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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만 '야쿠르트 아줌마', 타사 신선식품까지 배송 2021-07-01 17:21:40
설명했다. 국내 발효유 시장 1위 기업인 hy는 지난 3월 1969년 창업 때부터 52년간 쓴 ‘한국야쿠르트’라는 이름을 버렸다. ‘야쿠르트’라는 이름에 갇히지 말고, 물류사업 등 신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선택이다. hy관계자는 “앞으로 물류 인프라 등을 활용해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사업을 꾸준히...
이유식도 야쿠르트처럼 받는다…hy, 물류 시장 진출 2021-07-01 14:37:52
상품을 배송한다. hy가 직매입 방식으로 타사 제품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유통망 자체를 나눠 쓰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딧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첫 파트너는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 `팜투베이비`를 보유한 `청담은`이다. 고객이 팜투베이비 자사몰과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해준다....
hy, 물류시장 진출…"풀필먼트 사업도 검토" 2021-07-01 11:46:14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한다. hy가 직매입 방식으로 타사 제품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유통망 자체를 나눠 쓰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y는 이번 사업 확장을 계기로 향후 상품 보관, 포장, 출하, 배송 등을 일괄 처리하는 풀필먼트 사업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또 통합 정보기술(IT) 시스템 구축 및 물류...
불타 오르는 대선 테마주..."9배 올랐다" 2021-07-01 07:00:14
NE능률은 최대주주인 윤호중 hy(구 한국야쿠르트) 회장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같은 파평 윤씨라는 이유로 `윤석열 테마주`로 엮였다. 이스타코와 NE능률은 모두 거론되는 정치인과 무관하다고 공시했으나 두 대선 주자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선거철에 기승을 부리는 정치인 테마주는 대부분...
상반기 주가 상승률 최고는 '이재명·윤석열 테마주' 2021-07-01 06:51:00
상장사인 영어교육 업체 NE능률은 최대주주인 윤호중 hy(구 한국야쿠르트) 회장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같은 파평 윤씨라는 이유로 '윤석열 테마주'로 엮였다. 이스타코와 NE능률은 모두 거론되는 정치인과 무관하다고 공시했으나 두 대선 주자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선거철에 기승을 부...
"우리도 직접 판매한다"…자체 온라인몰 강화하는 식품업계 2021-06-27 09:10:01
누적 매출은 1천억원을 돌파했다. hy(옛 한국야쿠르트) 는 지난해 12월 기존 자사몰인 '하이프레시'를 '프레딧'으로 확대·개편했다. 과거 하이프레시는 한국야쿠르트 제품만 판매했지만, 현재 프레딧은 다른 업체의 친환경 생활용품이나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등도 팔고 있다. 프레딧 회원은 2019년...
트리즈커머스, '마이해빗 프리미엄 다이어트 유산균' 출시 2021-06-23 13:34:47
자사 브랜드 마이해빗에서 (주)hy연구소(구, 한국야쿠르트)와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유산균’을 6월 론칭했다. 마이해빗 프리미엄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식물성 체지방감소 듀얼 기능이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이다. 마이해빗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부터 장...
BTS 커피, 할랄 인증 받았다…hy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2021-06-22 14:36:24
수출량을 넘어선 상태다. hy 관계자는 "BTS 패키지를 적용한 Hy 콜드브루는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함께 해외시장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왔다. 2019년 수출 첫 해 91만개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만 270만개를 판매하며 200% 가량 높은 신장율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Hy 콜드브루' 할랄 인증…"동남아 무슬림 시장 공략" 2021-06-22 10:41:10
콜드브루 커피에 방탄소년단(BTS)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hy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외에 2종의 라떼 제품에 대해서도 KMF 할랄 인증을 추진하고 있다. hy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동남아 지역에 대한 수출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2B 시장에 눈 돌리는 식품업계…브랜드 만들고 상품 잇단 출시 2021-06-20 10:30:00
B2B 사업을 본격화했다. hy랩스의 주력 품목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다. hy는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제약·식품업체 등에 공급하며, 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유산균 'KY1032'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신규 기능성 소재로 등록되면서 해외 B2B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