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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1분기 영업익 529억…전년비 흑자 전환 [주목 e공시] 2024-04-24 14:18:14
한화오션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8.6% 늘어난 2조2836억원이다. 당기순이익은 5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LS에코에너지, 1분기 영업익 97억…전년비 84%↑ [주목 e공시] 2024-04-24 14:09:23
LS에코에너지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잠정)이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한 97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798억8700만원으로 2%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239.6% 증가한 79억6900만원이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유니드, 1분기 영업익 274억…전년비 1621.6%↑ [주목 e공시] 2024-04-24 13:52:29
유니드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21.6% 증가한 274억9700만원을 기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547억300만원으로 23.86%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9254.71% 증가한 216억5900만원이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솔루스첨단소재, 1분기 영업손실 140억…적자 지속 [주목 e공시] 2024-04-24 13:45:44
솔루스첨단소재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손실이 14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영업손실 190억원)에 비해 규모는 줄었지만 적자가 지속됐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213억원으로 7.54%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91억원으로 적자폭이 줄었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포스코스틸리온, 1분기 영업익 125억…전년비 536.6%↑ [주목 e공시] 2024-04-24 13:44:45
포스코스틸리온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536.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123억원으로 10.7%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27.5% 증가한 87억원이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G마켓, 신규 셀러 1천명에 광고비 지원…"스타 셀러 양성" 2024-04-24 11:20:31
e)머니를 셀러당 180만원씩 지급한다. 파워클릭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영역이며 AI매출업은 AI를 활용해 가장 판매 효율이 좋은 곳에 최적의 상품을 알아서 노출해주는 개인화 광고 상품이다. 광고 운영에 서툰 초보 셀러를 위한 '무료 광고 대행서비스'도 제공한다. G마켓 공식 광고대행사가...
G마켓, 신규셀러 1천명에 광고비 180만원 지원 2024-04-24 10:55:12
AI매출업 광고 상품에 사용 가능한 광고성 e머니를 셀러 당 총 180만원씩 지급한다. 파워클릭은 G마켓에서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영역이며, AI매출업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최적의 상품을 효율이 가장 높은 곳에 알아서 노출해주는 개인화 광고 상품이다. 광고 운영에 서툰 초보 셀러를 위한 '무료...
안랩, 1분기 영업이익 5300만…전년 대비 97.5%↓ [주목 e공시] 2024-04-24 10:11:01
안랩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7.5% 감소한 5300만원을 기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495억3500만원으로 3.5% 줄었고, 당기순이익은 84.6% 감소한 10억1900만원으로 집계됐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한국타이어, 전기버스용 타이어로 레드닷 디자인 수상 2024-04-24 09:58:54
공고히 하게 됐다. 한국타이어의 e 스마트 시티 au56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컴파운드로 제작돼 전기버스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타이어다. 기존 버스 타이어보다 전기 버스에 대폭 향상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혁신적인 타이어 트레드 블록 기술을 적용해 향상된 접지력과 연장된 트레드 수명이 강점이다....
"어차피 쓸 사람은 쓴다"…쿠팡의 이유 있는 '배짱'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4 09:40:37
비교하면 더욱 그렇다. 게다가 알리·테무 등 중국 e커머스의 공세가 커진 만큼 투자 여력이 더 필요한 상황이다. 이런 점에서 안정적인 수익이 될 수 있는 멤버십 구독료는 쿠팡에게 필수적이다. 쿠팡의 롤모델로 꼽히는 미국 아마존도 비슷한 모델이다.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아마존 프라임'은 월 14.99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