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CGV, 한국영화 흥행 수혜 기대" - 신한금융투자 2014-08-05 09:16:40
비해 관객이 많고 이익률이 높은 한국 영화가 잘돼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3·4분기 전체 영화 관람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한 7,100만명으로 예상했습니다. 성 연구원은 3·4분기 CJ CGV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3% 성장한 2,539억원, 영업이익은 10.1% 증가한 304억원으로...
현대·기아차, 2분기 세계시장 점유율 9%대 복귀 2014-08-04 21:51:23
할 때 현대·기아차의 시장 점유율은 9.1%로 집계됐다. 지난 1분기 8.3%보다 0.8%포인트 늘어난 것으로, 2012년 4분기 9.4%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유율이다. 세계시장에서 현대·기아차의 점유율은 작년 2분기와 3분기에 각각 9.0%를 기록한 이후 4분기에 8.5%, 올해 1분기 8.3%로 2분기 연속 내리막길을...
"현대홈쇼핑, 경쟁사 대비 눈에 띄는 실적 개선…목표가↑"-KTB 2014-08-04 08:25:27
8.3% 증가한 7173억원과 359억원으로 추정했다.이 연구원은 "하반기 실적은 지난해 초부터 시작된 패션 상품기획(md) 강화효과가 본격화될 수 있을 지가 중요한 변수"라며 "수익성 정상화 및 주가 수준 매력에 주목해 매수 관점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현대기아차, 2분기 세계시장 점유율 9.1%로 껑충 2014-08-04 06:08:03
할 때 현대기아차의 시장 점유율은 9.1%로 집계됐다. 이는 1분기 8.3%보다 0.8%포인트 급증한 수치다. 또 2012년 4분기 9.4%에 이어역대 두 번째로 높은 점유율이다. 세계시장에서 현대기아차의 점유율은 작년 2분기와 3분기에 각각 9.0%를 기록한이후 4분기에 8.5%, 올해 1분기 8.3%로 2분기 연속 내리막길을...
중국 여성관광객의 '힘'…화장품·면세점주 고공행진 2014-08-03 04:03:06
LG생활건강 │ 445,000 │ 482,000 │ 8.3 │├───────┼──────┼──────┼───────┤│ 아모레퍼시픽 │ 1,511,000 │ 1,806,000 │ 19.5 │├───────┼──────┼──────┼───────┤│ 호텔신라 │ 92,700 │ 115,000 │ 24.1...
DGB금융, 상반기 순익 1천331억원‥전년比 2.0%↑ 2014-08-01 18:33:28
동기보다 8.3% 늘어난 44조4천588억원, 지배주주지분 순이익은 2.8% 줄어든 1천26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총자산순이익률은 0.65%로 0.08%포인트 감소했습니다. 주요 계열사인 대구은행의 상반기 총영업이익은 4천839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2% 증가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0.5% 감소한 1천308억원입니다. 2분기 순익은...
7월 소비자물가, 작년대비 1.6%로 상승률 둔화 ‘이유는?’ 2014-08-01 15:45:04
반면 신선식품지수는 하락세로 작년 같은 달보다 8.3%, 6월 보다는 0.2%로 각각 떨어졌으며, 신선채소와 기타신선식품이 작년 같은 달과 비교해 15.2%와 14.2% 떨어져 눈길을 끌었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통상 여름철에 상승하는 농산물가격이 안정되면서 7월 소비자물가가 예년보다 낮은 상승폭을 보였다”며 “향후...
'LA 괴물' 류현진 연승에 라면株 희비…오뚜기 6월 이후 20% '오뚝' 2014-08-01 14:41:51
업체인 농심은 15.9% 떨어졌고, 삼양식품은 8.3% 밀려났다. 라면주들의 희비가 엇갈린 이유는 올해 국내 라면시장 구도가 재편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나가사끼짬뽕''꼬꼬면' 등 하얀국물 라면 인기가 사그라든 이후 국내 라면업체들은 점유율 경쟁에 나섰다. 판매촉진 행사, 기존 제품 리뉴얼 등을...
7월 소비자물가 작년보다 1.6%↑…상승률 둔화(종합2보) 2014-08-01 10:13:49
1년 전보다 8.3%, 전달보다 0.2% 각각 떨어졌다. 품목 성질별로 보면 상품은 작년 같은 달보다 1.4% 올랐다. 한달 전과는 비슷한수준이었다. 농축수산물을 제외하고는 공업제품, 전기·수도·가스 등 모든 품목이올랐다. 작년 같은 달보다 1.9% 오른 공업제품이 상품 가격 상승을 이끌었다. 우유(11.5%)와...
7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6%↑‥상승세 둔화 2014-08-01 08:18:14
1.4% 올랐고 신선식품지수는 채소와 과실의 가격이 크게 하락한 가운데 8.3% 떨어졌습니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상품 가격은 1년 전보다 1.4% 상승했습니다. 농축수산물은 2.2% 하락했으나 공업제품이 1.9%, 전기·수도·가스는 3.6%씩 올랐습니다. 집세는 2.2%, 공공서비스는 1.1%, 개인서비스는 1.8%씩 오르는 등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