 등 과일 매출도 전주 동기 대비 71.1% 증가했고, 닭가슴살(68.7%)과 샐러드(56.2%), 단백질음료(51.9%) 등 매출도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 출시할...
GS25 "식물성 단백질 넣은 김밥, 설연휴 직후 매출↑" 2024-02-18 09:29:32
대비 71.1% 증가했고, 닭가슴살(68.7%)과 샐러드(56.2%), 단백질음료(51.9%) 등 매출도 늘었다. GS25 관계자는 "명절 연휴가 지나고 쉽고 간편한 식단 관리를 위해 지구식단 김밥 2종이 인기를 끌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인카금융서비스'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4일 연속 순매수(1.5만주) 2024-02-16 09:09:20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24.4%, 51.9%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5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인카금융서비스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14일) 2024-02-14 15:35:47
51.9│19.3│-32.6 │3.4 │14.5│11.1│ ├────┼────┼────┼─────┼────┼────┼────┤ │금융투 │8,276.9 │3,515.4 │-4,761.6 │2,510.2 │1,629.5 │-880.7 │ │자 │││ ││││ ├────┼────┼────┼─────┼────┼────┼────┤ │보험│936.4...
고물가에 잘 팔린다…1년간 12% 성장 2024-02-14 06:12:05
69.1%, 51.9%에 달했다. 지난해 3분기 기준 한국 전체 소비재시장에서 PB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4%로, 부문별로는 식품과 비식품이 각각 3.9%, 4.6%로 나타났다. 장근무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유럽의 경우 경제 저성장기에 실속소비 패턴이 정착하면서 자체 브랜드 시장이 크게 성장했는데 우리나라도 최근...
고물가에 '가성비' PB 상품 잘팔린다…1년간 시장 12% 성장 2024-02-14 06:00:07
이르렀다.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도 각각 69.1%, 51.9%에 달했다. 지난해 3분기 기준 한국 전체 소비재시장에서 PB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4%로, 부문별로는 식품과 비식품이 각각 3.9%, 4.6%로 나타났다. 장근무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유럽의 경우 경제 저성장기에 실속소비 패턴이 정착하면서 자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