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이프렌드, 패션필름 공개… 정민 수트 화보 “섹시하네” 2014-10-07 16:29:11
소속사측은 "보이프렌드의 패션, 광고계의 러브콜이 뜨겁다. 해외에서의 인기를 발판삼아 이번 앨범을 통해 아시아 시장을 아우를 수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는 것이 목표다. 보이프렌드와 커스텀멜로우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이달 말 월간 브로마이드를 통해 공개된다." 라고 밝히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본...
`명단공개2014` 무명설움 이겨내고 대세로 거듭난 스타 명단공개 2014-10-07 14:34:00
잘 들어오지 않는다는 속설을 깨고 차기작과 광고계 등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4위는 ‘응답하라1994’ 이후 스타덤에 오른 유연석이 차지했다. 유연석은 올드보이의 유지태 아역으로 데뷔 한 후 10여 년의 무명세월을 겪었다. “언젠간 기회가 오겠지”라며 버텼지만 조바심이 났다고 밝힌 유연석은 남자는...
이유리, `왔다 장보리` 연민정으로 `긴 무명 시절 겪고 광고계 블루칩` 2014-10-07 09:27:51
덕분에 현재는 14년간의 무명 생활을 딛고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유리는 이날 공개된 과거 인터뷰 영상에서 “중간에 사라지지 않고 이렇게 연기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스타만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이유리 정말 좋아하는 배우, 화이팅 "이유리 연기대상 감이야", "이유리...
진세연 근황, 자체발광 청순미에 가을 느낌 물씬 2014-10-07 08:41:53
넘어 중화권 광고계까지 진출한 진세연은 한류를 대표하는 여배우로서의 책임감까지 장착하며 관계자들을 흡족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촬영을 진행했던 관계자는 “진세연의 표정이 매우 다채로웠다. 다양한 콘셉트를 요구했는데, 만족 그 이상의 연기가 나와 원활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촬영 분위기를 전했따. 한편...
이유리, 14년만에 드라마-광고-예능까지 접수 `블루칩 등극` 2014-10-07 08:39:02
배우 이유리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6일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최소 10년, 무명의 설움을 딛고 꽃 핀 스타’라는 주제로 최근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 열연 중인 이유리를 집중 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유리가 데뷔 14년 만에 광고 및 예능계의 다크호스로...
이유리, 드라마-광고-예능까지 접수 ‘연예계 평정’ 2014-10-07 08:33:02
[연예팀] 배우 이유리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10월6일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최소 10년, 무명의 설움을 딛고 꽃 핀 스타’라는 주제로 최근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 열연 중인 이유리를 집중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유리가 데뷔 14년 만에 광고 및 예능계의...
이유리, 14년 무명설움 딛고 광고계 블루칩으로.."예능계 러브콜도 폭주" 2014-10-07 08:22:58
작품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예능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지난 3월 처음으로 안방극장을 찾은 ‘왔다! 장보리’는 인기에 힘입어 2회 연장 돼 오는 12일 5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이유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유리, 이제야 빛을 발하는구나" "이유리, 앞으로 더욱 성장해야...
‘힐링캠프’ 유연석, 그는 왜 11년 만에 대세남이 됐을까? 2014-09-30 08:12:56
떠오른 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각종 광고계까지 접수하고 나섰다. `어깨깡패`, `순정남 칠봉이` 등 유연석을 가리키는 수식어들이 하나 둘 생겨난 것이 유연석이 청춘스타로 거듭났다는 증거다. 대한민국 여심을 흔든 청춘스타 유연석이지만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 반응이...
`식신로드` 에네스, "방송 때쯤 광고 세 개 정도 더 찍었을 것" 대세 입증 2014-09-27 14:48:06
‘비정상회담’ 에네스와 로빈이 광고계의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27일 방송된 `식신로드` 전주 특집에 출연한 에네스와 로빈은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벌써 촬영한 광고만 여러 개”라고 답하며 요즘 대세임을 과시했다. 특히 에네스는 “`식신로드`가 방송될 때 쯤엔 아마 세 개 정도 더 찍었을...
‘대세녀‘ 오연서,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CF 러브콜 빗발쳐 2014-09-26 09:08:59
에너지가 헬리한센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됐다”고 오연서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현재 오연서는 ‘왔다! 장보리’의 흥행과 함께 그 인기를 실감하며 대한민국의 안방뿐만 아니라 광고계까지 접수, 가전제품, 화장품, 의류, 식품 등 수 많은 CF 러브콜을 받아 조율 중에 있다. 한편 뜨거운 인기로 2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