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포 해피라이프’로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국내 최대 규모 디즈니 스토어 2024-04-23 09:25:12
30평(100㎡) 규모의 고객 휴게공간 겸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도 조성된다.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 엘사 등을 테마로 한 조각상이 배치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디즈니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를 즐겁게 경험할...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근로복지공단, 기획이사에 '고용·노동 분야 전문가' 정민오 씨 임명 2024-04-22 20:47:00
국제협력관, 서울지방노동위원회 상임위원 등을 두루 역임한 고용?노동 분야의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정 신임이사는 "공단이 일하는 모든 사람에게 새 비전인 일터에 안심, 생활에 안정을 드리는 행복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공정?적시?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2024-04-18 22:59:54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 대학은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모든 사업(학부·대학원과정, 평생직업능력개발교육, 산학협력 및 훈련기관인증평가 등 8개 사업)에서 목표를 100% 달성했다. 한기대는 지난해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 20여 명을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를 위촉해 CS 역량을...
광주은행 KJ카드, 5월 가정의 달 상품권 증정 이벤트 2024-04-17 10:19:01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5만원)을 제공한다. 스페셜데이는 5일(어린이날), 6일(대체공휴일), 8일(어버이날), 15일(스승의날), 20일(성년의날), 21일(부부의날) 등이다. 정했다! 함께 가고 싶었던 그곳! 은 기간 내 여행(항공사/면세점/관광여행)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메가존클라우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 수상 2024-04-17 09:53:41
상이다.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 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 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한 곳씩 선정해 수여된다....
제이앤지, 지열·공기순환 특허 36건…건물 '제로 에너지'에 앞장 2024-04-16 16:02:58
있다. 제이앤지는 가치창조, 명품창조, 기술 정상, 고객 감동, 최강조직의 경영 모토로 경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매출액의 최소 3% 이상)로 쌓인 기술력을 통해 중장기 비전으로 2030년까지 ‘2030 톱-티어’가 되는 게 목표다. 제이앤지는 기부와 소아암 기금 전달, 장학금 전달 등 사회적 기업 역할을 담당하고...
정광숙 대표 "착한 제품으로 감동 마케팅" 2024-04-15 16:41:15
감동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전할 때 신뢰 관계가 성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34년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섬김’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원교육도 ‘겸손과 감사’의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며 “매일 사원들과 현장소통하는 서번트 리더십으로 사원 중심의 경영을 지향하고...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사용하지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철학을 고객과의 철칙으로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고객에게 감동마케팅으로 진심을 전할 때 관계가 성립된다.”고 하며, “34년의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섬김’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고 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