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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사 손잡은 삼성전자, 밀키트 조리기기 내놨다 2021-07-28 17:54:01
동원, 오뚜기, 앙트레, hy(옛 한국야쿠르트) 등 식품회사 8곳이 참여한 점도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이들 식품업체와 협의해 소비자들이 주로 먹는 밀키트 종류를 추려내고 이에 맞는 기능을 적용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가 어떤 밀키트를 선호하고, 식품업체들은 어떤 기능이 있는 조리기기를 원하는지 알아야...
4가지 요리를 동시에…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021-07-28 11:37:58
동원, hy(옛 한국야쿠르트), 앙트레 등 국내 대표 식품사 8곳과 전용 메뉴, 조리 알고리즘을 약 6개월간 공동 개발했다. 식품사들은 삼성전자의 오픈 협업 시스템인 '팀 비스포크'에 합류해 117개 큐커 전용 레시피를 선보이고 일부 식품사는 큐커 전용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호텔신라도...
삼성전자, 식품회사와 '맛케팅' 콜라보하더니…결국 일냈다 2021-07-28 11:00:07
청정원, 풀무원, 동원, 오뚜기, 앙트레, hy(구 한국야구르트) 등 8 곳이다. 식품사들은 삼성전자의 오픈 협업 시스템인 ‘팀 비스포크’에 합류해 117개 큐커 전용 레시피를 선보였다. 일부 식품사는 큐커 전용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신제품도 출시한다. 밀키트 매달 구매하면 큐커 할인삼성전자는 비스포크 큐커 출시와...
'4가지 요리를 한 번에'…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021-07-28 11:00:02
마이셰프, 청정원, 풀무원[017810], 오뚜기[007310], 동원, hy(옛 한국야쿠르트), 앙트레 등 국내 대표 식품사 8곳과 전용 메뉴, 조리 알고리즘을 약 6개월간 공동 개발했다. 식품사들은 삼성전자의 오픈 협업 시스템인 '팀 비스포크'에 합류해 117개 큐커 전용 레시피를 선보이고, 일부 식품사는 큐커 전용 밀키...
쉰 살 맞은 새벽배송 원조 '야쿠르트 아줌마' 2021-07-25 17:14:38
회사의 핵심 경쟁력이란 신념을 포기하지 않았다. hy 관계자는 “당시 방문 판매를 접었다면 지금의 배송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했다. 이런 과정을 거쳐 1971년 8월 47명으로 시작한 프레시 매니저는 현재 1100명으로 늘었다. 발효유에서 시작한 품목은 달걀, 샐러드, 죽, 샌드위치, 밀키트 등으로 확대돼...
hy-카카오엔터프라이즈 `퀵커머스` 동맹 2021-07-21 12:12:43
근거리 ‘퀵커머스’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hy는 전국 물류 영업거점 550여곳과 1만1000명의 배달인력인 ‘프레시 매니저(FM)’로 구성된 자체 배송 망을 가지고 있다. 같은 지역을 오랫 동안 관리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 재고관리와 배송, 고객대응이 가능한 `1인 풀필먼트 센터`다. FM이 하루에 배송하는...
[게시판] hy·카카오엔터프라이즈, 물류체계 구축 MOU 2021-07-21 10:14:05
[게시판] hy·카카오엔터프라이즈, 물류체계 구축 MOU ▲ hy(옛 한국아쿠르트)는 21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전략적 물류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앞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주문 취합과 송장 처리, 실시간 재고 관리 등의 물류체계 구축 방안을 연구한다. 또 프레시매니저(옛...
"MZ세대, 제대로 홀렸다"…'1000만 코앞' 알뜰폰의 역주행 [배성수의 다다IT선] 2021-07-17 16:00:02
최근 hy(구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한 헬로모바일에 따르면 편의점 유심 선택 비중은 편의점 제휴 초기인 2019년 20% 초반에서 지난해 30%로 증가했습니다. 올해(1분기 기준)는 40%까지 도달했다는 설명입니다. 오픈마켓도 마찬가집니다. 오픈마켓(G마켓·옥션)을 통한 유심...
월매출 10억…헬린이가 800만병 마신 음료 뭐길래 2021-07-15 08:59:54
줄줄이 마시는 단백질 음료를 선보인 상태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PROTEIN CODE)’를 선보이며 단백질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기존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위해 단백질 함유 제품 ‘하루식단 그레인’을 출시한 데 이어 별도의 브랜드로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마시는...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주요 트렌드가 됐다. hy는 분말형 프로바이오틱스인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를 내놨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이 들어가 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함께 챙겼다. 국민 음료 야쿠르트 맛의 분말 스틱으로 보관하기 간편하다. 매일유업의 신제품 ‘골든밀크’는 대한골대사학회와 함께 개발한 뼈 건강 특화 제품이다.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