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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3구·용산구 등 서울 규제지역 아파트값 일제 상승 전환(종합) 2023-05-11 15:57:45
주 75.8로 상승했다. 경기(82.3)와 인천(81.3)도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지수 80선을 넘었다. 전국 지수는 82.3으로 3주 연속 지수 80대를 기록했다. 이번 주 전세수급지수는 전국이 83.3, 서울이 78.8로 역시 최근 들어 지수가 상승하는 추세다. 시장에서 전세 물건을 찾는 임차인이 조금씩 늘고 있다는 의미다. 수도권...
서울 아파트 경매 10건 중 2건만 낙찰…경매 시장 '하향 안정세' 2023-05-10 17:16:05
아파트 낙찰가율은 전달과 동일한 78.8%를 기록했다.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강원(89.1%)은 전달 보다 0.8%p 내려갔고, 이어서 전북(78.2%)과 충북(77.1%)이 각각 1.1%p 1.7%p 떨어졌다. 충남(75.8%)은 전달 대비 2.0%p 하락했다. 2건이 낙찰된 제주는 91.8%의 높은 낙찰가율을 기록했고, 1건이 낙찰된 세종은...
1년새 500대 기업 중 42곳 '물갈이'…기아, 3위로 '껑충' 2023-05-10 06:01:00
기아의 합산 매출은 229조866억원으로 삼성전자의 75.8%까지 높아졌다. 이어 LG전자[066570](83조4천673억원), 한국전력공사(71조2천579억원), 한화(62조2천784억원) 순으로 뒤를 이었다. GS칼텍스(58조5천321억원)는 전년보다 5계단 상승한 7위를 기록했고, 메리츠증권(57조376억원)도 24계단 상승한 8위를 기록했다....
中 '기술 허브' 선전, 1분기 6.5% 깜짝 성장 …"비야디 효과" 2023-05-05 12:25:16
대비 75.8% 증가했고, 신에너지차(전기차·하이브리드차·수소차)와 충전기 생산량은 각각 127.6%, 89.2% 급증했다. 비야디 효과는 생산공장이 있는 선전시 핑산구의 경제 지표에서 훨씬 명확하게 확인됐다. 핑산구의 1분기 GDP 증가율은 17.9%에 달해 두 자릿수 성장을 이뤘고, 공업 총생산액은 36.4% 증가했다. 아울러...
CJ대한통운, 1분기 영업익 990억원…전년比 31%↑ 2023-05-04 17:44:52
영업이익은 75.8% 늘어난 493억 원을 기록했다. 택배 통합브랜드 '오네' 론칭, 도착 보장 등 배송 서비스를 다양화하며 물량이 늘었고, 판가 인상 효과까지 더해지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게 회사 측 분석이다. 계약물류(CL)부문은 주요 완성차 고객사의 물동량 증가와 신규 고객 확보 등으로...
CJ대한통운, 1분기 영업익 30.9%↑…"판가 인상 효과" 2023-05-04 16:36:25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493억원으로 75.8% 늘었다. CL 부문도 주요 완성차 고객사의 물동량 증가와 신규 고객 확보, 판가 인상, 운영 효율화 등으로 실적이 개선됐다. CL부문 1분기 매출은 6794억원으로 5% 늘었고, 영업이익은 350억원으로 17.9% 증가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택배 통합 브랜드 '오네' 론칭,...
택배·이커머스 '쌍끌이'…CJ대한통운, 1분기 호실적(종합) 2023-05-04 16:33:29
부문 매출(9천108억원)과 영업이익(493억원)이 각각 7.6%, 75.8% 증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택배 통합브랜드 '오네' 출시, 도착 보장 등 고객 맞춤형 배송서비스 강화 등으로 물량이 확대됐고, 여기에 판가 인상 효과까지 더해지며 의미 있는 성장세를 기록했다. 기업물류(CL) 부문도 주요 완성차 고객사의 물동...
'메지온'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3-05-03 09:08:55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9.4%, 75.8%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6일 연속 14.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메지온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중국인은 백화점, 일본인은 편의점에서 쇼핑하네…韓 관광 각양각색 2023-04-26 14:48:31
품목도 달랐다. 중국인 관광객의 75.8%는 화장품·향수를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반면 일본 관광객의 경우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식료품(41.9%), 미국 관광객은 의류·피혁류(43.4%)였다. 쇼핑 지출 규모는 평균 968달러(약 129만원)였다. 권역별로는 아시아(1038달러)가 미주(913달러)와 유럽(870달러)보다 많았다....
"브랜드부터 따진다"…한국에서 명품 찾는 이 사람들 2023-04-26 14:15:34
선호하는 품목도 달랐다. 중국인 관광객의 75.8%는 화장품·향수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관광객의 경우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식료품(41.9%), 미국 관광객은 의류·피혁류(43.4%)였다. 쇼핑에 만족한다는 응답 비율은 89.8%로 우수한 편이었다. 다만 관광 및 쇼핑환경 개선사항으로는 언어소통(50.0%)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