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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모바일 아우르는 종합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K쇼핑 2021-04-20 15:32:05
소비자중심경영(CCM) 2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KTH는 올해 7월 모바일 쿠폰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KT엠하우스와의 합병을 토대로 모바일 커머스 확대, TV MCN 기반 전문 샵 강화 등 TV와 모바일 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대웅, 상승흐름 전일대비 +9.13%... 외국인 -19,572주 순매도 2021-04-14 11:19:10
물량이다. [그래프]대웅 일봉 차트 10시 01분 잠정집계에 따르면, 외국인이 대웅을 -19,572주 순매도 중이다. [표] 거래원 상위(11:19 기준) 이 시각 거래소에서 대웅 이외에도 삼목에스폼(19.4%), KTH(5.17%), SBS(7.1%), 소마젠(Reg.S)(5.56%), 엔젠바이오(5.59%) 등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와...
OTT부터 극장까지…4월 영화 뭐 볼까? [이슈+] 2021-04-10 05:03:01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감독조합 메가박스상, KTH상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파격적인 소재로 일찌감치 '문제작'으로 지목된 것에 대해 이환 감독은 "영화 기획 당시 낙태 찬반에 대한 논란이 있었고, 개인적으로 답을 못 내리던 상황에서 화두를 영화로 옮겨 관객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어른들은 몰라요', 내달 15일 개봉…기대감 자극 메인 포스터 공개 2021-03-31 17:03:00
섹션에 초청돼 한국영화감독조합 메가박스상, KTH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일찍이 화제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신예 배우 이유미와 안희연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며, 올 상반기 최고의 필람무비로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어른들은 몰라요'...
KT 구현모 취임 1주년…디지털 플랫폼 기업 전략 본격화 2021-03-29 11:21:43
그룹사 구조개편도 착수했다. T커머스 업체인 KTH와 모바일쿠폰 자회사 KT엠하우스를 합병한 데 이어 올해는 KT파워텔을 디지털 보안장비업체 아이디스로 매각했다. 콘텐츠 전문기업 KT 스튜디오지니를 설립해 그룹 미디어 콘텐츠 역량 결집에 나섰다. 올해는 디지코 전환과 함께 기업 구조개편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대HCN...
삼성중공업, 장중 반등세, 전일대비 +5.26%... 기관 81,000주 순매수 중 2021-03-24 11:15:32
자금이 유입되었다. [표] 외국인ㆍ기관 순매매량 (단위 만주) [표] 주요 기관별 순매매량 (단위 만주) ※ 사모펀드 등 일부 기관의 순매매량은 표시되지 않음 이 시각 거래소에서 삼성중공업 이외에도 KTH(9.78%), 하이트론(6.3%), 웅진(29.89%), 아즈텍WB(7.69%), 진양폴리(7.86%) 등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본...
KT 구현모 "콘텐츠로 돈 벌겠다" 2021-03-23 17:23:29
KTH, 시즌(Seezn) 등을 통해 모바일 등 후속 판권 유통을 확대한다. 모바일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뮤직을 통해선 부가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해외 네트워크 사업자와 협업해 미주와 유럽, 중동과 중앙아시아 등 수출도 추진한다. KT는 특히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흥행 예측 모델을 도입하기로...
KT "국내 최대 규모 콘텐츠 투자"…타이틀당 최대 500억원(종합) 2021-03-23 12:08:23
등 그룹 미디어 플랫폼에서 유통한다. 이후 KTH[036030], 시즌 등을 통해 국내외 후속 판권을 유통하고, 지니뮤직[043610] 등을 통한 콘텐츠 부가가치 창출도 이뤄질 수 있다. 1천300만명 고객의 미디어 시청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흥행 예측 모델을 도출하고, 이를 장르와 배우, 소재 구상 단계부터...
"콘텐츠가 돈 된다"…KT, 원천 IP 1000개 확보 시동 2021-03-23 11:20:04
1, 2차 판권을 유통한다. 이후 KTH, Seezn(시즌) 등을 통해 국내외 후속 판권으로 부가가치 창출에서 나선다. KT가 보유 중인 1300만 가입자의 미디어 시청 데이터도 적극 활용한다. KT의 미디어 빅데이터는 초 단위의 콘텐츠 시청 집중도와 유지율, 콘텐츠 이용 패턴(실시간 방송 유입 및 이탈, TV UI 이용 로그 등) 등...
KT, 콘텐츠에 '승부수'…2023년까지 원천 IP 1천개 확보 2021-03-23 10:03:30
등 그룹 미디어 플랫폼에서 유통한다. 이후 KTH[036030], 시즌 등을 통해 국내외 후속 판권을 유통하고, 지니뮤직[043610] 등을 통한 콘텐츠 부가가치 창출도 이뤄질 수 있다. 1천300만명 고객의 미디어 시청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흥행 예측 모델을 도출하고, 이를 장르와 배우, 소재 구상 단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