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홍대에 MZ세대 겨냥 `LG 스탠바이미 클럽` 오픈 2022-06-29 14:16:42
지상 2층 규모의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6월 30일부터 7월 28일까지 운영한다. 회사는 MZ세대를 위해 LG 스탠바이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해변 콘셉트로 꾸민 이색 체험 공간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LG 스탠바이미는 이동이 가능하면서 화면의 높이, 방향, 각도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LG유플러스,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체험형 팝업 전시 2022-06-29 14:06:01
방송 콘셉트에 맞춰 우주 분위기의 포토존을 배치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전시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앞으로도 MZ세대 트렌드와 브랜드의 특성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로 고객에게 선 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LG유플러스 "성과 낸 직원을 브랜드 화보 모델로" 2022-06-29 09:00:12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도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인정 욕구가 강한 MZ 세대 직원들에게 직원이 주인공인 브랜드 화보가 동기 부여로 작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월 1∼3명의 직원 모델을 발탁해 브랜드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비스포크(냉장고), LG 트롬(드럼세탁기), 세라젬(생활의료가전), LG 휘센(에어컨), 쿠쿠 전기레인지(전기레인지) 등이 분야별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재 부문에선 천일고속(고속버스),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 라이나생명보험(생명보험), KB국민카드(신용카드), 로젠택배(택배서비스) 등이 분야별...
LG전자, 홍대서 'LG 스탠바이미 클럽' 운영…이색체험 공간 확대 2022-06-27 14:57:47
클럽'을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LG 스탠바이미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고, 또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 '캐치볼 클럽'과 협업한 한정판 도넛도 구매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는 MZ세대들의 TV 시청 환경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LG전자가 지난해...
판 커진 '비건' 시장…화장품 1500개 넘게 쏟아졌다 2022-06-27 10:28:20
브랜드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첫 런칭 브랜드를 비건으로 선택했다. 이달 초 런칭한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다. 화장품 주원료 뿐 아니라 부재료 역시 식물성을 적용했다.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하는 식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자사 모발관리 브랜드 중 간판급인 '닥터그루트'를 통해 염색샴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지난달 브랜드 '리엔'이 내놓은 염색샴푸 '리엔 물들임'의 판매량이 3주 만에 2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닥터그루트를 통해서도 염색삼푸를 선보였다. 탈모 관리를...
"한국 화장품 안 산다"…'설화수'·'후', 中 쇼핑 축제 '쇼크'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4 12:54:31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티몰 플래그십스토어 매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50~60% 감소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업계에서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파워가 중국에서 급속하게 떨어지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이번 618 쇼핑 축제에서 로레알, 시세이도, 에스티로더와 같은 유럽 및 일본 프리미엄 화장품...
[고승연의 세대공감] 뉴트로에 빠진 MZ세대…추억 소환 넘은 '새로운 놀이'의 탄생 2022-06-22 17:41:23
수는 있다. 그래서 같이 즐길 수 있다. 이게 바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나타나는 ‘신레트로 현상’의 핵심이다. 2022년 봄을 강타한 포켓몬빵 열풍은 일종의 FAD(For A Day)다. 열풍은 지속되기 어려웠다. 그렇다고 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신레트로 현상,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이른바 ‘뉴트로’라는 큰 트렌드가...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 강화…파트너십 새 브랜드 '+알파' 선보여 2022-06-21 17:16:20
이 외에 LG유플러스는 공용 유심 유통망을 배달의민족 ‘B마트’로 확대하고 셀프 개통도 늘린다. 유심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또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알파의 가치관을 담은 가상 알뜰폰 매장 ‘알파텔레콤’을 선보였다. MZ세대를 위해 다음달부터 이마트24와 협업한 스낵 ‘원칩’을 판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