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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병에 2000원 넘는데 매일 마셔요"…30대 푹 빠졌다 2024-02-15 07:00:03
무라벨'과 '닥터유 면역수'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 최근 한도그린F&B가 출시한 제주한라수도 점유율을 확대하는 중이다. 미네랄 성분을 기존 생수보다 5배 더 많이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연수이지만 경수처럼 미네랄 함유량을 높이고 무게감 있는 맛을 구현했다. 마그네슘, 칼슘, 칼륨, 아연 등...
[기고] 혁신의 '싹' 틔우는 농식품 크라우드펀딩 2023-12-13 18:26:19
식품전용관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 기업에 대한 현장 코칭, 컨설팅 비용 및 펀딩 수수료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 중이다. 농금원이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에는 지난해 370개 농식품 기업이 참여해 40억8200만원을 투자받았다. 2016년 17건, 8억900만원이던 것과 비교하면 6년 만에 규모가 다섯 배 이상으로 늘어난...
삼다수, 3년 내 '100% 無라벨'로 바꾼다 2023-11-26 17:43:55
71%로 치솟았다. 제주삼다수 그린이 처음 출시된 2021년 온라인 매출 비중이 27.2%, 지난해 46.2%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승세가 가파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생수 온라인 매출이 연간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였고 무라벨 생수가 매출을 끌어올리는 데 주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합친...
일화 '맛있는' 초정탄산수…무라벨로 친환경 앞장 2023-06-30 09:00:24
달성했다. 일화는 1971년 설립된 식품, 제약, 인산 사업을 영위하는 전문헬스케어 기업이다. 1986년 출시된 초정탄산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경쟁하는 스파클링워터 시장에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며 장수하고 있다. 세계 3대 광천수라고 불리는 충북 청원군 초정리의 광천수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탄산수로,...
"미래 농업 패권은 데이터 강자가 쥔다" 2023-05-11 17:49:56
기술”이라며 “푸드테크를 단순한 외식·식품산업으로 보기보다 정보기술(IT), 그린바이오(농업에 생명공학기술을 적용한 것) 등과 융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으로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푸드테크는 ‘친환경’에 필수이날 연사로는 김민수 더맘마 대표, 이현재 우아한형제들 최고정책책임자(CPO), 권민수...
노벨티노빌리티, 341억원 시리즈B 투자 유치 완료 2022-05-18 07:43:04
노벨티노빌리티는 341억원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 15곳과 신규 투자자 7곳이 참여했다. 신규 투자자로 KB솔리더스헬스케어투자조합 NH투자증권 SL인베스트먼트 메디치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캐피탈 삼호그린인베스트먼트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가 합류했다....
기지개 켜는 오프라인 유통업계…체험행사로 고객 모은다(종합) 2022-04-28 11:25:43
키즈 전문관에는 오프라벨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아람북스 등 교육 콘텐츠를 한곳에 모으고 어린이 놀이 공간도 확충했다. 홈플러스는 어린이날을 겨냥해 마트와 캐릭터 완구, 전동 스쿠터 등을 할인한다. 완구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CJ올리브영도 내달 1∼19일 전국 매장과...
즐겨 먹는 생수에 '이것' 없앴더니…한 달 새 불티나게 팔렸다 2021-09-05 11:37:59
'그린 홀 프로세스(Green Whole Process)'를 선포하며 2030년까지 플라스틱 사용량을 50% 줄이는 '탈 플라스틱'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위해 무라벨 생수 외에도 재생페트(R-PET)와 바이오페트(Bio-PET)를 적용한 제주삼다수 개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재생페트 제품은 환경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롯데, CEO 평가 때 ESG 성과 고려…"2040년 탄소중립 달성" 2021-09-01 15:32:00
식품 계열사도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분리배출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과 포장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를 출시하며 포장재 절감 효과는 물론, 환경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를 주도했다. 롯데제과는 카스타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완충재를 전량...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ESG 경영의 주요 추진과제인 친환경 가치 제고를 위한 그린세븐(Green7)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상품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올 초에는 업계 최초로 빨대 없는 컵커피 제품을 개발했다. 친환경 PLA(폴리락타이드) 용기를 간편식에 적용했고 무라벨 PB생수 ‘얼쑤얼水’, 100%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해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