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달만에 끝난 할리웃 파업 청구서…넷플릭스 구독료 올린다 2023-10-04 11:17:44
6.99달러 요금제를 신설했다. '광고 포함 요금제'로 유도하는 스트리밍 업계 최근 스트리밍 업체들은 줄줄이 구독료를 올리고 있다. 특히 광고 없는 요금제 가격은 올리고 광고 포함 요금제 가격을 동결하는 추세다. 광고 요금제로 구독자들을 유인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워너브라더스는...
가상화폐 비트코인(+0.18%), 룸네트워크(+66.1%) 2023-09-23 00:31:13
아크(9.97%, 849원), 캐리프로토콜(9.58%, 6.86원), 스톰엑스(7.01%, 9.01원), 질리카(6.99%, 24.5원), 리퍼리움(4.08%, 4.08원), 온톨로지(2.55%, 241원), 리플(0.73%, 692원), 던프로토콜(0.3%, 332원)이 상승세를 나타냈다. 하락세를 보이는 가상화폐는 총 3종목으로 이 중 가장 큰 하락세를 보이는 이뮤터블엑스는 전일...
13일, 기관 코스닥에서 파두(-8%), ISC(-6.99%) 등 순매도 2023-09-13 18:35:16
기관 투자자는 13일 코스닥에서 파두, ISC, 루닛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파두, ISC, 루닛, 넥스트칩, 알테오젠, 레인보우로보틱스, 솔트룩스, 에스피지, 텔레칩스, 보로노이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축구의 신' 활약에 웃는건 베컴만이 아니다 2023-09-06 07:26:50
안기는 등 맹활약했다. 팀 쿡 애플 CEO도 지난달 애플TV+ 구독 현황과 관련해 "시장의 예상치를 뛰어넘고 있다"며 "메시가 인터 마이애미에 입단한 것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됐다"고 인정했다. 애플TV+는 미국에서 매달 6.99 달러의 구독료와는 별개로 MLS 시즌권을 별도로 팔고 있다. MLS 경기를 시청하려면 매달 12.99...
메시 돌풍에 웃는 애플TV…MLS 데뷔 날 시즌권 구매자 11만명↑ 2023-09-05 22:51:02
말했다. 팀 쿡 애플 CEO도 지난달 애플TV+ 구독 현황과 관련해 "시장의 예상치를 뛰어넘고 있다"며 "메시가 인터 마이애미에 입단한 것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됐다"고 인정했다. 애플TV+는 미국에서 매달 6.99 달러의 구독료와는 별개로 MLS 시즌권을 별도로 팔고 있다. MLS 경기를 시청하려면 매달 12.99 달러를 내야 한다....
코스피, 기관 '사자'에 상승…美경제지표 경계심에 상승폭 축소 2023-08-30 15:55:57
넥스트칩(7.27%), 에스티아이(7.2%), 기가비스(6.99%), 미코(5.76%) 등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주가 약진했다. 알에프세미는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 진출 계획을 발표하면서 상한가로 마감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1.5원 오른 1323.4원에 마감했다. 김석환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5일)-3 2023-08-25 16:30:44
│6.99 │7.70│-2.18 │775 │ ├─────────────┼─────┼────┼────┼────┤ │코스피200 C 202309 327.5 │5.13 │5.96│-2.28 │3461│ ├─────────────┼─────┼────┼────┼────┤ │코스피200 C 202309 330.0 │4.03 │4.50│-1.99 │9121│...
불확실성 커진 증시…'장투 펀드'의 시간 온다 2023-08-20 18:06:11
각각 6.99%, 3.11%였다. EMP·멀티애셋 펀드 등 자산 배분을 통해 중수익을 추구하는 펀드에서도 자금이 빠져나갔다. EMP펀드에서 1667억원, 멀티애셋펀드에서 669억원이 유출됐다. 가치주펀드 5년 수익률 156%이런 흐름이 최근 들어 바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미국 인플레이션 장기화, 중국 부동산시장 불안 등의 변수로...
OTT 구독료 1년새 25%↑…이번엔 '스트림플레이션' 2023-08-16 18:18:56
이른다. HBO 맥스도 15.99달러로 책정했다. 반면 애플TV는 6.99달러로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한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많은 사람의 일상에 OTT가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낮아져 기업들이 가격 인상을 할 수 있게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주요 OTT 합산 월 구독료는 10월 87달러가 되는...
치솟는 OTT 구독료…'스트림플레이션'의 시대 개막한다 2023-08-16 11:30:03
HBO 맥스도 15.99달러로 책정했다. 반면 애플TV는 6.99달러로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한다. OTT 업체들이 가격 인상에 나선 배경엔 시장 확대가 있다. 2020년 코로나19가 확산한 뒤 이용자 수가 급증하자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민감도가 줄어들어서다. 소비 패턴이 OTT로 굳어지면서 가격 인상에 나선 것이라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