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막례 할머니' GS샵서 매출 13억원 달성…3탄 곱창전골 출시 2024-02-26 08:27:41
손해"라고 말했다. GS샵은 작년 11월 TV홈쇼핑에서 박막례 할머니의 게장 상품을, 데이터홈쇼핑 채널 GS마이샵에서 포기김치·열무김치를 출시해 각각 9억원, 4억원어치를 팔았다. GS샵은 박막례 할머니가 이연복, 김동완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GS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noanoa@yna.co.kr...
'숏폼'으로 매출 늘린 TV홈쇼핑 2024-02-20 18:09:28
GS샵이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확 줄인 ‘숏픽’으로 큰 폭의 매출 증대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GS샵은 지난달 21일 진행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방송 매출의 15%가 숏픽을 통해 나왔다고 20일 밝혔다. 이 방송을 통해 GS샵은 당초 목표의 두 배인 14억원의 매출(주문 기준)을...
1분짜리 영상 뜨자…150만원짜리 청소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20 11:41:12
홈쇼핑 GS샵은 지난해 12월 시작한 1분 내외 길이의 숏폼 콘텐츠 '숏픽'(Short Picks) 서비스의 매출 증대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2∼18일 소비자가 숏픽만 보고 구매한 직접 매출 금액은 지난달 1∼7일보다 200% 증가했다. 숏픽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 증대 효과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지난달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다. 이달 12∼18일 소비자가...
'탈TV' 속타는 홈쇼핑…올해는 더 어렵다 2024-02-12 14:28:15
빠진 것이다. GS샵도 지난해 매출(1조1천311억원)과 영업이익(1천179억원)이 각각 8.7%, 17.3% 줄면서 불황의 깊이를 실감했다. 현대홈쇼핑의 경우 매출은 1조743억원으로 2.5% 감소해 상대적으로 선방했지만, 영업이익은 449억원으로 60.2% 급감해 10년 넘게 지켜온 1천억원 방어선이 무너졌다. 현대홈쇼핑 영업이익은...
GS샵, 2년만에 신규 패션브랜드 '코어 어센틱' 선보여 2024-02-12 08:31:18
기자 = GS샵은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CHOR AUTHENTIC)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어 어센틱은 코로나 이후 급변한 패션 흐름을 담은 캐주얼 브랜드다. 엔데믹 이후 급부상한 '올드머니룩'(눈에 띄는 브랜드 로고나 화려한 색상 배제)처럼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미니멀리즘 패션을...
'팬데믹 호황' 반납한 TV홈쇼핑…"올해 더 어렵다" 2024-02-12 07:03:00
│ GS샵 │ 11,946 │ 12,067 │ 12,271 │ 12,393 │ 11,311 │ ├─────┼────┼────┼────┼────┼────┤ │현대홈쇼핑│ 10,304 │ 10,850 │ 10,804 │ 11,016 │ 10,743 │ ├─────┼────┼────┼────┼────┼────┤ │롯데홈쇼핑│ 9,870 │ 10,760 │...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GS샵이 지난 1월 15일~17일까지 3일간 '홈쇼핑 여행상품'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199명 중 96.5%가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지난해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응답한 비율 77.9%보다 18.6%포인트(p) 높은 수치다. 컨슈머인사이트...
고물가에 달라진 홈쇼핑…'10종 세트' 실종 2024-02-07 11:53:50
고물가 흐름에 맞춰 소용량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홈쇼핑 GS샵은 최근 소용량 구성 속옷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속옷 상품은 그간 대부분 10∼15종 세트로 판매되어 왔다. 하지만 GS샵은 고물가로 한꺼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
고물가에 홈쇼핑 상품공식도 깨졌다…GS샵 "소용량 속옷 인기" 2024-02-07 11:38:54
고물가에 홈쇼핑 상품공식도 깨졌다…GS샵 "소용량 속옷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홈쇼핑 GS샵은 고물가로 소용량 구성 속옷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는 통상 판매 단가를 낮추고자 속옷을 '대용량·다구성' 형태로 판매한다. 홈쇼핑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속옷 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