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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월드에 그라프 연다…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경쟁력 강화" 2024-03-25 10:22:11
공간도 신설했다. 갤러리아 광교 역시 새로운 형태의 팝업 공간을 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1층 안내데스크를 없애고 팝업 공간을 마련해 고객은 1층 정문부터 3~4층까지 다양한 팝업 공간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점포에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 등도 신규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수도권·지방 주요점 경쟁력 강화 2024-03-25 08:58:55
= 한화갤러리아[452260]는 명품 콘텐츠와 팝업 공간 확대로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우선 명품 브랜드를 확대했다. 대전 타임월드에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기존 매장보다 3배 더 크게 리뉴얼 오픈했다. 타임월드는 대전 지역에서 유일하게 롤렉스와...
장동건·고소영 산다는 청담동 아파트…보유세 얼마 낼까 2024-03-25 07:44:13
폭이 컸다고 분석한다. 이 외에도 공시가격 7위인 서울 성동구 성수동 갤러리아포레 271.83㎡의 경우 77억6천900만원, 9위인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234.8㎡는 74억9800만원으로 올해 보유세가 20% 이상 높아질 거라는 모의 계산이 나왔다. 역시 올해 공시가격이 작년보다 각각 18%, 20% 높아진 데 따른 결과다...
전국 '최고가' 아파트 소유주는 보유세 얼마나 낼까 2024-03-25 07:10:02
성수동1가 갤러리아포레 271.83㎡(77억6천900만원)와 9위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234.8㎡(74억9천800만원)의 올해 보유세는 20% 이상 높아질 거라는 모의 계산이 나왔다. 갤러리아포레 보유세 추산치는 6천466만원으로 작년보다 22.9%(1천139만원), 아크로리버파크는 6천124만원으로 26.1%(1천196만원) 높아질...
갤러리아 명품관, 외국인 매출 '역대 최대'…MZ 특화 공간도 만든다 2024-03-21 16:35:33
계획이다. 21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의 지난 1,2월 매출은 각각 100억원과 7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6% 늘었다. 지난달 연 누계 기준 역대 최대 외국인 매출이다. 명품관의 매출에서 외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기존 15%대에서 1%대까지 떨어졌지만, 지난...
갤러리아百 명품관 "외국인 1∼2월 매출 175억원 역대 최고" 2024-03-21 08:36:42
175억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 서울 명품관 외국인 매출은 1월 100억원, 2월 7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6% 증가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작년 4분기는 외국인 매출이 260억원에 달해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경신했다"며 "이 같은 추세가 계속된다면 올해 연간 최대치 경신을 기대할...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여의도 IFC몰, 갤러리아 광교점, 더현대서울 등에 신규 매장을 열며 영업망을 확대했다. 하지만 올리브영의 아성을 이기지 못하고 끝내 철수를 결정했다. 앞서 GS리테일이 운영하던 랄라블라는 2022년 11월 시장에서 완전히 손을 뗐다. 롯데쇼핑의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
한섬, 더현대 서울에 미국 데님 브랜드 '리던' 국내 첫 매장 2024-03-20 09:18:04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국내 1호 매장에 이어 오는 22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2호 매장을 개점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들을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뷰티 편집숍 세포라도 '백기'…韓 시장 철수 2024-03-19 20:40:43
신촌 현대 유플렉스, 잠실 롯데월드몰, 여의도 IFC몰, 갤러리아 광교점 등에 신규 매장을 열며 영업망을 확대했으나 국내 헬스앤뷰티(H&B)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한 CJ올리브영에 밀려 판매 실적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다. 앞서 GS리테일이 운영하던 랄라블라가 2022년 11월 시장에서 완전히 손을 뗐고, 롯데쇼핑의...
루이비통 세포라도 올리브영 못넘었다…韓 시장 철수 2024-03-19 18:56:35
갤러리아 광교점, 더현대서울 등에 신규 매장을 열며 영업망을 확대했다. 한국 진출 초기 세포라는 자유로운 제품 사용과 뷰티 어드바이저 배치라는 전략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국내 편집숍에서 선보이지 않은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과 매장 내 뷰티 어드바이저의 상담을 내세운 ‘체험공간’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