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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소비부진에도 저가 전략 통해…'e커머스 공룡' 징둥닷컴 급등 2023-11-16 18:23:42
16일, 27일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다만 월가에서는 중국 소비심리 부진이 여전한 만큼 주가가 반짝 상승에 그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신툰과 로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일 중국 광군제 기간 알리바바, 징둥닷컴, 핀둬둬 등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들의 매출은 9325억위안으로 작년 대비 1% 하락한...
"中도 불닭 열풍"…삼양식품, 광군제서 신기록 2023-11-16 17:21:20
쇼핑 행사인 광군제 행사에서 매출 130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 행사 대비 39% 오른 수치이고, 기존 최고 매출이던 2021년 110억 원에 비해서도 19% 올랐다. 매출 경로별로 보면 알리바바와 징동 등 기존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80억 원, 숏폼 커머스 플랫폼 도우인과 콰이쇼우, 공동구매 채널인 핀둬둬...
'저가전략' 통했다…호실적 중국 징동닷컴 주가 7% 급등 2023-11-16 16:53:06
27일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다만 월가에서는 중국 소비심리 부진이 여전한 만큼 주가가 반짝 상승에 그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신툰(Syntun)과 로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일 중국 광군제 기간 알리바바, 징동닷컴, 핀둬둬 등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들의 매출액은 9325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
매출 130억 '신기록' 썼다…中 광군제서 난리난 한국 제품 2023-11-16 10:55:23
삼양식품이 중국 최대 쇼핑축제로 꼽히는 광군제(11월11일)에서 올해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광군제 기간 관련 현지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약 39% 증가한 130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최대 수준으로 기존 최고 매출인 2021년 110억원보다도 19% 증가한 금액이다....
더마펌, 중국 광군제서 매출 235억원 올려…현지화 마케팅 효과 2023-11-15 09:13:16
더마펌, 중국 광군제서 매출 235억원 올려…현지화 마케팅 효과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글로벌 피부 개선 화장품 브랜드 더마펌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에서 거둔 매출이 235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마펌은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도우인(틱톡)이 각각...
선진뷰티사이언스, 3분기 누적 영업익 71억…전년비 73%↑[주목 e공시] 2023-11-14 15:12:50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시장에서 주요 제품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식약처가 국산 화장품 중국 수출 지원을 위해 중국 당국과 협력을 시작한 데에 이어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면제 등을 위해 협의에 나서고 있는 등 우호적인 시장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며 "이를 활용해 시장 입지 확대를 위한 영업...
"빈대들의 디즈니랜드"…벌벌 떠는 나라 2023-11-14 13:02:57
밝혔다. 홍콩 전자상거래 플랫폼 숍라인은 광군제 쇼핑 축제를 맞아 지난 11∼12일 해충 방제와 빈대 살충제 판매가 172배나 급증했다고 밝혔다. 숍라인 측은 SCMP에 "이는 널리 퍼진 빈대 문제에 대한 홍콩 시민들의 상당한 수준의 우려와 빈대가 들끓는 것을 예방하려는 선제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홍콩...
"홍콩, 빈대의 디즈니랜드"…공포확산에 살충제 판매 172배 급증 2023-11-14 12:30:30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홍콩 전자상거래 플랫폼 숍라인은 광군제 쇼핑 축제를 맞아 지난 11∼12일 해충 방제와 빈대 살충제 판매가 172배나 급증했다고 밝혔다. 한 판매상은 빈대 방지 여행용 키트의 인기로 하루 동안 200만홍콩달러(약 3억4천만원)어치를 팔았다. 숍라인 측은 SCMP에 "이는 널리 퍼진 빈대 문제에 대한...
다시 우려 커지는 中 경제…소비 부족에 '탄력 잃는' 회복세 2023-11-14 10:48:05
1인당 관광 지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저조했다고 전했다. 중국 최대 소비 성수기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 시즌을 맞아 지난달부터 이달 초순까지 진행된 온라인 쇼핑 축제가 열렸다. 이 기간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3%로, 2022년의 14%와 비교하면 크게 낮은 수치라고 블룸버그는 보도했다. 사실...
"中 광군제 수혜 없었지만…'메이드 인 코리아' 주목" 2023-11-14 09:11:05
구조적 성장 초입 환경으로 보인다"라고 평가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코스맥스에 대한 보수적인 평가도 나왔다. 박은경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법인의 전분기 대비 매출 감소 폭이 20%에 달하며 예년의 -10~-15% 수준을 넘어섰는데, 당사 판단에는 광군제 대응 발주 자체가 예년보다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