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오픈마켓 체질 개선…지난달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8:02:24
비 각각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 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에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3월 오픈마켓 영업흑자로 일회성의 수익 개선이 아니라...
현대로템 K2전차, 루마니아·폴란드 수출 초읽기 [방산인사이드] 2024-04-08 15:49:26
비슷하다며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수출용 K2 전차의 대당 가격은 최대 200억 원, 에이브럼스와 레오파르트의 가격은 최소 400억 원으로 옵션에 따라 두세 배 차이가 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노르웨이 등 다른 나라의 극한 환경의 시험에서 기술력을 입증했다고 공개적으로 언급했습니다....
11번가, 3월 오픈마켓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5:17:02
동월대비 각각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3월 월간 오픈마켓 영업흑자로 일회성의 수익개선이...
인도서 '대박' 난 현대차…배터리 현지화로 전기차 시장 공략 2024-04-08 14:43:10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이후 하이브리드 배터리까지 영역을 넓혀 현지 전동화 시장을 선점하고 배터리 공급망 다변화 및 안정화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크레타로 현지서 잘나가는 현대차...이번엔 전기차 공략현대차는 인도에서...
현대차·기아, 인도 전용 전기차에 현지기업 배터리 첫 탑재 2024-04-08 14:37:12
인도 정부는 2030년까지 전기차 판매 비중을 전체 자동차 판매량의 30%까지 확대한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원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터리의 현지화를 통해 가성비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나간다는 복안이다. 양희원 사장은 "초기에는 배터리 현지화를 통한 원가 경쟁력...
현대차·기아, 인도 배터리 1위 엑사이드와 MOU 체결 2024-04-08 14:19:00
전기차 판매 비중을 전체 자동차 판매량의 30%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원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터리의 현지화를 통해 가성비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후 HEV 배터리까지 영역을 넓혀 현지 전동화 시장을 선점하는 한편, 배터리 공급망 다변화 및...
현대차·기아, 엑사이드 에너지와 EV 배터리 현지화 나서 2024-04-08 14:07:43
있다. 인도 정부는 2030년까지 전기차 판매 비중을 전체 자동차 판매량의 30%까지 확대한다는 계획도 발표한 바 있다.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원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터리의 현지화를 통해 가성비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후 hev 배터리까지 영역을 넓혀 현지 전동화...
CU, 자체브랜드 가성비 양주 '프레임' 출시 2024-04-08 08:47:57
CU, 자체브랜드 가성비 양주 '프레임'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는 1만원대 가성비 양주 브랜드 '프레임'(FRAME)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CU는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 매출이 2020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신장률을 이어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자체 브랜드 양주를 내놓기로 했다고...
11번가 "3월 오픈마켓 사업 월간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08:35:57
선회로 비용 효율화를 이뤄냈고 절감된 비용을 다시 전략적 투자로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지난해 초부터 오픈마켓 사업을 수익성 중심으로 체질 개선하는 데 집중해왔다. 식품·명품·키즈 등의 버티컬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상품에 특화한 전문관 '9900원샵'을 론칭해...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밝혔다. 발레아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