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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DLS 발행액 21조원‥전년比 10.9% 감소 2014-01-16 11:27:18
발행은 전년대비 21% 감소한 16조1,859억원으로 전체 발행금액의 77.4%를 차지했으며, 공모발행은 전년대비 57.8% 증가한 4조7,21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금리연계 DLS 중심의 사모 상품이 채권시장 불확실성으로 위축된 반면 복수 인덱스, REITs, ETF, High yield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활용한 공모 상품이 대거 출시된 데...
지난해 파생결합증권 21조 발행…전년보다 11% 감소 2014-01-16 10:07:22
발행 금액은 사모 DLS가 16조1천859억원으로 전체의 77.4%를 차지했고,공모 DLS는 4조7천215억원이었다. 사모 발행은 전년보다 21.0% 감소했고, 공모발행은 57.8% 증가했다. 예탁원은 "금리 연계 DLS 중심의 사모 상품이 채권시장 불확실성으로 위축된 반면 복수 인덱스, 부동산투자펀드, 상장지수펀드(ETF) 등...
신의 직장 `공무원` 돈 때문에 흔들리나 2014-01-15 10:57:02
135.3%였습니다. 공무원들의 직업만족도를 보면 보수에 대해 77.4%가 `적다`고 응답했고, 51.9%는 업무수행에 대한 평가가 성과에 비해 낮다고 여겼으며, 54.9%는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한 사회적 평가에 대해서는 `좋다`가 34.8%, `좋지않다`가 31.8%로 큰...
공무원 16%, "돈 때문에 이직(移職) 생각" 2014-01-15 10:34:58
이상 직급을 원했다. 공무원들의 직업만족도를 보면 보수에 대해 77.4%가 `적다`고 응답했고, 51.9%는 업무수행에 대한 평가가 성과에 비해 낮다고 여기고 있었다.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한 사회적 평가에 대해서는 `좋다`가 34.8%, `좋지않다`가 31.8%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해 전반적...
중고차 경매서 불티나게 팔린 차 봤더니…기아차 '뉴쏘렌토R' 2014-01-12 09:08:33
상위권은 승용차 모델이 휩쓸었다. k7(lpi 럭셔리 11년식)이 77.4%(1200만∼1300만원)로 2위, 아반떼(md 럭셔리 12년식)는 69.1%(1100만∼1200만원)로 3위를 차지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연예인 김종국 집에서 뭐하나 봤더니...충격 ▷"개인투자 이제 쉬워진다" 급등주 검색기...
워킹맘, 시댁 김장 꼭 가야 하나 고민이라면… 2013-12-20 18:03:11
77.4%가 직접 김장을 하겠다고 응답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9.1%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김장증후군'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김장 노동으로 인한 고통이 크지만 여전히 직접 김장을 담그는 여성들이 많은 것으로 분석됐다. 직접 김장을 담그는 가장 큰 이유로는 전체 응답자의 50.1%가 '안전해서'를...
현대기아차 “안방시장을 지켜라” 2013-12-04 17:39:08
5%의 판매량 증대를 기록했고, 기아차도 쏘울이 지난해 보다 77.4% 스포티지는 106.8%나 판매가 늘어난 덕에 11%의 판매성장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11월 국내에서는 현대차와 기아차가 다른 완성차 업체에 비해 가장 저조한 성적표를 받아 지난해보다 각각 11.9%, 12.3%나 판매가 줄었습니다. 문제는 이 같은 감소세가...
깐깐한 엄마들, 아이 먹거리 체험에도 뜨거운 관심 2013-11-27 11:37:27
응답자의 77.4%로 이들 중 절반 이상(50.1%)이 그 이유에 대해 ‘안전’ 때문이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을 담겠다’고 대답한 주부의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1%가 증가한 것으로 그만큼 우리 사회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커지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최근 식음료업계는...
롯데리아 등 외식업계 '안전 먹거리 체험마케팅' 확산 2013-11-20 14:06:25
응답자의 77.4%로 이들 중 절반 이상(50.1%)이 그 이유에 대해 '안전' 때문이라고 말한 바 있다. 주부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커지고 있다는 것. 요즘 식음료업계도 이런 분위기 탓에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