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묵공장 문 닫을 뻔 했는데"…850억 대박 '화려한 부활'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4-06 06:00:01
가업을 다시 일으킨 비결로 다른 업종과의 과감한 결합을 꼽았다. 삼진어묵의 작년 매출 850억원으로 2013년(83억) 대비 10배 넘게 늘었다. 박 대표는 "깔끔한 매장에서 방금 만든 빵과 커피를 먹기 위해 줄을 서는 손님들을 보고 어묵 베이커리를 기획했다"며 "갓 튀겨낸 신선한 어묵도 정말 맛있는데 이 맛을 알리고...
'팝업스토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05 12:00:03
앨범 등 공식상품을 판매했습니다. 한화갤러리아는 팝업공간 확대로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운영하는 ‘임시매장’입니다. 온라인에 떴다 사라지는 팝업 창과 스토어가 결합돼 생긴 말로 매장의 영업 기간이 한시적인 경우를 말합니다. 짧게는 하루나 이틀, 길게는 한두 달 정도...
“고객·협력사 ‘그린 라운드테이블’ 가동…빠른 실행력이 강점이죠” 2024-04-05 06:00:31
철근 등 핵심 자재와 공동주택 등 핵심 상품에 대한 탄소저감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 전 과정 탄소감축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공급망 배출량 관리는 건설업 탄소 관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감축에서 협력사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 어려운 과제입니다. 이에 협력사 ESG 역량 강화를 위해 저탄소·친환경 구매를...
'100만 커뮤니티' 이더리움 레이어2 타이코…"올해 2분기 메인넷 출시" [웹3 피플] 2024-04-04 19:49:06
성공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는 우리가 상품을 개발하는 방식에 있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6개의 테스트넷을 운영해 왔고, 각 테스트넷은 누구나 허가 없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제안자, 증명자, 노드 등을 실행하거나 게임을 하고 다른 활동에도 참여하기...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쿼터노트는 수많은...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롯데온이 지난달 사전 체험단을 모집할 때 3000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KT, 소상공인 결합상품 '으랏차차 패키지'로 개편 2024-04-04 10:08:51
KT, 소상공인 결합상품 '으랏차차 패키지'로 개편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소상공인 대상 결합상품 '사장님 성공팩'을 오는 5일부터 '으랏차차 패키지'로 개편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상품 구조를 '필수 상품'과 '기본 선택'으로 간소화했으며,...
신한투자, 중개형 ISA 계좌 연계 '연 7%' ELB 특판 2024-04-04 09:33:48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통한 연 7%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특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판 ELB는 현대차[005380]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 상품이다. 만기평가시 만기평가 가격이 최초 기준가 대비 50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7.01%, 500% 미만인 경우 세전 연...
"티맵 오토, 2026년까지 연 매출 20~30% 성장할 것" 2024-04-04 09:00:04
장소 데이터, 콘텐츠 생태계 3가지를 결합해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단계적인 프로그레스(진척)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부 브랜드와는 사용자 데이터와 머신러닝(기계학습)에 기반해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를 통해 상품을 추천하는 커머스 서비스 협업에 대한 부분을 논의하고 있다"며...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이 본부장은 “어떤 상품은 직접 만져보거나 실물을 봐야 할 때가 있다”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들여온다면 시너지가 날 것”이라고 했다. 정 총괄은 미래 커머스는 콘텐츠와 결합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상품을 우연히 본 뒤 구매로 연결되는 ‘발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