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22억대 사업 '잭팟' 2023-08-08 17:15:43
순이엔티는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하여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집행 그리고 촬영 및 기획을 성공적으로 집행한 기업이다. 2019년 틱톡 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미디어랩사와 MCN파트너사로 2023년 5월 기준 약 7,000여개의 숏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틱톡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국내...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인천에 74만명 참가…"역대 최다" 2023-08-06 12:05:40
또 플랫폼 기업, 장비 기업,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등 85개 기업이 참여해 약 1만건의 비즈니스 홍보와 미팅을 진행했다고 과기정통부는 전했다. 이밖에 어린이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팬미팅,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박윤규 과기정통부 제2차관은 "앞으로 크리에이터 미디어는 다양한...
불황기 IT업계의 혹독한 여름나기…"성장이 아닌 생존이 화두" 2023-07-30 06:01:00
패스트파이브,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 등도 인력 감축에 나섰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30일 "통상 스타트업에는 단기적인 수익 실현보다 장기적 관점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투자를 진행하지만, 최근에는 기술력에 더해 단기적 수익 실현이 가능해야만 투자 유치가 가능하다"며 "자본잠식 기간 연장 등...
지식 콘텐츠 MCN 아이피빌더스, 공학·과학 전문채널 'bRd 3D' 30만 구독자 달성 2023-07-25 11:13:29
콘텐츠 MCN 아이피빌더스(대표이사 장지훈)는 소속 유튜브 채널인 ‘bRd 3D’(브르드삼디)가 최근 3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비전공자가 제작했다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수준 높은 지식 콘텐츠를 제작하는 ‘bRd 3D’는 "시청자와 구독자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 전문지식을 흥미롭게 전달하는 것이 채널 운영의...
[단독]NPX캐피탈, 성인웹툰 '투믹스' 인수자금 코스닥서 조달 2023-07-25 10:23:45
만에 글로벌 사모펀드인 CVC캐피탈파트너스에 매각하며 엑시트에 성공했다. 매각 대금으로 NPX캐피탈을 설립해 영유아 콘텐츠 '아기상어’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 인공지능(AI) 기반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 AI 학습 애플리케이션 콴다 운영사 매스프레소, MCN 기업 트레저헌터 등에 투자했다. 차준호 기자 chacha@hankyung.com...
순이엔티, 클레온과 '크리에이터 AI' 캐릭터 개발한다 2023-07-25 10:12:23
글로벌 출시 이후 디지털 휴먼을 추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순이엔티는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하여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 집행, 촬영 및 기획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2019년 틱톡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MCN 파트너사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틱톡 파트너 콘퍼런스에서 국내 틱톡 MCN 1위...
순이엔티-클레온 '맞손'…"크리에이터 AI 캐릭터 개발" 2023-07-25 10:08:01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하여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집행 그리고 촬영 및 기획을 성공적으로 집행한 기업이다. 2019년 틱톡 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미디어랩사와 MCN파트너사로 2023년 5월 기준 약 7,000여개의 숏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틱톡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국내 틱톡...
"피프티 피프티 사태, MCN 업계도"…인플루언서로 번지나 2023-07-24 14:41:53
측이 "가로채기 이슈가 MCN 크레이터계에서 똑같이 벌어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24일 입장문을 통해 "최근 경쟁사 직원으로 근무 중인 인물이 당사와 소속 크리에이터 사이에 위장 개입하여, 당사의 회사 기밀을 입수하고 소속 크리에이터에게 부정 협약을 회유하는 등 회사의 비즈니스 및 소속...
리틀송뮤직과 손잡은 순이엔티…음원 플랫폼 개발 업무협약 2023-07-19 09:48:20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하여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집행 그리고 촬영 및 기획을 성공적으로 집행한 기업이다. 2019년 틱톡 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미디어랩사와 MCN파트너사로 2023년 5월 기준 약 7,000여개의 숏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틱톡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국내 틱톡...
청담글로벌·바이슈코, 현지업체와 협력해 베트남 시장 진출 2023-06-28 09:00:02
이하 MCN) 사업 진출을 위해 MOU를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윤석열 대통령의 베트남 국빈 방문 기간 열린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 현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하여 얻은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MCN 사업이 전무한 베트남에 시장 개척을 위해 협력하고, 호치민 및 하노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