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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젠테, 패피스 손잡고 사후 수선 서비스 제공 2024-04-22 09:27:47
이상 구매한 고객은 패피스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명품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는 젠테 구매 고객 한정으로 수선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젠테는 패피스와 함께 구매부터 수선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정엽 젠테 COO(최고운영책임자)는 "명품 구매 이후까지...
대신증권, 온라인 고객패널 '대신프렌즈' 모집 2024-04-22 09:23:44
대신증권, 온라인 고객패널 '대신프렌즈' 모집 ▲ 대신증권[003540]은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 '2024 대신 프렌즈' 20명을 모집한다. '대신 프렌즈'로 선정되면 5월부터 약 4개월간 대신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수행...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2024-04-21 06:00:00
기프티콘이나 비타민 등이 구매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과 달리 신백선물관의 인기 상품 1∼10위는 모두 럭셔리 화장품이 차지했다. 한혜림 신세계백화점 디지털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선물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더클래스효성, FC서울 감독·선수에 전기차 후원 2024-04-19 10:46:41
이 외에도 고객 자녀 대상 에스코트 키즈 초청,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등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이벤트를 fc서울과 함께 이어나가고 있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fc서울 감독과 선수들이 뛰어난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바탕으로 통합 공간 케어 사업의 확대와 법인 고객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상현 HDC랩스 리얼티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HDC랩스가 보유한 공간 관리 전문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
티웨이항공, 케이터링센터 확장 이전…"기존 대비 2배 이상 규모" 2024-04-19 09:47:33
안정성을 강화해 중대재해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케이터링센터의 확장 이전은 노선 다양화와 함께 승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안전과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케이터링센터를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2024-04-18 22:59:54
유길상)는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이 자율·혁신적 고객 중심 경영을 얼마나 잘했는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는 183개 공공기관(공기업 21·준정부 52·기타 110개)을 대...
"고객 만족, 매출 쑥쑥"…‘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넘어서 2024-04-18 14:56:39
고객 알림톡 개선 ▲고객 경험 도식화를 통한 업무 실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진행 등을 수행하며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티오더 관계자는 “티오더는 현재 월 평균 1만대 이상을 판매하고 있어 통상 테이블오더 업계 판매 대수 대비 괄목할 만한 판매 대수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태블릿 누적 판매량...
"청정환경과 노하우로 명품 딸기 재배" 2024-04-18 14:00:08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편리한 구매 서비스, 품질 보증 및 환불 정책,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및 유통 방식을 도입하여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의...
"함께 일 해보니, 장애는 편견입니다" 2024-04-18 10:01:19
아니라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까지 높였다는 평가다. 박성규 한화생명 피플앤컬쳐 팀장은 "장애인 고용을 통해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유의미하게 올라간 것을 확인했다"며 "한화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를 바탕으로, 장애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따뜻한 동행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