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트렌드를 가미했다"며 "다양화한 고객 수요에 맞춰 아웃백에 없던 안심스테이크 메뉴와 보다 재표의 신선함을 강조한 파스타, 간편한 한 끼를 위한 진짜 스테이크를 넣은 샌드위치를 기획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작년 매출 성장·이익 개선 달성한 아웃백…재도약 나선다 bhc그룹은 2021년 아웃백을 인수한 후 복합쇼핑몰...
올포레, ‘지리산 흑염소 진액’ 출시 한 달여 만에 30만포 판매 돌파 2024-04-19 15:23:34
제품이다. 흑염소를 중심으로 참당귀 뿌리, 칡뿌리, 뽕나무 잎. 작약 뿌리 등 기력 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 2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현재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류규혁 원장’과 ‘정한일 원장’ 등 두 명의 한의사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했고, 라이프인네이처의 원물 발효...
미국 시장 진출한 뉴빌리티…누비랩, 지구의 날 기념 챌린지 진행 [Geeks' Briefing] 2024-04-19 14:28:15
강화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에게 확대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해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딥브레인AI, AI·정보교육 중점학교에 AI...
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美서 우선 출시 2024-04-19 10:16:59
martinez) 상무는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 이후에도 자신의 차량을 개성 있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다양한 테마와 혁신적인 브랜드 협업 및 선도적인 디지털 사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플레이 테마는 지난 9일(현지시간) 북미...
전화 한 통으로 국민은행·KB증권·KB카드 상담 한 번에 2024-04-19 10:08:54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에서 이용 가능하다. KB금융 관계자는 “KB Link 서비스는 최적의 상담원을 연결하는 과정에 AI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라며 “지난해 구축된 KB금융그룹 인공지능 컨택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한국차엔 언제 적용되나"…기아가 북미서 새로 공개한 기능 2024-04-19 09:15:59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 및 무선(OTA, Over-the-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NBA 구단의 디스플레이 테마를 구매하고 차량 내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다. 기아는 디스플레이 테마를 지난 9일(현지시간) 북미에서 EV9에 최초로 도입했다. 국내에서는 올해 하반기 차세대...
취향 맞춰 디자인 바꾼다…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북미 출시 2024-04-19 09:07:15
끌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도 변경이 가능하다. 고객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NBA 구단의 디스플레이 테마를 구매하고, 차량 내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다. 기아는 디스플레이 테마를 지난 9일(현지시간)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9에 최초로...
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2024-04-18 22:59:54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이 자율·혁신적 고객 중심 경영을 얼마나 잘했는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는 183개 공공기관(공기업 21·준정부 52·기타 110개)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한기대를 포함해 45개 기관이 우수 등급을 받았다. 한기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현대차·도레이 '탄소섬유 동맹' 2024-04-18 18:56:08
연간 7만t 이상 생산한다. 세계 탄소섬유 시장을 40%가량 점유하고 있다. 2022년 매출은 2조4893억엔(약 22조1682억원)이다. 오오야 미츠오 도레이그룹 사장은 “급변하는 자동차산업에서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동화, 친환경을 중심으로 한 첨단기술 및 소재를 개발해왔다”며 “현대차그룹과 함께 소재와 기술 혁신을...
자사주 4만주 매입 권유한 '신한금융 맏형' 2024-04-18 17:59:55
정 행장이 주도한 고객 몰입형 조직체계도 기업대출 자산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신한은행은 작년 말 조직 개편을 통해 개인·기업 중심 사업부제를 없애고 고객솔루션그룹을 출범시켰다. 개인·기업을 막론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영업 몰입도를 높인 신한은행의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