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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신작 게임 불확실성 높아…'보수적' 접근"-삼성 2016-02-04 08:15:18
3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매출은 전분기보다 6.9% 늘어 시장 예상에 부합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오동환 연구원은 "기존 '별이 되어라 포 카카오'의 견조한 매출 성장과 제노니아s, 애프터펄스 등 신작 효과가 실적을 견인했다"며 "광고 선전비 축소로 전체 영업 비용도 전분기보다...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김고은과 삼각로맨스 시작…'스킨십에 두근두근' 2016-02-03 16:56:33
평균 시청률 6.9%(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9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유정과 홍설의 엇갈린 관계가 계속돼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코스피, 1,900선 후퇴…외인·기관 '팔자'(종합) 2016-02-02 18:09:15
보합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다가 장 막판에 약세로 방향을 굳혔다. 코넥스시장에서는 75개 종목의 거래가 체결됐고, 거래대금은 23억7천만원 수준이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달러당 6.9원 오른 1,207.4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대한항공, 2015년 매출 '11조 5,448억원' 영업이익은 58.6%증가 2016-02-02 16:17:00
따르면 2016년 세계항공 여객수요는 전년대비 6.9%, 화물수요는 3% 증가할 것으로 전망해 대한항공은 "여객부문에서 한국발 수요호조가 기대되는 한편 신기재 투입을 통한 장거리노선 경쟁력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며, 화물부문에서는 차세대 고효율 항공기 비중확대 및 고수익 화물영업 추진을 통해 수익성 제고에 나설...
코스피, 1,900선 후퇴…외인·기관 '팔자' 2016-02-02 15:20:43
보합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다가 장 막판에 약세로 방향을 굳혔다. 코넥스시장에서는 75개 종목의 거래가 체결됐고, 거래대금은 23억7천만원 수준이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달러당 6.9원 오른 1,207.4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원/달러 환율 6.9원 올라 1,207.4원 마감(종합) 2016-02-02 15:20:36
원/엔 환율은 1,000원대 회복 원/달러 환율이 상승세로 마감했다. 2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 종가는 달러당 1,207.4원으로 전일보다 6. 9원 올랐다. 이날 원/달러 환율은 전일보다 2원 오른 1,202.5원에 거래가 시작됐다. 국제유가 하락세와 중국 경기에 대한 불안감으로 달러화는...
코스피, 닷새만에 상승 '스톱'…외인·기관 팔자에 1910선 내줘 2016-02-02 15:14:29
연속 상승하며 20% 급등했다. 대봉엘에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안정적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란 기대감에 6% 넘게 급등했다.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6.9원 오른 1207.4원에 거래를 마쳤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외환> 원/달러 환율 6.9원 오른 1,207.4원(마감) 2016-02-02 15:0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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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율마감]원·달러 환율 상승 마감…1207.4원(+6.9원) 2016-02-02 15:00:37
원·달러 환율이 상승 마감했다.2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6.9원 오른 1207.4원에 거래를 마쳤다.한경닷컴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콘진, 건전하게 게임즐기는 '게임선용군' 늘었다 2016-02-02 10:57:12
6.9%p 증가해 18.2%로 나타났다.게임행동 유형별 실행 플랫폼 조사 결과 역시 전년도와 동일하게 온라인게임, 모바일, 비디오게임 순으로 이용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과몰입군 중 온라인게임 이용자는 59%로, 모바일게임 이용자 37.3%에 비해 약 22%p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게임시간 선택제 활용도에 대한 조사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