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교육콘텐츠 개발 및 캐릭터 IP 비지니즈를 하는 ‘플레이에듀랩’ 2024-03-19 21:21:34
10번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핫플렉스 강남점, 울산점, 수유점, 광복점, 센템시티점, 안녕인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데이비 광주점, 플레이인더박스 제주점 등 다양한 곳에 입점됐고 롯데리아, 덕다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꼬따꼬뜨플래닛은 올해 하반기까지 오프라인 팝업 스케줄이 거의 다...
던롭, '더 멀리 똑바로 간다'…반발력·정타율 향상 2024-03-19 16:11:48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픈한 프리미엄 팝업은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젝시오 모델 배우 이성경, 젝시오 엠베서더 박인비, 최나연, 김하늘dl 현장에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년만에 출시된 젝시오의 신규 모델 올 뉴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골프브리핑] 2024-03-19 15:36:55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4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4일에는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앰버서더인 KPGA 하기원프로와 팬들의 만남도 열릴 예정이다. 클리브랜드의 S/S시즌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24일까지 전국 매장서 '최대 규모 골프 페어' 2024-03-19 06:00:06
수 있다. 강남점에서는 다음 달 4일까지 일본 골프 브랜드와 국내 여행 가방 브랜드가 만난 '마크앤로나X로우로우' 팝업을 열고 대구점에서는 다음 달 말까지 화려한 색상이 특징인 '유타 골프' 팝업을 운영한다. 센텀시티점에서는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팝업을 마련하고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백화점 VIP를 미식의 세계로…신세계-미쉐린가이드 첫 파트너십 2024-03-18 06:00:02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세계 강남점이 지난해 단일 점포 최초로 연 거래액 3조원을 달성한 배경도 경기 둔화에 흔들림 없는 VIP 구매력이 뒷받침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실제 지난해 강남점 구매 고객에서 VIP 비중은 49.9%를 차지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디저트 성지 '등극'…140만명 홀렸다 2024-03-17 13:15:36
한 달간 강남점의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1% 뛰었고, 식품관 전체 매출도 50% 가까이 늘었다. 하루 평균 4만7천명이 스위트 파크를 찾았고, 디저트 구매 고객 중 강남점에서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도 지난해보다 90% 증가한 덕분이다. 특히 신규 고객 중 절반 이상인 54%가 2030 세대였다. 지난해와...
제니 공항패션룩 온다…'MZ 에르메스' 한국 상륙에 들썩 2024-03-17 12:02:58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매장을 열 예정이다. 미국 배우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2006년 만든 더로우는 상표가 눈에 잘 띄지 않아 드러나지 않는 '스텔스 럭셔리'와 올드머니 룩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꼽힌다. 간결한 디자인과 절제된 색상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디저트 신세계'에 홀렸다…2030 빵지순례객 성지 등극 2024-03-17 07:51:04
강남점에서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이 지난해보다 90% 많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신규 고객 중 절반 이상인 54%가 2030 세대였다. 20대 고객 매출은 지난해보다 295%, 30대는 138% 늘었다. 신세계 측은 "디저트 연관 매출이 31% 증가해 강남점 전체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2030 고객이 즐겨 찾는 영패션...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 한 달 만에 140만명 홀렸다 2024-03-17 06:00:02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개장 이후 한 달간 강남점의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1% 뛰었고, 식품관 전체 매출도 50% 가까이 늘었다. 하루 평균 4만7천명이 스위트 파크를 찾았고, 디저트 구매 고객 중 강남점에서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도 지난해보다 90% 증가한 덕분이다. 특히 신규 고객 중...
재단장 신세계百, 한 달만에 140만명 방문…"90%가 신규" 2024-03-17 06:00:0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내년 상반기 식품관 재단장을 앞두고 있다. 프리미엄 푸드홀과 와인 전문관 오는 6월 먼저 선보이고, 내년 상반기까지 슈퍼마켓과 델리 홀을 차례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강남점 새 식품관의 첫 주자인 스위트 파크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