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가 부르자 매출 35% 뛴 양갱…이마트에 한정판 떴다 2024-03-19 10:09:33
젤리 등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에이블리 간식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은 1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판매량뿐 아니라 관련 제품도 늘어나는 분위기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비비의 밤양갱이 화제를 모으며 양갱 거래액이 늘었고, ‘밤양갱’, (노래 속 등장한 가사와 같은) ‘달디단 밤양갱’ 키워드의 신상품이 꾸준히...
"비비고 만두가 빵으로"…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출시 2024-03-19 09:09:33
판매량이 30만개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연탄빵이 인기를 끌어 CU 냉장 디저트 시리즈 중 매출 2위에 올랐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조준형 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에서 부담 없는 식사·간식 메뉴로 빵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CU는 합리적 가격에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빵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페스룸 고객 10명 중 9명…"지인에게 강추" 2024-03-18 18:03:07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품군은 1위 간식류(21%), 2위 목욕용품(19%), 3위 미용용품(17%) 순으로 응답해, 페스룸이 반려동물 용품 뿐 아니라 식품 분야까지 성공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페스룸을 이용하는 반려가족의 주된 구매 결정 요소로는 '상품성(품질)'이...
[취재수첩] 여전히 미흡한 '매크로 암표 처벌법' 2024-03-18 18:00:08
될 관객에게 보낸 쪽지였다. 간식 꾸러미와 함께 아이의 손에서 옆자리 어른 관객에게 전달된 편지엔 1인 1석 예매가 원칙이라 부득이하게 아이 혼자 보내게 됐다며 너그럽게 챙겨달라는 엄마의 부탁이 담겼다. “기뻐하는 딸을 보며 차마 티켓을 취소할 수 없었다”며 일면식 없는 누군가의 호의에 기대야만 하는 엄마의...
압도적 '인기'…사과 밀어낸 '과일왕' 2024-03-17 07:22:05
가구도 샐러드용이나 간식으로 딸기를 산다"고 말했다. 딸기는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세척만 해서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설향·비타베리·금실 등 품종이 다양해지다 보니 매대를 풍성하게 채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1∼2월 과일 매출 순위를 보면 딸기는 대형마트 3사 모두 1위에 올랐다. '국민...
대형마트 과일매출 1위는 '딸기'…국민과일 사과는 2위 2024-03-17 06:25:01
1인 가구도 샐러드용이나 간식으로 딸기를 산다"고 말했다. 딸기는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세척만 해서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설향·비타베리·금실 등 품종이 다양해지다 보니 매대를 풍성하게 채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1∼2월 과일 매출 순위를 보면 딸기는 대형마트 3사 모두 1위에 올랐다....
4년 만에 1억 모으고 방송 출연…20대 女 '놀라운 근황' [인터뷰+] 2024-03-16 21:14:06
일하고, 퇴근 이후 부업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파는 검은콩 간식을 소포장했다. 개당 10~50원 사이의 부업이었는데 이 일로 월 40만원을 벌었다고. 새벽 늦게까지 하는 치킨집 서빙 알바도 했다. 매일 새벽 4시에 모든 일을 마치고 퇴근해 4시간 쪽잠을 잤다. 이렇게 월 소득을 200만~300만원대로 유지했다. 그는 "처음엔 ...
"육포? 선지? 대체 뭐야"…SNS '먹방'으로 뜬 디저트 정체 [이슈+] 2024-03-16 07:40:01
단단하게 건조한 새콤달콤한 과일 가죽'으로, 이란의 전통 간식으로 꼽힌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먹방 영상이 화제가 되며 관심이 쏠리는 분위기다. 15일 기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라바삭'으로 게시된 게시물은 1만8000여개에 달한다. 틱톡(Tiktok)에서도 수백...
수출 잘돼도 문제네…귀해진 김, '金값' 됐다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15 18:34:45
스낵과 조미김을 간식으로 즐겨 먹는다. 작년 한 해 전체 김 수출량은 약 1억 속으로, 국내 총소비량(약 7000만 속)을 크게 웃돌았다. 세계에서 김을 길러 파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 중국 등 3개국 정도다. 한국은 세계 김 시장에서 70.6%(2022년 기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내수시장 위주인 일본은 생산량이 계속 줄고...
GS리테일, 농식품 바우처사업 참여…"계란 선호도 높아" 2024-03-15 08:53:34
우유 바우처, 간식 바우처, 교육청 희망급식 바우처 등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사업에 참여했다. 특히, 결식 우려 아동이 급식카드 사용을 부끄러워하거나 '낙인 효과'를 우려할 수 있다고 보고, 모바일앱에서 예약하고 매장에서 급식카드를 내밀 필요 없이 바로 찾아가는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