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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두툼한 100% 순소고기 패티…3주 만에 100만 개 팔렸다 2024-02-22 16:06:15
특제 BBQ 소스, 그리고 감칠맛을 더하는 베이컨이 추가된 제품이다. 여기에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까지 얹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기 두께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소고기 패티 버거 계의 전통 강자인 쿼터파운더 치즈를 응용해 만들었다. 쿼터파운더 치즈는...
"쿠폰 수수료 직접 내라니?"…점주들 '의문' 2024-02-20 16:28:44
아니라 제너시스BBQ, 교촌에프앤비 등 치킨업체 3사를 추가했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거래관계, 협력관계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모두 다섯 단계로 나뉜다. 그러나 bhc의 협약서에 온라인 e-쿠폰(상품권) 수수료를 모두 가맹점주가 내도록 하는 내용이 포함돼 점주들이 분개하고...
상생 없는 '상생협약' 조항 논란…bhc 가맹점주들 의문 제기 2024-02-20 15:55:33
이는 동반위가 신규 평가 대상으로 bhc뿐 아니라 제너시스BBQ, 교촌에프앤비[339770] 등 치킨업체 3사를 추가한 데 따른 것이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거래관계, 협력관계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모두 다섯 단계로 나뉜다. 그러나 bhc 협약서에 온라인 e-쿠폰(상품권) 수수료를 모두...
윤홍근 BBQ 회장 "틀을 깬 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준비" 2024-02-20 09:41:27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9일부터 경기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가맹점주 대상 행사인 '2024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2000개 매장 가맹점주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총 20회에 걸쳐 한달여 간 진행된다. 내년 30주년을 맞는 BBQ는 이번 간담회에서 그룹 비전과 상생...
BBQ 가맹점주 간담회…윤홍근 회장 "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준비" 2024-02-20 08:33:03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경기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2024 전국 패밀리(가맹점주) 간담회'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간담회는 한 달여 간 모두 20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국 2천개 매장 점주가 참여한다. BBQ는 간담회에서 상생 경영을 위한 정책을 발표하고,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을 다룬다. 또 매장...
브라질산 닭 논란에...bhc치킨 "계약물량 소진되면 국내산 변경" 2024-02-19 17:29:20
태국산 닭을 이용한 신제품 '점보윙'을 내놨고, BBQ치킨도 일부 특화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 '크런치 순살크래커'에 브라질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다만, 이들 업체들은 기본 메뉴의 순살 옵션은 모두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 중이라고 설명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점보'라는 콘셉트 때문에...
"사모펀드 MBK, 도넘은 치킨경영…bhc점주·소비자 울려"(종합) 2024-02-19 13:37:46
2013년 제너시스 BBQ에서 떨어져 독자 경영을 시작한 이후 수년간 가격을 한 번도 올리지 않았지만, MBK파트너스가 bhc 투자사로 등장한 2018년 이후에는 가격을 두 차례나 인상했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 가격은 당초 1만5천원에서 2021년 12월 1만7천원, 지난해 12월 2만원으로 올랐다. 같은 기간...
"사모펀드 MBK, 도 넘은 치킨경영…가맹점주·소비자 울려" 2024-02-19 10:26:21
2013년 제너시스 BBQ에서 떨어져 독자 경영을 시작한 이후 수년간 가격을 한 번도 올리지 않았지만, MBK파트너스가 bhc 투자사로 등장한 2018년 이후에는 가격을 두 차례나 인상했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 가격은 당초 1만5천원에서 2021년 12월 1만7천원, 지난해 12월 2만원으로 올랐다. 같은 기간...
유명 치킨브랜드, 브라질산 쓰고 가격도 인상 2024-02-19 06:25:40
연평균 영업이익률은 30.1%로 교촌이나 BBQ 등 다른 브랜드보다 압도적으로 높다. bhc의 2018년 대비 2022년의 매출원가 상승률은 5.7%에 그쳤으나 순이익률은 31.8%로 대폭 높아졌다. 가격 인상과 가맹점주 상대 폭리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bhc 대주주는 사모펀드인 MBK파트너스로 지난 2018년부터 투자하기 시작해 현재...
bhc, 값싼 브라질산 닭고기로 슬쩍 바꾸고 '가격까지 인상' 2024-02-19 06:15:00
연평균 영업이익률은 30.1%로 교촌이나 BBQ 등 다른 브랜드보다 압도적으로 높다. bhc의 2018년 대비 2022년의 매출원가 상승률은 5.7%에 그쳤으나 순이익률은 31.8%로 대폭 높아졌다. 가격 인상과 가맹점주 상대 폭리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bhc 대주주는 사모펀드인 MBK파트너스로 지난 2018년부터 투자하기 시작해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