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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맞이 실내 꾸미기…브랜드 파워 1위 'LX 지인'으로 2024-04-22 16:00:42
단열·기밀 같은 창호의 기본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까지 갖췄다.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리뉴얼하는 등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소비자의 마음을 얻은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봄에 새롭게 선보인 ‘LX 지인 창호 뷰프레임’은 기존 제품에선 볼 수 없던 디자인이다. 창틀은 거의 ...
시야 거슬리지 않는 완벽한 바깥 풍경 조망…'LX 지인 창호 뷰프레임' 2024-04-22 15:59:12
시야를 확보해주는 제품으로 고급 창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올봄 LX하우시스가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LX 지인 창호 뷰프레임’은 기존보다 슬림해진 창호 프레임(창짝+창틀)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시야에 거슬리는 것 없이 더 넓은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기존 PVC창호와 차원이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 로이유리 한...
한솔홈데코, 디자인에 화재 내성까지…벽장·바닥재 선택지 넓혀 2024-04-22 15:58:04
있다”며 “콜렉트월의 디자인과 기능이 고급벽지, 타일 대리석을 대체할 수 있는 수준이라는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했다. 만약 나무 재질을 원한다면 한솔홈데코의 ‘스토리월’을 고려할 만하다. 스토리월은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한 목질 벽면재다. 나무 결을 살린 디자인으로 내부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
한샘, 2m 폭 와이드장·폴딩 도어…'시그니처 붙박이장'이 온다 2024-04-22 15:56:36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고급 수납 시스템을 내놓았다. 한샘은 완벽히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도어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힌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3세대 붙박이장 ‘시그니처’한샘은 수납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대형규격 목질 벽재 '시그니월' 선보여…일반 나무 벽재 보다 세 배 이상 크기 2024-04-22 15:53:25
석재 패턴을 적용해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벽재 낱개의 패턴은 끊김이 없어 이어 붙였을 때 단조롭지 않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몬테 그레이, 사하라 라이트, 시티 스톤 등 총 8개 패턴으로 출시했다. 줄눈 없이 시공할 수 있어 이음새 오염도 막을 수 있다 시그니월은 벽재 낱개의 크기가 커 시공...
'인도네시아 김연경' 바람 타고…정관장, 현지서 홍삼 알리기 2024-04-22 10:47:51
정관장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의 고급 백화점인 롯데에비뉴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주요 고객은 고소득 화교다. 정관장은 자카르타 매장에서 메가왓티 인형과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했다. 지난 20일에는 자카르타에서 열린 정관장과 인도네시아 올스타팀의 친선경기에서는...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2 09:10:00
둔화는 소비재 업계에 악재라고 블룸버그는 분석했다. 고급 차 브랜드 나이쉐의 경우 저렴한 경쟁업체들이 성장하면서 최근 차 한 잔 가격을 약 2.5달러 수준으로 인하했다. 경쟁 강도가 높아지면서 상장 후 주가는 90% 가까이 하락했다. 창업자 펑 신과 남편 자오 린의 순자산 가치도 2021년 22억 달러에서 현재 3억 달러...
4월 22일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2 08:23:58
전했습니다. 고급 차종인 모델S와 모델X도 함께 낮췄는데요. 중국 시장에선 전 차종의 가격을, 독일과 유럽 시장에서는 일부 모델에 대한 가격 인하도 진행한다고 덧붙였습니다. 1분기 판매 부진으로 재고가 늘어났기 때문이구요. 뿐만 아니라, 테슬라 자율주행서비스 FSD의 가격 역시 12,000달러에서 8,000달러로 내린다고...
석유 한 방울 없이 돈벼락…앉아서 '5조5000억' 벌었다 [원자재 이슈탐구] 2024-04-22 01:56:50
고급 양복을 입고 위스키와 시가를 즐기는 백인 남성이며, 적대국 정부 고위층과 협상하고 때로는 뇌물 등 부정한 수단도 서슴지 않는다는 이미지가 있다. 이들은 지역별, 시기별 원자재 가격 차이를 이용해 막대한 수익을 올린다. 스위스의 자원 중개기업 트라피구라는 지난해 직원 1인당 평균 35억원을 줬을 정도다. BP와...
삼성家 이서현도 베네치아에 떴다…"든든한 뒷배" 극찬 2024-04-21 19:24:00
알리는 데 도움이 됐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만드는 데 예술 마케팅이 한몫한 셈”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LG, LG디스플레이 등과 함께 매년 100만 명 넘는 관람객이 찾는 미국 뉴욕 구겐하임 미술관을 후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스트리아 벨베데레 미술관 등 세계 50여 개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맺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