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제품·매장 그대로"…풋조이 골프웨어, 동남아 간다 2024-03-25 18:44:28
FJ의 서울 도산공원 매장을 찾았다”며 “골퍼들과 직접 소통하고, 유통을 전개해나가는 경험은 앞으로 FJ의 글로벌 사업 전략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동남아 시장에 처음 문을 여는 FJ 매장은 한국의 매장을 그대로 옮기는 형식이 될 것이라는 게 FJ 측 설명이다. 한국에서 성공한 유통 전략을...
"한국 골퍼들도 착용하네" 들썩…업계도 놀랄 일 벌어졌다 2024-03-25 16:50:31
FJ매장은 한국의 매장을 그대로 옮기는 형식이 될 것이라는게 FJ측의 설명이다. 한국에서 성공한 유통전략을 그대로 동남아 시장에 적용하는 셈이다. 린드너 총괄 사장은 "매 홀, 매 샷 새로운 도전을 마주하는 골프처럼 골프시장 역시 새로운 변화를 맞고 있다"며 "여성, 주니어 골프 시장에서 기회를 만들어내고 시장을...
풋조이, 일명 '임성재 골프화'…단단한 접지력 유지 2024-03-19 16:17:56
선택이 아닌 필수다. 올 상반기 가장 눈여겨볼 신제품은 풋조이(FJ)의 ‘PRO/SLX’다. 2016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투어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기록한 ‘PRO/SL’의 후속 모델이다. 골프화 전문 기업 풋조이가 16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해 내놓은 신작이다. ‘PRO/SLX’는 골퍼들...
풋조이, 신제품 출시 쇼케이스… 임성재 "18홀 내내 골프화를 잊고 칠 수 있는 신발" 2024-02-27 17:14:33
이날 행사에는 미국 아쿠쉬네트 컴퍼니의 FJ 브랜드 총괄 크리스 린드너 사장과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 리처드 프라이어가 참석해 제품을 소개했다. 린드너 사장은 "한국은 어느나라 보다 골프화에 대한 눈높이가 높은 시장"이라며 "제품의 기능, 품질, 디자인까지 골프화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에서 한국 골퍼들의 눈높이를...
'임성재 골프화' FJ PRO/SLX 출시 [골프브리핑] 2024-02-16 17:16:54
FJ(풋조이)가 신제품 PRO/SLX 골프화를 출시한다. 16일 아쿠쉬네트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2016년에 출시 이후 지금까지 투어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PRO/SL’의 후속 모델이다.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 모델로, FJ의 공식 앰베서더인 'PGA 스타' 임성재가 수년간 고집해온 모델이기도...
"불편한 건 못 참아"…자기 브랜드 신발 안 신는 골프황제 2023-12-10 18:20:24
FJ)를 신고 나왔다. 나이키와 계약을 맺은 우즈는 풋조이를 신은 이유에 대해 함구했다. 하지만 그의 선택은 곧 ‘나이키와 계약을 어겨야 했을 정도로 풋조이 신발이 편하다’는 메시지를 던진 것과 같았다. 우즈의 이런 행동은 주식시장을 움직일 정도로 파급력이 컸다. 당시 시가총액이 257조7000억원에 달했던 나이키...
FJ (풋조이), 한정판 'FJ X 해리스 트위드 컬렉션' 2023-09-19 15:58:08
‘FJ X 해리스 트위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FJ와 해리스 트위드는 골프 분야와 원단 직조 분야에서 각각 100년 넘게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정받아온 브랜드다. 이들이 처음으로 만나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골프화부터 골프 어패럴, 액세서리, 스탠드백까지 풀라인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해리스...
FJ어패럴이 제안하는 가을·겨울 필드룩 'LOOK FJ' 2023-08-22 14:04:11
'FJ 페미닌 라인'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라벤더, 딥 블루, 라이트 블루, 핑크 등의 컬러로 여성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FJ 관계자는 "볼레로, 우븐 베스트, 아노락 자켓, 경랭 패딩 베스트가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된 3 in 1 자켓이 대표 아이템"이라며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에 세련미와 기능을 더한...
골프웨어, 패션 아닌 장비…봄 라운드 '진검승부' 2023-03-29 16:39:53
캘러웨이어패럴, FJ도 각각 1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모두 클럽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로, 골프웨어로서의 정체성이 뚜렷한 곳이다. 이같은 변화의 뒤에는 역시 소비자의 변화가 있다. 코로나19 이후 골프를 시작했던 ‘골린이’ 가운데 그대로 골프시장에 남은 이들은 이제 ‘골프 마니아’로 성장했다....
LX세미콘, 시흥시에 방열기판 공장 건설…연말 완공 예정 2022-06-14 14:42:22
FJ 컴포지트 머티리얼즈' 지분 30%와 유·무형 자산을 총 70억원에 인수하며 방열기판 사업 진출을 예고한 바 있다. LX세미콘은 현재 개발 중인 차세대 전력반도체 사업과 방열기판 사업 간의 시너지를 통해 친환경 자동차 및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시장 기회를 선점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