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00조 날렸는데"…살벌한 경고에 테슬라 주주들 '멘붕'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리포트] 2024-04-15 06:11:51
있다는 관측이 나오는 회사입니다. 가성비와 국가 보조금을 등에 업고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작년 4분기 BYD는 52만6409대의 전기차를 팔아 테슬라(48만34507대)를 제치고 처음으로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 BYD는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30만114대를 팔았습니다. 테슬라가 올해 1분기...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2일) 주요공시] 2024-04-15 06:05:02
3위로 떨어져 ▲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 라인게임즈 작년 영업손실 394억원…매출 줄며 적자 지속 ▲ 한화오션[042660], 해운사 '한화쉬핑' 설립…"친환경·디지털선박 검증" ▲ "AI 모델 개발 과정서 '위험의 임계치' 찾아야" ▲ 귀뚜라미홀딩스, 작년 매출...
알리 공세에도…다이소, 매출 3조 돌파 2024-04-14 18:57:40
비 17.5%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2617억원으로 9.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작년 말 기준 매장 수가 1519개, 직원 수가 1만2000여 명에 달했다. 다이소 매출은 매년 꾸준히 늘고 있다. 2015년 1조원, 2019년 2조원을 차례로 넘겼고 작년엔 3조원을 돌파했다. 오프라인 유통 업태가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고급차들 조심해야"…천만원대 외제차 장만한 조민 근황 2024-04-14 15:52:51
안 팔고 싶다고 하길래 비굴하게 설득해서 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성비 갑"이라며 "누가 1000만원대에 이런 차를 타느냐. 오래 탈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과거 '빨간색 포르쉐' 의혹에 대해 "한동안 외제차 탄다고 기사가 많이 났는데 당시 학생 때라 외제차 탄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조민의 아버지인...
野 승리에 방송통신정책 기로…휴대전화 판매·통신서비스 분리? 2024-04-14 07:00:02
통신비 상승 구조에 메스를 들이대야 한다는 입장이다. 이를 위해 민주당은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의 단통법 폐지안(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백지화하고, 휴대전화 공급·유통과 이동통신 서비스를 분리해 단말기 가격 경쟁을 유도하는 방향의 대안 입법을 준비 중이다. 민주당 안정상 방송정보통신수석전문위원은 14일...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브랜드에서 슬랙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유행을 타지 않고,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슬랙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에서 슬랙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슬랙스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
다이소, 지난해 매출 3조 돌파...영업익도 9.4%↑ 2024-04-12 18:00:15
2,617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직전 연도와 비교해 매출은 17.5%, 영업이익은 9.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전년보다 26.9% 오른 2,617억 원으로 나타났다. 아성다이소는 ▲가성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화장품 및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 ▲시즌·시리즈 상품 등을 매출 증가의...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며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가성비 제품이 많다는 입소문이...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2024-04-12 17:40:10
소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며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올해에도 대외 환경은 어렵지만,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과 높은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