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스턴마틴, 영국 자키클럽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 선정 2024-01-26 09:23:51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 세기에 걸친 상징적인 모델의 혈통과 스릴 넘치는 마력을 핵심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우리는 이 놀라운 스포츠와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3월 첼트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1월 24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테슬라 실적 관전 포인트 [글로벌 시황&이슈] 2024-01-24 08:15:02
첫 고객들에게 사이버트럭 12대를 전달했는데요. 이번 실적 발표에서 과연 사이버 트럭에 대한 어떤 정보가 나올지도 시장은 주목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트럭 판매량은 결국 현금 유입과 고객들의 브랜드 충성도를 점치게 한다는 게 업계의 분석입니다. 웨드부시는 “사이버트럭이 당장 테슬라의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되지는...
닥터다이어리,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 사외이사·양현진 신임 CFO 선임 2024-01-16 09:56:29
헬스케어 시장 변화에 대한 적응 △플랫폼 내 고객 경험 강화와 충성도 제고 등과 관련해 자문 업무를 맡는다. 이와 함께 닥터다이어리는 공인회계사(KICPA)인 양현진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영입했다. 양현진 CFO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정KPMG,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회계법인과 대기업을 두루 거치며 재무...
"'큰 손' VIP들 다 놓칠라"…콧대 높던 명품도 '백기' 왜? 2024-01-14 17:10:27
1년 만에 상황이 180도 바뀌었다. 매장이 먼저 고객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 강씨는 “이 매장을 10년 넘게 찾았지만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기 이후로 이런 내용의 연락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명품 장사가 예전만 못한가 보다 생각이 들더라”라고 했다. 콧대 높던 명품 브랜드들이 VIP...
연두색 번호판 얼마나 싫었으면…1억 넘는 슈퍼카 '불티' 2024-01-11 09:27:15
경험을 지속 제공해 고객과 팬들의 충성도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벤틀리·람보르기니·롤스로이스 등 초고가 브랜드들도 모두 전년 대비 판매가 늘었다. 벤틀리는 4.25% 증가한 810대, 람보르기니는 6.95% 늘어난 431대, 롤스로이스도 17.95% 증가한 276대를 팔았다. 벤틀리는 '아주르', '뮬리너' 등...
LG엔솔, 작년 첫 매출 30조·영업익 2조 돌파…성장세 지속(종합) 2024-01-09 11:49:26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도 속도를 낸다. 앞서 LG에너지솔루션의 신임 최고경영자(CEO)인 김동명 사장은 작년 12월 취임사에서 ▲ 초격차 제품·품질 기술력 ▲ 구조적 원가 경쟁력 확보 ▲ 압도적 고객 충성도 확보 ▲ 미래 기술과 사업모델 혁신 등을 강조한 바 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계란만 1만5천개 썼어요"…1분에 40개 팔린 편의점 도시락 2023-12-28 18:10:10
터지지 않도록 하는 부분하고, 고객들이 직접 드실 때 촉촉한 식감, 형상이 유지될 수 있도록… 그 부분을 가장 신경을 썼습니다.] 기본 제품인 제육볶음에도 후첨할 수 있는 참기름을 별도로 동봉해 경쟁사와 차별점을 뒀습니다. 이 같은 노력에 비교적 충성도가 낮은 도시락 제품군에서 혜자 도시락 재구매율은 타 상품...
올들어 주가 59% '쭉쭉' 상승한 룰루레몬, 내년 성장 전망 엇갈려…목표주가 극과극 2023-12-26 17:56:11
출발한 룰루레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충성도 높은 고소득 고객층을 기반으로 고가 레깅스와 기타 스포츠복으로 영역을 넓히며 압도적인 매출 증가세를 보여줬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룰루레몬 매출은 2021년 44억달러에서 작년 62억달러로 급증했고 올해 81억달러, 내년 95억달러로 지속적인 증가가 예상된다. 특히 내년도...
"질적 성장으로 압도적 경쟁 우위 확보"…'LG엔솔 2.0' 막 올랐다 2023-12-25 16:22:27
중 하나”라는 설명이다. 압도적인 고객 충성도 확보도 과제로 제시했다. 그는 “핵심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며 “각 분야 리더와 구성원이 긴밀히 소통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누구보다 먼저 제공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래 기술 개발과 사업 모델 혁신을...
현대카드, 나이스신용평가 장기신용등급 상향 2023-12-14 15:40:46
사업영역에서 성과를 내며 회원수, 고객 충성도, 건전성 관리 등 모든 분야의 경쟁력이 높아졌다”며 “이런 경쟁력이 좋은 평가의 밑바탕이 됐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현대카드가 추진하는 AI·결제 데이터 분석 기반 개인화 마케팅은 기존 마케터가 추천할 때보다 6배 높은 효율을 내면서 국내 카드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