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尹 "규제 과감히 혁파해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할 것" 2024-04-24 10:01:49
빠르게 위기를 극복한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앞으로도 정부는 24시간 시장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단호하고 신속한 조치로 시장안정을 이뤄나가겠다"며 "든든한 리스크 관리를 토대로 금융시장의 발전과 혁신을 위한 노력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센슈얼 오디오 플랫폼 플링(PLING), 개인 커스텀 AI 보이스 4종 추가 공개 2024-04-24 10:00:00
빠르게 일고 있는 일본 오디오 콘텐츠 소비자들의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플링 오디오 콘텐츠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AI보이스 시장에서 상용화에 집중하여 또 다른 갈래로 더욱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저 감상하는 단방향 콘텐츠가 아닌, AI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특별한 경험을...
"선물 같은 대표님"…각별했던 '민희진과 뉴진스' 관계 재주목 2024-04-24 09:57:08
A씨는 연합뉴스를 통해 "개인적인 생각과 경험에 근거해 작성된 내용으로, 민 대표를 비롯한 어도어의 다른 경영진과 논의한 사항이 아니다"라며 민 대표와의 연관성은 부인했다. 어도어 측은 뉴진스의 콘셉트, 음악, 퍼포먼스 등을 방시혁 의장이 관여해 제작한 걸그룹 아일릿이 허락도 없이 카피했다며 이에 대해 반발하...
쿠쿠, 특급 호텔에 정수기 등 공급…"B2B 사업 확장" 2024-04-24 09:50:24
대상에서 생수는 제외됐지만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호텔들이 객실 내 정수기 설치를 추진하고 있어 이를 공략하려는 것이다. 쿠쿠 관계자는 "특급 호텔 수준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데 기여하며 프리미엄 B2B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어차피 쓸 사람은 쓴다"…쿠팡의 이유 있는 '배짱'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4 09:40:37
이미 경험했다. 2021년 12월 쿠팡은 와우 구독료를 월 2900원에서 4990원에서 올렸는데, 그 이듬해인 2022년 말 와우 회원 수는 1100만 명을 기록했다. 2021년 말 900만 명에서 300만 명이 늘어난 것이다. 이번 인상 직후 외신들도 "아마존이 프라임 회원가를 공격적으로 올려도 회원이 대거 이탈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운...
희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종합개선사업' 설계공모 당선 2024-04-24 09:37:14
"희림의 기술력, 전문성, 아이디어, 경험 등 종합적인 능력이 이번 설계 공모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희림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등 인천국제공항 전 단계 건설사업에 참여했으며, 제주국제공항 시설 확충 등 국내 공항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베트남 롱탄국제공항, 캄보디아...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로 미국 본격 진출…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09:15:26
현지 전용 상품으로 개발 중인 선케어류를 미국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실리콘투는 유통, 영업, 물류 인프라를 구축한 기업"이라며 "미국 시장 내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상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삼성화재, 1분기 양호한 실적…주주환원 기대감 지속"-NH 2024-04-24 09:12:08
이달 경험위험률 조정을 앞두고 인보험(생명·신체에 대한 보상이 목적인 보험)을 중심으로 판매가 큰 폭으로 증가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경험위험률이란 어느 집단이 시일의 경과에 따라 얼마나 생존 또는 사망하는가를 계량적으로 표시한 것을 뜻한다. 또 1분기 투자손익은 2565억원을 기록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정...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신나고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명륜진사갈비의 이번 캠페인은 TV를 중심으로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집행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현대차 新전동화 상용플랫폼 기반 ST1 출시…"SDV로 진화한 PBV" 2024-04-24 08:30:00
때 발생하는 소음과 충격을 흡수할 수 있게 했다. 정유석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은 "ST1은 현대차가 새롭게 제시하는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차량"이라며 "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로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