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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빼려면 오전 7~9시 운동해야 효과 극대화" 2023-09-25 09:05:37
아침 그룹이 642명, 평균연령 59.9세, 한낮 그룹이 2천456명, 49.9세, 저녁 그룹이 2천187명, 46.1세였다. 연구 결과 각 그룹 참가자의 연령과 성별, 인종, 교육, 흡연, 음주, 앉아있는 시간, MVPA 시간 등 영향을 배제한 후에도 아침 그룹은 다른 그룹에 비해 체질량 지수(BMI)와 허리둘레 수치가 유의미하게 낮은 것으로...
"이러니 안 낳지"…육아휴직 하면 '소득 반토막' 2023-09-24 08:26:47
중 한국보다 먼저 저출산 문제를 겪고 있는 일본은 59.9%로 한국보다 훨씬 높았다. 한국은 육아휴직이 가능한 기간에서는 핀란드(143.5주), 헝가리(136주), 슬로바키아(130주), 라트비아(78주), 노르웨이(68주), 에스토니아(67.9주)에 이어 7번째로 높았다. 한국의 육아휴직 기간은 현재 1년(52주)인데, 내년부터는 1년...
"삼성폰 쓰는 중국인 100명 중 1명"…애국 소비 '직격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09-23 06:00:01
1위 업체는 애플로 20%대로 추산된다. 애플은 중국을 비롯해 51개국에서 점유율 1위를 달렸다. 애플의 시장점유율은 일본(69.8%)이 가장 높았다. 미국에서도 점유율이 59.9%에 달했다. 중국과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주요국에서도 애플이 1위를 나타냈다. 화웨이, 샤오미, 오포, 비보를 비롯한 중국 스마트폰...
삼성 스마트폰, 95개국서 시장 점유율 1위 2023-09-22 17:47:12
37.7%로 1위였다. 지난해보다 8.24%포인트 오른 결과다. 애플은 51개국에서 점유율 1위를 달렸다. 애플의 시장점유율은 일본(69.8%)이 가장 높았다. 미국에서도 점유율이 59.9%에 달했다. 중국과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주요국에서도 애플이 1위를 나타냈다. 화웨이, 샤오미, 오포, 비보를 비롯한 중국 스마트폰...
尹 지지율, 1.3p 올라 36.7%…국민의힘 36.8% 민주 44.2% [리얼미터] 2023-09-11 08:45:42
59.9%로 나타났다. 권역별로 보면 대전·세종·충청(4.9%포인트↑), 대구·경북(3.0%포인트↑), 서울(2.8%포인트↑), 광주·전라(1.2%포인트↑), 부산·울산·경남(1.2%포인트↑) 등에서 지지율이 주로 올랐다. 연령대별 지지율은 30대(10.3%포인트↑), 20대(1.5%포인트↑) 등에서 올랐고, 70대 이상(5.5%포인트↓)에서는...
윤 대통령 지지율, 1.3%p↑…36.7% 2023-09-11 08:14:17
반복하고 있다. 부정 평가는 1.2%p 내린 59.9%로 조사됐다. 배철호 리얼미터 수석전문위원은 "G20(주요 20개국 정상회의) 참석 등 순방 평가와 함께 문재인 전 대통령까지 참전한 이념 논쟁 여진이 분석 지점"이라면서도 "정권 출범 초기 지지율 흐름을 눌렀던 순방은 지난 미국 국빈 방문, 캠프 데이비드 회동 등과...
물가, 추석 앞두고 '들썩'…석 달 만에 다시 3%대로 2023-09-05 18:41:17
사과(홍로·상품) 도매가격은 10㎏에 8만4800원으로 1년 전(5만3025원)보다 59.9% 뛰었다. 평년에 비해선 66.2% 올랐다. 배(원황·상품) 도매가격은 15㎏에 5만6780원으로 1년 전(4만4575원)보다 27.4% 상승했다. 정부는 이에 따라 7일부터 사과, 배, 소고기 등 20대 추석 성수품을 최대 16만t 공급할 계획이다. 지난해보다...
농식품부 "추석 앞두고 사과·배 가격 높아…수급 안정에 최선" 2023-09-05 08:32:03
전 5만3천25원보다 59.9% 높고, 평년의 5만1천38원과 비교해 66.2% 상승했다. 평년 가격은 지난 2018∼2022년 가격 중 최대·최소치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이다. 배(원황·상품) 도매가격은 전날 15㎏에 5만6천780원으로, 1년 전(4만4천575원)과 비교해 27.4%, 평년(4만6천855원)과 비교해 21.2% 비싸다. 농식품부는 소비자...
위기의 르노코리아…"200만원 내렸다" 가격 인하 승부수 2023-08-31 20:00:06
수출 각각 59.9%, 74.8% 크게 떨어졌다. 내년 하반기부터 오로라 프로젝트 가동르노코리아는 가성비 전략을 앞세워 내수 시장에서 반등을 일으킨 뒤 내년부터 프로젝트 오로라로 명명된 친환경차로 재도약을 노린다. 오로라 프로젝트는 세그먼트와 파워트레인에 따라 오로라 1~4로 구성된다. 회사는 오로라 프로젝트를 통해...
르노코리아, 주요모델 가격인하 등 가성비 전략…최대 195만원↓(종합) 2023-08-31 18:29:48
판매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7월에는 지난해 동월 대비 59.9% 줄어든 1천705대 판매하는 데 그쳤다. 드블레즈 사장은 "하지만 저는 현 상황을 좋게 해석한다"며 "경쟁이 굉장히 심화했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경쟁자들이 있다는 뜻이기도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노사 관계에 대해 "지난 7월 노사가 (임금협상) 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