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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정부기관과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롯데마트, CJ ENM, GS리테일 등 유통 대기업을 비롯해 KB국민카드 등 금융 기관 관계자가 참석하여 전략적 협업을 통한 브랜드 육성 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넥스트브랜드 선발 기업은 △루토닉스 △디깅미인터내셔널 △바오밥트리 △그릴스유니온 △비전레드 총...
온라인서 전기트럭 산다…GS글로벌, 티몬서 BYD T4K 판매 2024-04-01 10:46:32
온라인서 전기트럭 산다…GS글로벌, 티몬서 BYD T4K 판매 디피코도 경형전기트럭 홈쇼핑서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국내 상용차 제조·수입업체들이 온라인과 홈쇼핑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GS글로벌은 이달 1∼30일 전자상거래업체 티몬과 손잡고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연다고...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현대홈쇼핑은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 공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1분 홈쇼핑'으로 불리는 숏픽을 핵심 서비스로 키우고자 모바일앱 화면 하단의 내비게이션 바 정중앙에 배치했다고 1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바는...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80%, 60% 많았다. GS샵은 이들 브랜드 단독 판매로 구매 연령대를 넓히는 효과를 봤다. 마녀공장 상품의 90%는 30~50대가 구매했다. 통상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이 40~60대라는 점에서 구매자 평균 연령대가 열 살가량 내려간 것이다. 홈쇼핑 업체들은 해외 브랜드의 국내 판권 확보에도...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가운데 홈쇼핑에 마녀공장 제품이 뜨자 상대적으로 젊은 소비자가 유입된 것으로 집계됐다. 25일 GS샵에 따르면 최근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판매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 결과, 30∼50대 소비자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해 이 회사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보다 10살가량 어려졌다....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GS샵은 이달 중순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 상품을 TV홈쇼핑에서 두 차례 판매한 결과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각각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첫 협업으로 16일과 24일...
KT알파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내주 주총서 신규 사외이사 선임 2024-03-21 14:16:30
=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가 감사보고서 제출 시한을 넘겼다. KT알파는 지난 20일 "감사보고서 제출이 지연될 예정이다. 추후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는 즉시 공시하겠다"고 밝혔다. KT알파는 오는 28일 주주총회를 앞두고 있어 주총 1주일 전인 전날까지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보고서를 제출해야...
허연수 GS리테일 대표 "부진한 사업 정리…수익성 중심 재편" 2024-03-21 09:28:11
등의 여파로 구조적인 업황 부진에 빠진 홈쇼핑 사업의 경우 업계 최고의 모바일 역량을 활용해 TV와 모바일을 융합한 고객가치를 만들겠다고 했다. 허 부회장은 또 차별화·인기 상품을 발굴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상품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사업 포트폴리...
"롯데온은 제외"…적과의 동침 택한 롯데홈쇼핑 2024-03-19 17:44:14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는 겁니다. 지난해 홈쇼핑 4개 사의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40% 넘게 줄었습니다. TV 시청자수 감소로 매출 성장이 부진한데도, 방송 매출액의 절반을 훌쩍 넘는 송출수수료 부담은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22년 홈쇼핑업계가 유료방송사업자에 낸 송출수수료는 1조 9천억 원에 달했고,...
기증품 가게서 편집샵 옷 득템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사고 팔며 '짠테크' 2024-03-18 18:22:25
인기 요인이다. 행복한나눔은 GS홈쇼핑, 신세계인터내셔날, CJ온스타일 등 대기업으로부터 대량으로 기성 의류를 기증받는다. 단순 반품 상품이거나 미개봉 제품이 대다수다. 이곳에선 매장 정가 대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멀쩡한 새 옷을 살 수 있다. 이날 문래점을 방문한 윤모씨(56)는 “동대문시장에서도 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