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브랜드 리세일 솔루션 ‘릴레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 ‘마들렌메모리’ 2025-02-26 09:51:40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코오롱FnC 브랜드의 옷을 판매한 뒤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잘 관리된 코오롱FnC 브랜드의 중고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경험을 소비자에게 품질 높게 제공하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물류 및 마켓 운영을 전담하는 것이 릴레이...
[금주핫템] 마몽드 '카밍 샷 수분앰플'·스파오 봄 아우터 컬렉션 2025-02-22 07:00:03
▲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은 대표 컬렉션 '플라이 피싱 클럽'을 절제된 디자인의 브랜드 도큐먼트와 협업해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재킷과 팬츠, 티셔츠, 코트 및 점퍼 등 다양한 스타일이 포함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피원하모니 기호 측 "母 사기 혐의와 무관, 자식된 도리로 죄송" 2025-02-18 08:57:18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기호의 모친과 관련한 사건은 지난해 경찰에 고소가 접수됐으며 조사 결과 무혐의 불송치로 종결된 사건이다. 그러나 피해자의 이의신청으로 최근 재조사가 시작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17일 밝혔다. 이어 "기호는 이번 사건과는 전혀 무관하며, 그동안 어떻게...
[단독] 비욘드뮤직, '카카오엔터 자회사' IST엔터 인수 2025-02-05 14:27:08
유명 드라마 OST를 다수 보유한 FNC인베스트먼트와 인터파크 음악사업부도 인수했다. 3만곡 이상의 음악 IP를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음원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인수 역시 IST엔터테인먼트의 음악 IP가 지닌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비욘드뮤직은 아티스트를 직접 발굴하고 개발하는...
코오롱FnC, 몽골 파트너사와 폐의류 재생사업 협약 2025-01-22 09:39:09
것이다. 코오롱FnC는 이 사업을 통해 몽골에 폐의류를 활용한 재생소재를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 같은 '순환 패션'과 관련한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코오롱FnC는 사업 추진을 위해 작년 자회사인 케이오에이(K.O.A)와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상담실장 권민아 찾아주세요"…피부과서 일하는 AOA 전 멤버 2025-01-15 09:22:22
'심쿵해'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2019년 탈퇴했다. 이후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로 인해 지민 역시 팀을 탈퇴했고, 멤버 전원이 기존 소속사였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며 AOA는 사실상 활동을 멈췄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최민환 없는 FT아일랜드, 팬들과 연탄 날랐다 2025-01-09 09:54:13
FNC)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가 지난 12월 31일에 개최한 ‘2024 LOVE FNC COUNTDOWN’ 콘서트 수익금 일부를 사용한 후속 활동이다. 특히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참여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겨울철 난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마을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약...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동기보다 65% 급감한 21억원에 그쳤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은 영업손실 149억원으로 적자폭이 확대됐다. 산업활동동향 소매판매 통계에서도 의복 판매액은 2023년 12월(-0.7%)부터 지난해 10월(-2.7%)까지 11개월째 ‘마이너스’ 행진 중이다. 겨울철 실적 반등만 기다렸지만 겨울 의류도 기대만큼 팔리지 않았다....
헌옷 직매입해 재판매…LF, 리세일 플랫폼 연다 2024-12-30 17:35:48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도 자체 브랜드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 릴레이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매입한 중고 의류는 2만5000벌, 이 중 판매된 양만 1만8000벌이 넘는다. 매입한 의류의 60%는 한 달 안에, 95%는 1년 이내에 팔렸다. 플랫폼을 론칭한 2022년엔 코오롱FnC의 일부 브랜드만...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카이브 앱크’는 가죽 소재를 활용해 간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의 신발과 핸드백을 선보이는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다. 2019년 코오롱FnC가 사내 벤처 개념으로 운영한 프로젝트 사업부로 시작해 1년 만에 입소문을 타고 단독 쇼룸을 냈다. 올해는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