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15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소비자조사 후보브랜드 모집 2020-01-13 10:16:12
지난 해에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프리드, 듀오, 그린알로에, Qxpress, 보미라이 등 17개의 기업체 브랜드와 김해시 찬새미, 고창복분자 선연, 산청딸기, 영덕대게, 양구곰취축제, 국민건강보험 등 22개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한경닷컴, 동아닷컴, iMBC가 공동으로...
본트리, 美 홈쇼핑서 대박…'천연 뷰티' 통했다 2019-12-05 17:10:41
났다.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수딩젤’이 그의 작품이다. 2011년 회사를 나와 2014년 창업한 게 본트리다. 새 회사를 세우면서 잡은 브랜드 콘셉트는 ‘클린 뷰티’. 국내외에서 천연 원료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일찌감치 눈여겨본 게 영향을 미쳤다. 이 대표는 “전 제품에 미국 비영리...
"오메가 소·꽃송이버섯…명인의 농수산식품 여기있네" 2019-11-15 17:19:27
농사꾼의 소망이다. 신승호 그린그래스 회장은 17년의 연구 끝에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 비율을 세계보건기구(WHO) 권장량인 1 대 4로 맞춘 ‘오메가 소’를 만드는 데 성공한 집념의 농부다. 오메가 비율이 무너진 일반적인 축산물을 먹으면 대사질환의 원인이 된다는 게 신 회장의 진단이다. 연구 과정에서...
화장이 들뜨는 이유 피부 흡수력 때문? 겨울 되기전 진짜 보습하자 2019-09-18 18:22:47
등급을 매긴 것으로 가장 안전한 등급은 그린이다.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가벼운 젤 크림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는 제품을 선택한다. 진정 보습에 필요한 히알루론산과 알로에잎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면 자외선에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도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어느 정도 진정케어가 완료되었다면 ...
여름 맞이, 뷰티업계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2019-07-10 16:28:00
에디션을 여름을 맞아 선보인다.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한 얼굴과 바디 겸용 수딩젤이다.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및 고순도 유기농 로즈마리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얼굴과 바디 겸용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고...
그린알로에,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선정 2019-05-15 10:00:00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한 화장품을 출시해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한 사용감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동아일보가 주최한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알로에화장품부문에 선정됐다. 알로에스테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고품질·기술 혁신·감동경영…'국가대표 브랜드'가 뛴다 2019-04-25 20:03:59
연속 kb국민은행, kb굿잡, 그린알로에, 서울디지털대학교, 쿠첸, 바디프랜드, 스타벅스커피코리아, 7년 연속 파리크라상 등 48개 브랜드가, ‘공감경영대상’은 ‘공감경영 ceo’ 부문에 3명의 ceo, ‘국민공감 공공기관’에는 6개의 공공기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orea top brand가...
그린알로에 ‘네추럴 나르모 에센스 샴푸&헤어 영양팩’ 친환경 인증 2019-04-24 16:39:45
친환경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선보인 ‘네추럴나르모 에센스샴푸&네추럴나르모 헤어영양팩’이 자연 성분 위주로 제품을 만들어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최한 ‘2019년 대한민국 친환경상품WINNER그린스타 인증’에 선정돼 안전한 헤어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
그린알로에, `2019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부문 8년 연속 대상 2019-04-17 10:00:00
회사발전이라는 경영철학으로 지금의 그린알로에 신화창조를 이뤄내고 있다. 세 번째, 마케팅 전략도 광고 중심의 이미지마케팅 트렌드에서 탈피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체험하는 ‘체험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해 고객 감동실현에 승부를 걸었다. 그 결과 예상은 적중했고 그린알로에는 창의적인 기업 경영으로...
그린알로에, ‘제15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수상 2019-03-28 10:00:00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알로에스테의 ‘네추럴 화이트 선크림’도 식물성추출물과 펩타이드복합체 등 기초케어의 개념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을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의 삼중기능성의 효능을 담아냈을 뿐 아니라 자연유래성분들로 안정화 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색조화장품인 ‘네추럴 에센스 커버’에도 라벤더수와...