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진행했다. 올해 들어서는 식품류 브랜드로 광고주가 확대됐다. 바이오코어, LG생활건강, 주영엔에스 등은 건강보조식품과 자사 할인 이벤트를 홍보하는 영상을 노출했다. 쇼케이스 광고는 영상 광고에 적합한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들을 광고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 실제 명품·의류 브랜드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 등 영...
앤디 판 "캐리 프로토콜, 지속가능한 웹3 게임 성장 도울 것" 2024-03-06 12:58:32
통합되어, 게임의 몰입감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주와 게임 커뮤니티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합니다. 또한, 슬롯을 통해 생성된 광고 수익은 게임 개발자와 광고주, 그리고 필요한 경우 플레이어와도 공유될 수 있어, 게임 내 경제를 활성화하고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웹3 게임 생...
전자서명이 '가짜 도장'?…미노이 "난 거짓말한 적 없다" 2024-03-06 12:18:51
답했다. 회사 측은 광고 촬영일 조율, 광고주 미팅 준비, 촬영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등과 관련한 사안도 미노이와 공유하며 직접 그의 의견을 구했다. 다만 계약서를 '바로' 보지 못했다는 미노이의 주장은 사실이라고 했다. 광고 비용 2억이 들어온 걸 확인한 미노이는 조건을 2억5000만원으로 알고...
토종 숏폼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하반기 日 시장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2024-02-29 14:31:29
브랜드 또는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의 콘텐츠에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원하는 대상에게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창우 대표는 “단순 숫자와 인풋 대비 일회성 아웃풋에 집중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라며...
디엠씨미디어, 구글 최상위 파트너십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 2024-02-29 09:38:43
매년 구글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광고주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과 광고집행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디엠씨미디어는 올해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됨으로써, 광고주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내도록 지원할 능...
이노션,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국내 최다 수상 2024-02-28 17:09:36
노후 경유차량 배기가스 정비 지원 등 기아의 친환경 활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 이노션은 한화그룹, 현대자동차 광고 등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한국광고주협회상, 좋은 광고상 7개도 거머쥐었다. 국내 광고사 중 최다 수상 기록이다.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은 “광고주는 물론 소비자에게...
플랜원컴퍼니,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서비스 온라인마케팅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4-02-28 16:48:59
진행 가능한 모든 광고를 직접 실행하고 있으며 네이버의 검색광고인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 컨텐츠를 비롯해 블로그 상단노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광고주 맞춤별 최적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플랜원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서비스의 위상을 더욱 드높일...
광고주협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 41편 선정(종합) 2024-02-28 10:07:58
광고주협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 41편 선정(종합) 대상에 기아 '체인지 더 컬러스'·삼성전자 '비스포크 러그' 이노션, 10개 부문 본상 받아 '최다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공동 주최하는 '제32회 소비자가...
코바코, 통계품질진단 6년 연속 최고 등급 2024-02-28 09:39:32
광고 경기 전망지수는 매달 국내 560여 개 광고주에게 다음 달 광고 지출 증감 여부를 물어 응답 값을 지수화한 자료다. 방송·통신광고비조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코바코가 국내 방송·통신 광고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국가 승인통계(제920021호)다. 코바코는 지난해...
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서 국내 최다 수상 2024-02-28 09:18:14
= 이노션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을 포함, 총 10개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1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1개, 한국광고주협회상 1개, 좋은 광고상 7개를 거머쥐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디지털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