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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출시 2022-03-18 10:29:18
18일 밝혔다. 비전홈은 골프클럽, 골프화, 골프웨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 골프존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생생한 그래픽 환경을 느낄 수 있다. 비전홈 클럽의 경우엔 고감도 자이로센서와 임팩트볼이 탑재됐다. 때문에 스윙하는 순간 실제 볼을 필드에서 치는 듯한...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4:02:54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컨셉으로 골프화를 론칭했다.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의 대표 스니커즈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그리고 캠퍼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캠퍼 골프화는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1:13:00
골프화를 론칭했다. 캠퍼의 골프화는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자사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골프화는 필드...
'골프 넘버원' 타이틀리스트·FJ…압도적 품질로 1등 신화 2022-03-02 15:20:50
골프화 점유율 1위 풋조이 등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스카티카메론(퍼터), 보키(웨지), 세계 골프공 점유율 1위인 Pro V1 등 골퍼라면 한번쯤 들어봤거나 사용했을 법한 제품들 역시 아쿠쉬네트 우산 아래 있다. 뉴욕거래소에 상장된 아쿠쉬네트홀딩스의 시가총액은 32억2500만달러(약 3조8845억원·1일 기준)로 세계...
골프공에 처음 '과학' 입혀…엑스레이로 일정하지 않은 '코어' 발견 2022-03-02 15:16:12
대항전인 라이더컵에 출전한 미국팀에 공식적으로 골프화를 제공하면서 세계 최고 골프화 메이커로 이름을 날렸다. 1985년 아쿠쉬네트에 합류하면서 골프업계 선두 주자 간의 만남이 완성됐다. 아쿠쉬네트는 1990년대 골프계의 살아 있는 장인을 연달아 영입하면서 방점을 찍었다. 퍼터 명장 스카티 캐머런이 1994년 아쿠쉬...
골프웨어·골프화·클럽…아쿠쉬네트코리아가 만들면 다르다 2022-03-02 15:12:49
부동의 1위다. 접지력과 안정성이 뛰어나 골프화의 대세가 된 스파이크 달린 골프화를 처음 시장에 내놓은 것이 FJ다. 아쿠쉬네트코리아는 FJ의 역사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었다. 2017년 한국에 기반을 둔 어패럴 개발팀을 구성한 것이다. 앞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성공에서 얻은 노하우와 자신감, 디자인과 소재에...
18만원 운동화 사려고…위험천만 `역주행 오픈런` 빈축 2022-01-16 15:37:34
골프광인 조던의 이름을 붙였다. 한정판 골프화의 판매 정가는 17만9,000원이지만, 희소성 탓에 `리셀러` 시장에서 웃돈이 얹어져 70만 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이 때문에 해당 백화점뿐 아니라 한정판 골프화를 판매한 다른 40여 개 나이키 매장에서도 사람들이 몰리며 혼잡을 빚었고 구매를 하려던 사람끼리 시비가 붙어...
"나이키가 잘못했네"…문 열자마자 수백명이 '우르르' 대혼란 2022-01-15 16:24:42
17만9000원짜리 나이키 골프화를 구매하기 사람들로 아수라장이 됐다. 이 골프화는 선착순으로 100켤레만 한정 판매한다. 리셀(resell·재판매) 시장에서 최소 3~4배는 높은 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운동화 마니아들은 물론 리셀족들까지 몰리면서 그야말로 난장판이 됐다. 백화점 앞에서 텐트를 펴고 캠핑을 하는가...
인천서구, 중소기업·사회적기업 홍보관 재개관 2022-01-07 14:17:46
12곳과 사회적기업 3곳이 입점해 있다. 골프화, 일회용 마스크, 미용비누, 가공식품 등 서구 소재 기업이 생산한 다양한 우수제품을 전시 중이다. 홍보관은 정기휴무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서구 관계자는 “서구의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의 제품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만원→2000만원 '껑충'…"맘에 안 들어도 무조건 사라" 2021-11-17 21:00:04
출시되는 제품은 나이키 축구화 티엠포와 골프화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는 것이 나이키 측의 설명. 윙 부분은 스포티함과 포멀함을 모두 살려 중성적 느낌을 살렸다. 컬러는 흰색으로 출시돼 어떤 옷과도 어울리게 제작됐다. 미국에서는 180달러(약 21만원)로 판매 가격이 책정됐지만 국내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