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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마이폴리오는 ‘가격 혁신’과 ‘고객중심 서비스’가 차별 요소로 꼽힌다. “마이폴리오는 ‘학생을 위한, 학생이 쓰기 편한 서비스’를 목표로 기획하고 개발했습니다. 입시컨설팅의 대중화를 목표로 기술을 활용하여 가격을 낮춘 것이 핵심입니다. 현재 입시컨설팅은 평균 1시간...
"옷 다 손상돼 왔어요"…세탁특공대에 무슨 일이 [Geeks' Briefing] 2024-04-25 17:37:16
발령했다. 이달 들어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은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된 사례였다. 최근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다수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와의...
"세탁 맡겼더니 엉뚱한 옷이"...불만 속출 2024-04-25 17:01:31
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 사례는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됐다는 내용이다. 최근에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여럿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어렵고 소비자 민원에...
"'세탁특공대' 관련 불만 상담 4월에만 238건…피해주의보" 2024-04-25 16:22:04
발령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들어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세탁특공대 관련 소비자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은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된 사례인데 최근에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다수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
은행권 AI서비스는 왜 챗GPT만큼 똑똑하지 못할까 2024-04-24 17:31:20
실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적용에는 신중한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국내 은행권의 생성형AI기술은 어느 단계까지 와있는 걸까. KB국민은행의 경우 이미 전세대출상품상담 등 금융업무에 특화된 KB-GPT라는 자체모델을 개발해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1차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오순영 KB국민은행 AI센터장:...
농협은행, '증여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체계적 증여 전략 수립" 2024-04-23 15:20:44
밝혔다. '증여 서포터즈'는 고객 관점에서 1대1 맞춤형 상담 지원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의 '올백(All100) 자문센터' 내 부동산 전문가, 세무사, 자산관리(WM)전문위원 등이 △부동산 시장 상황에 맞는 증여 물건별·형태별 체계적 절세전략 △상가 재산가액 평가 및 상가 임대 수익 활용 방안 △금융상품을...
디케이테크인·누리꿈소프트, AI 고객센터 사업 확장 '맞손' 2024-04-22 09:30:21
디케이테크인·누리꿈소프트, AI 고객센터 사업 확장 '맞손'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카카오[035720]의 정보기술(IT) 설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은 정보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 누리꿈소프트와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센터'(AICC)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상가 권리금의 산정 기준과 평가 방법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4-20 10:00:01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손해배상책임을 지게 됩니다. 정재윤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법률TF Team / 밸류업이노베이션 변호사 배준형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수석전문위원(landvalueup@hankyung.com) / 밸류업이노베이션 대표 ※ 본 기고문의 의견은 작성자 개인의 의견이며, 소속회사의 의견과는...
KB금융, AI로 계열사 고객센터 '연계 상담' 서비스 2024-04-19 16:19:53
KB금융, AI로 계열사 고객센터 '연계 상담'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KB금융그룹이 19일 계열사 간 고객센터를 연결해 상담하는 'KB 링크(Link)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 이용자는 특정 KB금융 계열사의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다가 다른 계열사 금융 서비스 관련 문의가 필요한 경우...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선으로 구성돼 있다. 촉각스티커가 필요한 고객은 컨택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